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은라인 크림을 워낙 잘쓰고 있어서 이것도 기대했지만.. 순한건 좋은데 보습력 기대이하임.
내얼굴은 지성과 악건성이 공존하는 민감한 복합성인데 지성인 부위엔 너무 무겁고 악건성인 부위엔 부족함. 실망..
+
점수올림. 쓰면 쓸수록 효과를 보는듯. 첨엔 별로였는데 지금은 피부장벽이 강화된 것 같다는 리뷰보고 일단 꾸준히 써봤더니 정말 그런느낌. 날씨의 변화때문인가 생각도 해봤지만 열흘정도사이의 일이라서 드라마틱하게 날씨가 변한것 같진 않고.. 피부가 뒤집어진게 아닌 이상 이제품 정말 꾸준히 사용해봐야 진가를 알게 되는듯. 크림도 그렇고 이 라인 자체가 써볼수록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