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달 전에 올영에서 증정으로 받았어서 써봤는데
여름엔 묵직하다 생각이 들어서
가을, 겨울에 사용해야지 하고 묵혀놨던 제품이에요.
바이오힐 보 탄탄크림도 잘 쓰고있어서 같은 라인의 앰플도
괜찮을 거 같아서 사용중인데 발림성 좋고 보습력이 확 느껴져서
건조한 피부인 이 시점에 바르기에 좋은 거 같아요ㅎㅎ
복합성이다보니 살짝 리치한 느낌은 드는데 피부 트러블도 안 나서 아직까지는 잘 사용하고있어요!
건성분들에게 훨씬 잘 맞을 거 같아요.
향이 좀 호불호갈리는 제품같아요. 저도 불호..🥲
이 리뷰는 2022.10.20에 최초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