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가단 후기입니다!
브이디엘 아이프라이머 쓰던중에 마침 거의다 써갈쯤 운좋게도 당첨되었네요! 나이쓰ㅎㅎㅎㅎ
우선 짜서 쓰는 용도라 저는 개인적으로 더 청결한 느낌이 너무좋았음 ! 브이디엘도 너무좋은 제품이지만 간혹 양조절실패하면 쌍커플라인에끼임과 밀림이 심한데 이제품은 텍스쳐자체가 가볍더라구요
내추럴한 메이크업선호하는 저로써는 이부분이 가장마음에들었음 앞으로는 저는이제품 쓸거같네여•_• 발색짱짱 지속력짱짱!
평가단제품을 무상으로 제공받아 사용 후 솔직하게 작성된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