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가단
저는 일인 일팩하는변이라 여러팩을 써보았는데
대체로 팩을 열면 잔여물이라던지 에센스가 많이 떨어져서
불편한데 이팩은 그런거없이 깔끔하게 나오는편이예요
그리고 이팩이 에센스나 이런게 꾸덕하게 발린게아니고 깔끔한데 저는 사실 피부가 촉촉해질까 의문이들었는데
팩을 붙일때 착용감도 깔끔하고 밑으로 안쳐지고 너무좋았어요 팩 떼고 난 후에 로션하나 바르고 잤는데
건조하다거나 그런건 못느낄만큼 흡수도 잘되고
팩떼고나서도 흡수안되서 겉돌지도않아서 좋았어요
깔끔하면서도 보습력좋은 팩을 찾으시려면 이 팩이 좋으실것같아요! 저는다쓰고나서도 건조할때 또 찾을 제품같아요
평가단제품을 무상으로 제공받아 사용 후 솔직하게 작성된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