1

한율
어린쑥 속수분 쑥히알 세럼
4.53 · 리뷰 186
40ml / 28,000원
2

에스트라
아토베리어365 세라 히알 속수분 앰플
4.63 · 리뷰 801
30ml / 33,000원
3
1

비욘드
엔젤아쿠아 이온 히알루™ 10퍼센트 수분 진정 앰플
4.75 · 리뷰 54
50ml / 28,000원
4
1

더마팩토리
나이아신아마이드 20% 세럼
4.42 · 리뷰 441
30ml / 6,000원
5

더랩 바이 블랑두
클리어 히알 물광 부스터 앰플
4.53 · 리뷰 154
30ml / 5,000원
6
2

웰라쥬
리얼 히알루로닉 블루 100 앰플
4.48 · 리뷰 1,245
100ml / 30,000원
7

토리든
다이브인 저분자 히알루론산 세럼
4.34 · 리뷰 3,296
50ml / 22,000원
8
1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365 하이드로 에센스
4.54 · 리뷰 1,648
200ml / 32,000원
9
1

아누아
PDRN 히알루론산 캡슐 100세럼
4.34 · 리뷰 603
30ml / 39,000원
10
4

에센시엘
하이드라 포르테 앰플
4.43 · 리뷰 200
50ml / 33,000원
11

퓌라
에프알엑스지에프 1 펩타이드 퍼스트세럼
4.62 · 리뷰 30
30ml / 49,800원
12

더페이스샵
올티밋 PDRN 히알루 7 세럼
4.69 · 리뷰 124
30ml / 17,000원
13

넘버즈인
1번 판토텐산 액티브업 수딩세럼
4.38 · 리뷰 207
50ml / 30,000원
14

이니스프리
그린티 씨드 히알루론산 세럼
4.44 · 리뷰 478
80ml / 31,000원
15
3

스킨푸드
블루 캐모마일 히알루로닉 앰플
4.64 · 리뷰 208
50ml / 25,000원
16
1

아벤느
이드랑스 에센스 인 로션
4.37 · 리뷰 377
100ml / 19,800원
17
2

해달씨
딥 씨 하이드레이팅 앰플
4.57 · 리뷰 64
50ml / 35,000원
18
3

아비브
히알루로닉 붐 수분 세럼 워터 드롭
4.61 · 리뷰 18
50ml / 32,000원
19
3

더마토리
히알샷 베리어 앰플 B5
4.42 · 리뷰 265
50ml / 35,000원
20
3

졸리아우어
진정 냠냠 세럼
4.67 · 리뷰 29
50ml / 16,000원




2개월 전
수부지인데 좁쌀이 자주 올ㄹ라와요 수분부족,각질땜에 올라오는건 아닌건 확실하고 약간 염증이잇어서 호르몬땜에 올라오는 것 같은데 뭘 많이 바르면 더 올라와서 압출하거나 요새는 크림만 발라주고있는데 다들 좁쌀 올라오시면 어떻게 하시나요… 조금만 올라올따도 있어서 압출받으러가기엔 너무 아깝고 짜기엔 흉질까봐서 무섭고 잘 못 짜기도 해서요… 클렌징은 클렌징 밀크나 녹두 클렌징폼 써요 클렌징잔여물은 없능것같고 꼭 턱밑에만 나더라구요 베개에 수건깔아놓고 자고 닦을따도 톡톡 닦아여 물도 잘 마시는디 하… 잠만 스트레스

제말을믿으셔야합니다
2
10
좁살은 수분이 부족한데 피부 표면에만 겉도는 영양이 과다하면 생기더라고요. 속건조 잡아주는 이너뷰티제품 드시고 물도 많이 드세요. 약국에서 파는 크레오신티 좋아요. 너무 심하면 피부과 다녀오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이 질문에서 2개의 제품을 추천받았어요!
3개월 전
세안후 속건조가 있고 뭘바르면 안그래도 지복합성에 예민하고민감한피부인데 속은건조하고 유분이 세안후얼마지나지않아 뭘바르면 유분이 많은데요 에센스든 앰플이든 로션이든 파운데이션 팩트 등등 저와같은 피부타입이신분들 효과제대로보셨던 제품들 추천해주세요

이쁘고매력최고
0
3
저는 물토너로 2번, 앰플 얇게 바르고 에스트라 로션 얇게 두 번 정도 바르고 메이크업 들어가요! 앰플은 히알루론산이 수분감 보충에 좋아서 쓰고 있어요 지금은 웰라쥬 씁니다 얇게 여러 번 덧바르는 게 속건조가 좀 잡히더라고요 파데는 에스쁘아 비벨벳이나 무지개맨션 팩트 쓰고 있고, 파우더 처리하면 답답해 보여서 홀리카에서 나오는 기름종이 밤 있거든요 보라색 그거 미니 퍼프에 쓱 묻혀서 유분기 잡아 주는데 정말 좋아요 중간에 수정을 홀리카 걸로 해 줘도 딱 그 부분만 블러 처리가 되고 건조하지 않아서 필수로 써 주고 있어용... 저듀 완전 비슷한 피부 타입인데 이렇게 쓰고 많이 좋아졌어요 스킨케어만 잘해 줘도 어떤 파데든 평타는 치는 것 같아요
이 질문에서 5개의 제품을 추천받았어요!
3개월 전
대학생 때까지만 해도 지복합성이었는데 나이 들면서 팔자주름도 보이기 시작하구 무엇보다 속건조가 속건조가…!🥲🥲 원래 에스네이처 히알루론 세럼이랑 수분크림만으로 잘 지냈는데 이제 뭘 발라도 속건조가 안 잡히는 기분이에요 우선 토리든 히알루론 세럼도 한 번 구매해봤구 라네즈 크림스킨 나쁘지 않은 것 같아서 쓰고는 있는데 겔마스크팩 안 쓰는 날은 속건조를 기본으로 달고 사는 느낌이에요 피부과를 가야만 할까요🥲 와중에 시어버터 들어간 제품은 모공이 막히는지 트러블이 올라와서 대놓고 악건성용 리치한 크림 이런 건 잘 안 맞더라구요 바이오더마 에센스로션..? 요거 괜찮으려나요 아니면 디바이스로 보완이 가능한가요.. 선배님들의 지혜를 나누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yawnzzn
0
4
저는 스킨패드>수분 앰플>PDRN 앰플>유세린 데이크림 으로 수분넣어준 후 보습감이 유지되도록 크림으로 마무리해주고 있어요! 크림까지 꼭 마무리하고 다음날 일어나면 피부에서 광이 나더라구욥...!(지극히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특히, 유세린 데이크림의 경우 내돈내산으로 5통 이상 구매해서 사용하고 있는 만큼 순하고 보습감 낭낭해서 잘 사용하고 있답니다!
이 질문에서 3개의 제품을 추천받았어요!
3개월 전
한율 쑥히알 라인 한율 어린쑥 라인 해달씨 딥 씨 수분 보습 앰플 웰라쥬 히알루로닉 블루 100 앰플 에쿠와 카밍 아줄렌 세럼 온그리디언츠 스킨 베리어 카밍 로션ex 에쿠와랑 해달씨는 sns에 자꾸 떠서 궁금하네요.. 근데 에쿠와는 다 제품제공 글 뿐이라서..

헤미나이
1
5
웰라쥬 앰플이랑 온그리디언츠는 사용해봤는데, 수분감도 보습력도 괜찮았어요! 저는 건성이라서 두 제품 모두 단독사용은 안하고 기초라인에 추가해서 다른 제품이랑 함께 사용해줬는데 화장 밀림 없었고 촉촉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