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쁜 살구 상아빛 톤업이 이쁩니다. 건조하지도 않구요. 제가 23호 남자라서 겨울엔 딱이고 여름엔 살짝 밝게 느껴지는데 그럴때는 어두운 파데 대충 바른 후에 그 위에 바르면 섞여서 딱 맞는 톤업이 되요. 커버력이 막 강한 스타일이 아니라서 다른 파데나 이런것들과 섞어서 톤 맞추기 좋아요.
얼굴에 스킨케어 빵빵하게 해놓고 이 선크림을 얹었더니
겉돌아서 안되겠다 싶어 퍼프로 두들 했음
다 뭉치고 난리 남...ㅠㅠ 급하게 미스트 뿌려서 다시 수분감 줘서 펴발랐더니 이젠 허옇게 경계 생김
다들 어떻게 쓰는건지 모르겠음
근데 쓰고나서 뾰루지도 안 올라오고 성분은 진짜 좋은 듯
이거 쓰고 메이크업은 못하겠다 싶음ㅠㅠ
제형은 파운데이션 같은 느낌의 선크림이였구요,
가볍게 얼굴 톤업 시켜주면서 살짝의 커버를 바라고 산 아이템이였는데 모공,주름에 끼이는거 장난아니고요..
바르고 나서 피부가 너무 건조해져서 수부지인 제 피부에 바르면 겉은 번들~한데 안은 랩으로 가둬둔것마냥 건조함에 들뜨고 요철 부각되는 참사가 벌어져있었습니다...
화장했을 때 목에 얼굴 톤맞춤 용으로 바르는걸로 써보다가 결국 처박템 되고 유통기한 지나서 버렸습니다.
💕컬러는 옐로우베이스의 아이보리 컬러인데, 얼굴에 올렸을 때는 너무 노랗지 않고 웜트럴한 느낌이에요. 22호 기준 한톤 정도 톤업됩니다.
💕파데프리치고 커버력이 있는 편이에요! 피부톤을 어느 정도 균일하게 맞춰 주고, 결표현을 예쁘게 해 줍니다
💕매트한 마무리감이라 지성, 중성 외의 피부타입은 건조하다고 느낄 수 있어요.
💕촉촉한 톤업크림과 믹스해서 써도 궁합이 좋아요
음..... 이 제품은 피부 톤이 맞아야 파데프리가 되는 것 같아요. 아무래도 파데프리 톤업 제품은 기본 선크림보다 두껍게 발리는 감이 있는데 저애게는 피부에 착 붙지도 않았고 무엇보다 얼굴이 너무 칙칙해보여요ㅠㅠ 메이크업 하고 싶지 않은 날 가볍게 선크림만 바루고 싶어 구매했는데 피부가 너무 칙칙해보여서 한 번 쓰고 구석템 됐습니다ㅠㅠ 아쉽
여름에 화장하기 싫어서 구매했던 제품이에요 확실히 톤업을 해 주기는 하는데 화사한 느낌은 아닙니다
그래도 화장을 안할 수 있어서 편하게 사용했어요!!!
다만 끼거나 수정을 할 수 없다는 점...
그래도 임신했을 때 사용할 수 있는 가지수가 적어지기 때문에 감사한 마음으로 사용했었습니다!!
이거 진짜 물건이다... 완전 맘에 쏙 드는 선크림...!!!!! 이걸 네고왕때 살 수 있었던게 신의 한수... 화장 잘 안하고 선크림만 잘 바르고 다니는데 이런 약간의 커버력이 있는 선크림은 생각도 못하다가 이 파데프리 선크림을 바르고 유레카를 외침..! 이거다!!!!!!!!!!! 가볍게 화장할땐 선크림 하나만 바르고, 진한 메이크업 할땐 컨실러까지 하면 끝!!!!!!!! 얼굴이 훨씬 가벼움ㅠㅠ 물론 얘도 마스크나 폰 화면에 파데 묻듯이 묻어나긴 한데,, 이름의 차이인가.. 걍 선크림 느낌이 강해서 이정도는 괜찮은 것 같다,,ㅋㅋㅋ
추가)
단점 딱 하나,,, 진심 너무 건조함ㅠㅠ 파우더 안발라도 시간 지나면 피지를 흡수하는지 속건조 장난아님... 기초를 ㄹㅇ 개잘쌓아야 속건조가 없음
정말 파데프리로 생활하실 분들에겐 추천. 자주 화장을 하고 메이크업 전에 바를 선크림으로 쓰실 거면 비추천. 전자의 용도로 쓰려면 사실 커버력은 기대를 말아야 하고요. 보송한 마무리감은 꽤 괜찮았지만요. 그리고 아무래도 그냥 선크림보다 답답한 감은 있어요. 메이크업 전에 바를 용도로 비추하는 건 선크림에서 색보정이 들어가니까 이후 베이스메이크업 올리면 너무 하얘진다고 해야 하나.. 과해지는 느낌이었어요. 그리고 이 제품 특유의 답답한 느낌 때문에 쓰기 싫더라고요. 6개월만 채우고 버렸습니다. 저는 선크림은 가차없이 6개월만 딱 쓰고 버려요. 많이 남았던 걸로 기억해요.
