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난무난한 세럼이에요
무향이라 극호이고 발림성도 물과 콧물제형 사이쯤 돼서 촉촉하니 잘발리는데 마무리는 끈적임 약간 있어요
용량대비 가격도 나쁘지 않네요
근데 딱히 주름개선 등의 효과는 모르겠습니다
그리고 이거만 바르고 마무리하기엔 다소 건조합니다
그냥 쏘쏘인 제품이에요
+ 며칠간 매일 써보니 피부톤이 한 층 밝아진 느낌이 드네요
이 리뷰는 2023.09.07에 최초 작성되었습니다.
평가단제품을 무상으로 제공받아 사용 후 솔직하게 작성된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