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왜 단종시킨 건지 ㅜㅜ
한 통쓰고 다시 살려할 때 쯤 단종시켜버린..
목에 주름이랑 턱 살 때문에 구매해봤는데요.
꾸준히 바르니까 목에 주름 같은 건 좀 옅어지는 걸 느꼈고요. 턱은 조금 리프팅 된 느낌이었어요.
제형은 좀 꾸덕하고 탄력크림 같은 느낌이고 발랐을 때 끈적거리지 않고 좋았어요.
케어는 꾸준한 노력이 뒤따르던지 피부과에 쏟아 부을 돈이 필요하든지 양자택일이라 생각했었죠.
전 둘 다 병행해야 하는지라 다시 태어나는 거 말고는 답이 없을 거 같아 포기하고 살았는데 이 제품 꽤 좋으네요.
네~~저도 글로우픽 후기보고 영업 당했답니다~^_^
속는셈치고 세일 때 사서 꾸준히 지압했드니 가슴아래까지 내려 올 거 같은 이중턱에 힘이 생기더군요.
목주름은... 한 번 생긴 목주름이 답이 있나요?
케어시 스트레칭을 병행했더니 승모근이 편안해진 거 말고는 목주름개선은 아직 모르겠어요~
이중턱에는 안 하는 거 보다는 나은 거 같아요~*
케어 후 수분크림으로 가볍게 감싸주시면 더욱 좋답니다.
아니 ㅋㅋㅋㅋㅋ도대체 다들 이거 어디서 삽니까
나는 우리 동네 아리따움 다 돌아다녀도 이거 없고
올리브영에서도 못 봤고 gs shop을 뒤져도 없고 아리따움 홈페이지 올리브영 홈페이지 다 뒤져도 없던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랑 그 로즈허니 마스크 그거 너무 써보고싶은데!!!!
둘 다 도대체 어디서들 사서 쓰시는겁미까ㅜㅜㅜㅜㅜㅜㅜ???
목주름이 나이에 비해 심한 편인데 이거 꾸준히 바르니까 조금 옅어짐ㅜㅜ감동ㅠㅠㅠ
그치만 나만 알아챌 수 있는 정도임... 근데 뭐 어차피 목주름은 완전히 없어질 수 없는 거니까 이 정도로라도 감지덕지임!!!
신기한건 턱살이 진짜 좀 줄었다ㄷㄷ 이중턱개선된다고는 했지만 기대안했는데 진짜 효과있네요
평생 단종 안 되길 바란다진짜ㅠㅠ 평생 쓰고 싶음
예전부터 목주름이 가운데만 유독 심하게 깊어져서 간절한마음으로 구매!
이때까지 넥크림 바르고 싶다는 생각은 있었는데 기능성이라서 다른제품은 너무너무너무 비싸서 못사고있었음..
근데 글픽에서 1위니까 그냥 믿고 구매함
--------------------------------
제형은 일반 로션같은 느낌 향은 은은한 꽃냄새
아직 반도 안써봐서 효과가 좋은지는 모르겠어요 근데 로션으로 목까지 바를때는 끈적이는 느낌이였는데 이거는 끈적이는 느낌이 없어서 진짜 좋았음ㅠㅠ 그냥 촉촉ㅎㅎㅎ
아래에서 위로 마사지하면서 바르라고했는데 이거바를때마다 스트레칭?같이 쭉쭉 펴주니까 뭔가 목주름이 옅어지는건가..이런생각도듬ㅋㅋㅋㅋㅋ 한통 다쓰고 다시 후기써봐야딩
20대 초반부터 목에 주름 때문에 고민이 많았던지라 목주름 없어진다는 왠만한 유명한 넥크림은 다 섭렵한 1인...ㅜ
이니스프리, 스킨푸드, 다나한, 오르비스 등등..
하지만 이 제품을 만나고 나서는 그런 고민이 없어졌다 ㅎㅎ
향이 좀 강해서 처음엔 거부감이 들긴했지만
꾹 참고 한통 다써보니
목에 깊었던 주름이 희미해진게 느껴졌다
2통째 쓰는 지금은 확연히 없어짐 ㅎㅎ
이거 인생템임!!!♡
항상 얼굴에 바르는 크림으로 목까지 바르다가 아까워져서 검색 후 사봄 지금 한 3분의 1쯤 쓴 것 같은데 기분탓인가 진짜 연해진 기분이 듭니다 세일할 때 사면 만원 중반대니까 속는셈치고 한번 사보세요 리프팅 효과 없어도 촉촉해서 목에 퍽퍽 바르기 좋습니다 튜브타입인것도 너무 좋아요ㅎㅎ
효과 진짜 있어요 쓴지 한 3일됐는데 제가 원해 한쪽 볼살이 더많았는데 그쪽을 집중적으로 바르니까 지금은 양쪽이 비슷해졌어요!!!턱에서부터 귀까지 쫘악 올려준다는 느낌으로 마사지해주면서 발랐어요~ 효과 진짜 대박이네여 이중턱에도 넥에도 쳐진볼살에도 효과 다잇어영 심부볼이 위로 쫙 붙는 느낌 더쓰고 또 후기 올릴게여!!
다른 분들 후기처럼 주름 개선 효과는 잘 모르겠지만 볼살은 정말 빠지는 것같아요. 저는 이 제품을 한달정도 꾸준히 발랐다가 얼굴살이 쭉 -빠졌다는 소리를 들었습니다 ㅜ
아쉽게도 저는 볼살이 빠지는 게 아쉬운 나이라서 ㅜㅡㅜ.... (훌쩍 ㅠㅠ)
아무튼 이 제품을 바르면 피부가 뭔가 쫀쫀하고 탱탱해지고 단단해진 느낌이 듭니다.
