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민감성으로 피부가 변한 상태라 그나마 제일 잘 쓰는 각질제거제가 러쉬 허벌리즘이였어욤
러쉬 다떨어지고 요 제품 써봤는데 물없이하면 머드팩 느낌으로 쓸 수 있고, 물 닿으면 폼+스크럽 느낌 ? 개인적으로는 자극적이였어요 ㅠ ㅠ
쓰고나면 얼굴이 조금 붉어지는걸 느꼈고 그치만 쏘쏘인 이유는 얼굴이 부드러워져요!
개인적으론 피부에 각질이 많고 피부가 약하지않으신분들이 일주일에 한번 정도 쓰시면 좋을듯 !!
평가단제품을 무상으로 제공받아 사용 후 솔직하게 작성된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