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녀공장 선크림은 처음 접해봐요
일단 택배와 포장은 합격이에요
택배박스와 박스는 테잎이 없었기때문이죠 환경을 위한 이런 시도와 노력 고민은 좋은 선택이라 생각하구요
파데프리선크림을 몇가지 써봤는데
예전 bb크림같은 느낌이에요
한때 쌩얼같이 하고 밖을 나가게 도움을 줬던 ㅋ
파데프리 선크림 생각은 좋은데 한번에 많이 바르지 못한다는 겁니다
뺨에 더 올리려면 롤링보다는 두들기며 흡수시켜야하는데 얼룩덜룩해지기쉽상이구요
시간도 지체됩니다
이 제품도 그런 단점을 가지고 있어요
좀 많이 바르고 싶은날 시간도 더걸리고 그러하네요
글고 이건 색이 탁한편에 속해요 뽀얘지는것도 아니고 얼굴색이 텁텁해집니다
또 한가지는 바른후 건조하다는거에요 제가 건성이라서 건조한건 불편합니다
비건이라는점 또 회사가 좋은일에 앞장서고 후원을 한다는점에선 격려와 후한점수를 드리고 싶네요
이 제품은 화장안하시는 어른들께 추천드리고 싶네요
가볍게 이거 하나 올리고 마실다니면 좋을듯해요~
평가단제품을 무상으로 제공받아 사용 후 솔직하게 작성된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