향도 향긋한 꽃향기가 나고요^^ 가격대비 효과가 좋은 제품같습니다. 이러한 기능이 필요하신 분들은 한번 사용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같습니다.
(아! 제가 피부가 민감성이라 저한테는 바른부위에 작은 두드러기가 났었습니다. 민감성이신 분들은 본인에게 맞는 제품인지 성분표 확인하시고 구매하세요 ^^)
사실 목주름이 신경쓰여서 안쓰는것보단 나을거란 생각에 구매했지만 잘 안쓰게됨ㅎㅎ
얼굴만 관리하기 미안해서
목...너도 배고프지?..뭐 그런 인심이랄까?
한번씩 인심 쓰듯 턱하니 발라주는 제품임ㅋ
피곤한 날이면 귀찮아서 안바르게됨ㅋㅋ
걍 얼굴에 바른 크림 그대로 목에도 치덕치덕ㅋㅋ
이거 카테고리 1위길래 바로 주문해서 4달째 쓰고 있는데 이거때문에 턱살이 빠졌다고 하기에는 좀 무리가 있는것같아요. 전 주름케어하려고 산건데 뭐 이미 생긴 목주름은 시술도 아니고 화장품에 기대하지는 않아요.
다만 제형이 목에 바르기 좋은 제형이에요.
크게 기름지지도 않고 가볍지도 않아서 요즘같이 찬바람 다시 부는 계절에도 쓰기 좋아요. 양도 80ml라서 제법 오래쓰네요~
가격보면 듬뿍듬뿍 부담없이 바르기 좋은 크림인것같아요
#2016내뽑뷰
턱살이 자꾸 처지고 목주름도 너무 진해서 글로우픽 탐색 후 엄마찬스로 구매함 지금 2주 넘게 사용 중인데 어깨에 힘 안 주면 처지던 턱살이 확실히 탄력이 생겨서 덜 처지고 목주름도 미세하게 옅어졌음! 이거 다 쓸 때쯤엔 얼마나 개선되어 있을지 두근거림ㅋㅋㅋ
얼굴로는 나이를 속여도 목으로는 나이를 못속인다는 걸 깨닫는 시기라서 그냥 얼굴에 바르는 크림 목까지 치덕치덕 바르다가 이게 30% 세일하길래 사봄. 와. wow. 넥크림이라고 따로 바르는게 좋은거구나! 일반 크림 바를때는 그냥 더 늙지 말아다오 비는 느낌으로 발랐는데, 얘는 목주름이 조금 희미해진 것 같음. 이미 생긴 목주름이 없어지진 않겠지만 ㅠㅠ 그래도 희미해지니 그만큼 보기 좋음! 더 오래 써봐야지.
- 향이 강해서 호불호 생길 것 같은데, 향이 좀 강하긴 해도 금새 날아감 ㅋㅋㅋ 그리고 향은 좋음 ㅋㅋㅋ
- 주름관리라서 찐득할 것 같지만 그냥 바로 싸악 흡수됨. 바를때도 부드럽게 발리고 흡수도 잘 되서 두번 발라도 좋음. 한번만 발라도 충분하지만 그냥 난 케어해주고 싶은 마음을 듬뿍담아 두번 바름 ㅋㅋㅋ
- 이게 너무 좋아서 충동구매로 에이지컨트롤 세트를 삼. 스킨로션은 필요없는데 넥크림 미니사이즈가 같이 들어있어서 ㅋㅋㅋㅋㅋㅋㅋ 여행용 같이 갖고 싶어서 삼 ㅋㅋㅋㅋㅋ 여행할 일도 없는데 왜 그랬지 ㅋㅋㅋㅋㅋ 여튼 사람 홀릴만큼 좋음.
- 마몽드 30%세일 은근 자주 하니 세일기간 노려서 사는것도 추천
---변경 이것만쓰면 목에 여드름이 나네요 ㅠㅠ 이거 끊으면 사라지고 이거 다시 쓰면 몇일뒤 하나 올라오는걸 반복하고서야 범인은 너! 라고 잡았어요 ㅠㅠ 버리긴 아깝고 엄청 얇게 발라보는 중 ㅠㅠ
얼굴겸용이 아니라
바르다보면 얼굴에도 발리게될때가 있는데 얼굴용으로는 끈적임이 느껴짐
결국 얼굴따로 목 따로 쓸수밖에없어 매우귀찮..
쓰다 안쓰다 해서인지 효과도 그닥...
향이 센편이고
리치한 질감!
아주 가끔 정말 중요한 약속전날밤에 얘바르고
브이라인 마스크팩으로 고정하고 잠
글로우픽 보고 산 것중에 가장 으뜸이요! 꼭 옆으로 누워 팔을 베야만 자는 습관때매 목주름이 엄청 생겨 스트레스 받으면서도 따로 관리는 안했는데 우연찮게 넥크림 클릭했다가 후기가 좋아 샀더니 진짜 너무 좋음요! 왜 진작 몰랐을까....목이 탱탱해지니까 목선도 예뻐보이고 반통 좀 넘게 썼는데 주름이 옅어졌어요. 여름이니 머리도 자주 묶고 오프숄더도 입는데 아직 갈길은 멀지만 희망이 보입니다! 희망을 줘서 고마워 마몽드!!
넥크림 이제 시작해보려고 찾다가 가격이며 용량이며 입문용으로 딱일 것 같아 구매함. 아침 저녁 수시로 핸드크림처럼 바르기 딱 좋은 산뜻한 제형이 너무 마음에 듦. 그러기엔 마몽드의 그 향이 너무 강하지만 ㅠㅠ 아직 주름이 옅어진다거나 까진 모르겠고 앞으로 생길 주름을 예방하는 차원 정도인 것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