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데 한 듯, 안 한 듯 선크림 하나로 내추럴톤 쌩얼 자신감
제품을 손가락, 스펀지, 붓 등 다양한 도구로 시험해본 결과, 특히 붓으로 바를 때 예쁘게 완성된다는 의견이 있었어요. 또한, 파데프리 제품임에도 불구하고 사용감이 좋다는 평가가 많았으며, 가볍게 바르기에도 만족스럽다는 의견이 있었어요.
사용감도 좋아ㅡㅛ.
데일리로 쓰기 좋아서 매일 쓰고 있습니다
모공부각이랑 백탁이 너무 심합니다...땀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