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형
확실히 다른 샴푸들과 제형이 좀 다른게 오일과 젤이 섞인 듯한 느낌이라 거품을 낼 때 더 수월했어요
✔️마무리감
머리 헹구고 나서 마무리감은 잔여감이 남지 않아 개운한 느낌이었고, 미끌거리나 엉키는 느낌 없이 적당히 노멀한 정도로 머리 상태가 마무리 돼요
✔️성분
화해로 보니까 전체 성분 중 주의성분이 검출되지 않았지만, 건성 피부 타입은 피부가 건조해질 수 있고 민감성 피부 타입분들은 피부 건조, 피부 자극이 될 수 있으니 알고 계시면 좋을 거 같아요
제 두피 타입은 트러블 지성 두피인데 당기지 않고 딱 좋았어서 지성분들께 자신있게 추천드릴 수 있어요
✔️추천
전에 쓰던 가려움 완화 샴푸가 전전샴푸보단 나아서 잘 쓰고 있었는데도 불구하고, 이 다이소 제품이 전 샴푸보다 더 맞는 거 같아서 신기하네요
다이소 제품이 꺼려지는 분들이 아직도 계실 텐데 속는셈 치고 사보세요 진짜 시원하고 가려운 느낌이 싹 사라져요
쿨링샴푸와 같이 써봄
쿨링샴푸는 나 쿨!링!샴푸야! 하고 티가 확확나는데 이거는 되게 무난한 사용감이다 어디선가 맡아본적있는 달콤한 계열의 향이나고 거품도 잘나는 무난무난 상무난한 샴푸다 뭔가 감을때 머릿결 케어 되는 제품일거란 생각이 들었는데 감고나니 의외로 머릿결이 뻣뻣해서 상한머리 건조한머리는 무조건 린스 트리트먼트 해주거나 다른제품으로 갈아타야할 것 같음 감을때는 향도 무난하고 거품도 잘나서 좋은데 머릿결 케어가 좀 아쉬워서 별네개 드림 그외에는 되게 무난함 탈모에 효과가 있는진 단기간에 알 수 없다고 생각함 그리고 쿨링샴푸보다는 덜 건조한편임
뭔가 마트 샴푸랑 두피케어 샴푸를 섞은 듯한 느낌? 밸런스가 좋음
주방세제 너낌. 노랗고 묽음. 묽어서 양을 많이 씀.
샴푸만 며칠 해도 머리카락이 뻣뻣하지 않은데, 마무리감에 미끄덩 있어서 아쉬움.
두피 세정력도 적당함.
향긋함. 성숙한 화장품향인데 거북한 게 1도 없음.
다이소에서 오랫동안 판매해온 이유가 있음.
이렇게 저렴하게 샴푸를 구입할수있다니.. 가격이 믿어지지않는 사용감입니다
우선 소량으로도 거품이 충분히나서 적당량만 사용하면 꽤 오래 쓸 수 있을것같아요! 제품명이 레드진생이라 뭔가 한방향이 날것같지만 의외로 산뜻한 꽃향기? 가 나서 오히려좋아.. 두피에 영양감을 주는듯한 제품명이지만 여름에사용할때 딱히 더 빨리 떡진다는느낌은 못받았어요! 여름에도 데일리로 충분히 사용가능할것같습니다 ㅎㅎ 요 라인 다 대체적으로 괜찮은것같아서 만족스러워요 !!
여름 되니까 아침에 머리 감는 것 만으로는 감당이 안되더라구요
두피에 땀이 많은 스타일이라 저녁에도 한번 더 감아줘야하는데 평소에 쓰는 비듬샴푸는 너무 강해서 하루 두번쓰기엔 부담이고...
그러던 중 다이소에서 발견한 요상품!!
스칼프 샴푸여서 두피에 좋을 것 같아서 사용했습니다.
거품이 풍성하게 나는 스타일은 아니지만 두피에 마사지 하듯 가볍게 사용하고 헹구어 주면 정말 개운해요.
홍삼이 들어있다고 해서 향이 별로일까 걱정했는데 홍삼 향이 많이 안나서 더 좋고요
가성비 좋은 샴푸에요!
두피전용 샴푸 찾는 분들께 추천합니다!
지성두피 손상모입니다
숱많은데 머리카락이 많이 빠지는 편이에요
유튜브에서 두피샵 관리하시는 분이 성분 좋다고 탈모샴푸로 추천해줘서 구매했어요
가성비 굿!! 재구매 할 것 같아요
쿨링감 느껴지고, 거품력, 세정력 좋아요
한여름에 지성두피는 오후에 기름질 것 같은데 다른 계절에는 괜찮을 것 같습니다
용량대비 가격대가 괜찮은데 기본 샴푸보다 확실히 머리가 덜 빠지고 두피가 편안한 편이에요
인생 샴푸 될 것같아요 ! sns에서 좋다고 하길래홍보인줄 알고 속는 겸 구매해봤는데 진짜 머리도 덜 빠지고 거품도 잘 나고 두피 간지러움이 심한 편인데 간지럽지도 않고 머리 기름기도 적게 올라와요 ...가격도 저렴한데 이 정도면 대박인 거 같아요 🥹🥹🥹 단종될까봐 여러개 쟁여놓음 대용량도 있었으면 좋겠습니당,,0
사용 후 두피가 시원, 개운하다고 느낍니다. 기름기나 노폐물을 잘 씻어주고 두피도 잘 세정해준다고 느껴집니다. 다만 세정력이 좋아서 그런지 머리카락이 다소 뻣뻣하게 느껴지고 탈모 완화 효과도 있다고 제품 설명에서 읽은 것 같은데 머리카락이 덜 빠지는지는 전혀 모르겠습니다. 이 가격에 세정력 좋고 거품도 잘 나므로 한번쯤 사볼만할 것 같습니다.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