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가단리뷰입니당
일단 이니스프리 한란라인이 너무 궁금했었는데 그중 마스크팩을 사용해볼수있게 되서 너무 좋았어요~
마스크팩을 이틀에 한번씩은 꼭해주고 있는데 다른 마스크팩들과는 다르게 꾸덕한 에센스가 묻어있어서 처음에 뭐지 싶었어요~ 그냥 한란크림이 마스크팩에 묻어있다고 하는게 맞는거같네요😁 흡수가 잘안될거라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흡수도 잘됐구요~ 마스크팩을 떼고 나서 굳이 다른 기초제품 바르지않아도 충분히 보습이 좋았어요. 특히 피부에 닿는 부분말고 반대쪽면은 코팅이 되어있어서 손에 크림이 묻어나지않아서 더 좋았던거 같아요😊
머리카락이 붙는다거나 그런게 없었어요. 단점이라하면 팩을 붙이는순간 뭔가 답답한 느낌이 들었구요~ 처음엔 밀착력이 좋다 생각했는데 코부분은 수시로 만져줘야 할정도로 들떠서 불편했네요.
그리고 저는 한란 향을 좋아하는데 마스크팩에 향이 너무 많이 나서ㅜㅜ나중에는 향료자체가 피부에 안좋다 들었는데 괜찮을까 하는 생각도 들었어요~ 그거말고는 다음날 일어났을때도 피부가 촉촉하고 탄력이 생겨서 만족스러웠어요😍
평가단제품을 무상으로 제공받아 사용 후 솔직하게 작성된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