피부타입 : 민감성 / 복합성 / 코, 이마 유분 많고 볼은 건조 / 코와 턱에 피지 많음 / 코 모공 두드러짐 / 볼과 턱에 여드름 흔적
선호하는 피부표현 : 세미글로우
[장점]
✔️간편함
자외선 차단 기능이 있는 데다가 톤 보정, 약간의 잡티 커버가 되는 제품이어서 쉽고 빠르게 외출 준비를 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시간 없을 때 1, 2분만에 후딱 바르고 나갈 수 있습니당~
✔️발림성
간편하게 후다닥 바르고 나가려면 그만큼 발림성이 좋고 사용감이 좋아야 하잖아요 제품을 얼굴에 바로 짜서 퍼프로 퍼뜨린 후에 두드리면 될 정도로 발림성이 좋습니당!!
✔️가벼움
“파데프리 선크림”이어서 확실히 쿠션이나 파데보다 덜 답답한 사용감입니당 어쩌다 쌩얼인 줄 알고 생각없이 얼굴을 만져도 기름기만 묻어나오는 정도예요!!
[단점]
✔️커버력 낮음
사실 아무리 파데프리 제품이어도 어쨌든 “선크림”이기 때문에 파운데이션만큼 커버력이 높지 않은 건 당연하죠 그런데 혹시나 커버력을 기대하시는 분들이 계실까봐, 커버력은 톤 보정과 약간의 모공 및 잡티 커버 수준입니다 완벽한 베이스는 당연히 어렵고 쌩얼을 덜 초췌하게 민망하지 않게 만들어주는 정도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평소에 완벽하게 세팅된 피부표현 보다는 잡티가 다 커버되지 않더라도 자연스러운 피부표현을 선호해서 요 제품이 만들어주는 상태가 만족스러웠습니당
산뜻하게 발리며, 유분이 많지 않아 지성/복합성 피부에 여름용으로 좋음. 물리적 자외선 차단제라서 땀과 유분에도 상대적으로 안정적.
보습력이 아주 강한 편은 아님. 겨울엔 오일,크림과 레이어링하면 최적.
매끄럽고 산뜻하게 발리고 끈적임 거의 없음. 톤업되는 무기자차 자외선 차단용으로 괜찮음.
주로 여름용으로 적합, 특히 지성·복합성 피부에 산뜻하게 쓰기 좋음. 겨울에는 보습 크림 위에 덧바르거나 레이어링 추천
2년째 꾸준히 사용하는 마녀공장 파데프리 선크림은 자외선 차단과 자연스러운 톤업 효과를 한 번에 챙길 수 있어요. 제형이 가볍고 부드럽게 발려 피부에 밀착되며, 하얗게 뜨지 않아 데일리용으로 부담이 없습니다. 촉촉하지만 끈적임이 적어 사계절 모두 사용하기 좋아요. 다만 건성 피부라면 기초 보습을 충분히 해주는 게 좋아요.
마녀공장 파데프리 선크림은 바르자마자 피부가 자연스럽게 톤업되면서, 피부결이 매끈해 보여서 기초 + 선크림만으로도 외출 가능해요.
무기자차인데도 백탁이 거의 없고, 밀림 없이 부드럽게 발려요.
특히 촉촉한데 유분감은 적은 제형이라 수부지나 복합성 피부에도 부담 없이 잘 맞아요.
메이크업 전 베이스로 써도 밀리지 않고, 저녁까지 답답함이 없어서 진짜 매일 손이 가요.
향도 강하지 않고, 세안 후에도 잔여감이 남지 않아 피부가 편안한 느낌이에요.
평가단 당첨되어서 써보게 된 제품입니다
기존에 쓰던 파데프리 선크림을 다 써서 마침 잘됐다 싶었어요!
처음 딱 발랐을때는 오? 했는데 펴바르는순간 제 얼굴의 모든 각질이 드러나더라고요….😭
악건성의 피부에는 안맞는 것 같습니다…기초제품을 튼튼히 바르고 바르면 모르겠지만,,, 펴바르자마자 각질이 드러나서,,.지성피부인 어머니께 드리니까 잘 맞다고 좋아하시더라고요! 악건성은 아닌걸로!
파데프리인데 파데프리 아닌 것 같은 질감....(?)
제가 갖고 있는 얇은 파운데이션들 보다 훨씬 두껍고 텁텁해 보여요. 커버력도 꽤 높은 편이라 그냥 화장한거랑 큰 차이가 없습니다.
덧바르면 뭉치고 각질 일어나서 차라리 얇은 선쿠션 바르는 게 이거 보다 더 얇고 촉촉하고 자연스러워요.
저는 재구매는 안 할 거예요
호불호 엄청 갈릴거같다고 생각했는데 역시 리뷰가 그런편이네요
기초를 어케해야할지모르겠는데.. 쓰면 입주면 코주변이 컨실러랑 뭉쳐서 몽골몽골해져요ㅠ 좀 건조해서 그런거같긴하거든용?? 근데 이거쓰면 얼굴에 기름이 안올라오더라고요? 그점은 맘에듦 뽀송해서 좋아용 뭉치는게 영 별로라 기초 연구를 해봐야할거같아요 ㅋㅋ
발릴 때도 손으로 슥슥 잘 발리고 요새 파데 안쓰는 중인데 요고 괜찮네용
+추가) 제가 쓰는 팟컨실러랑 궁합이 안맞아요ㅜ 컨실러 뭉침 ㅠㅠ
- 피부가 안좋을 때 사용하면 각질부각이나 들뜨는 느낌이 들어서 별로였는데, 피부가 괜찮아지고 사용하니 파운데이션 사용하는 것보다 피부표현이 더 예쁘게 돼요
- 모공을 가볍게 매꿔주니 답답함 없고 톤 보정을 해줘서 좋았어요
- 일반적인 선크림 바르듯이 너무 많은 양을 바르면 과하게 밝아져서 저는 소량씩 발라주고 있어요
- 손으로 슥슥 발라도 괜찮아서 사용하기 편해요!
- 색상은 파운데이션같이 스킨톤인데 얼굴에 얇게 바르면 살짝 톤업되는 정도였어요
피부타입: 약민감성 수분부족지성~약건성(환절기, 겨울)
퍼스널컬러: 21호 여름뮤트
최근 날씨가 더워지면서 파데가 부담스러워진 탓에 파데프리 제품으로 유명하다길래 겟했습니다!
색은 딱 21호 제 피부에 맞게 살짝만 톤업되는 정도고, 노란기가 너무 돌지 않아서 마음에 들었어요! 커버력도 파데프리 치고 나쁘지 않은 편입니다.
단점은 .. 너무 금방 각질이나 모공으로 떠버려요ㅠㅠ 에어컨 아래에 몇 시간 있고 나면 다 떠 있더라고요... 그래서 스킨케어 확실히 해보고, 베이스프렙도 써봤는데 개선이 안 되더라구요. 약간 제품 자체가 지성분들께 맞고, 수부지나 건성 분들에게는 좀 까다로운 것 같습니다.
같은 라인 모이스처 제품을 한 번 시도해볼까 고민중입니다🥲
가벼운 피부표현 하고싶지만 선크림도 발라야할 때 이 파데프리 선크림 추천해요!
가벼운 파운데이션 바른것 처럼 살짝 커버와 톤 보정이 되고 밝은 피부 표현이 가능해요 그리고 SPF50+에 PA++++라서 선크림 기능도 최대치네요! 커버력이 큰 편은 아니라서 완벽한 피부 표현을 원하신다면 파데나 컨실러도 쓰는 분들 있으실 것 같아요 저는 데일리 메이크업겸 선크림으로 바르기엔 충분해서 만족합니다!
화사하고 밝게 피부 표현이 되기 때문에 이 부분은 신경써서 구매하시길 바래요! 23호 피부 이신 분들에게는 밝다고 느껴질 것 같아요
파데프리 파데 없이 결 정리된 톤업된 피부를 원해서 사용해보게 되었는데요. 장점과 단점이 너무 극명했어요
무선 장점은 부드럽게 걸리고 간편하고 퍼프 없이도 손으로도 두들겨도 잘 밀착되는 것 같아요. 톤업도 예쁘게 되고 발랐을 때 맘에 드는 피부 표현이 됩니다. 단점은 무너질 때 예쁘게 무너지는 경험보다 안 예뻤던 경험이 좀 더 많았던 것 같아요.
그래서 유분이 많은 지성피부를 조금 주의가 필요해 보였어요
파데 프리 썬크림 처음 써보는데 진짜 좋아요. 파운데이션 바르고 나가기 애매한 곳은 그냥 파데프리 썬크림 바르고 나가면 딱 좋아요. 이게 비비크림보다는 커버력이 좋고 파운데이션보다는 가벼워서 쓱쓱 바르기도 편하고 톤업도 되서 되게 편해요. 두통째 쓰고 있는데 파데프리 선크림은 이걸로 정착할 것 같아요. 색도 알맞고 커버력도 어느 정도 있고 썬케어도 되는 제품 찾으시는 분들 이거 한번 사용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