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잘안쓰는데 도저히 이건안쓸수가없어서 써요
너무너무좋아요ㅠㅠ
17호 여름쿨톤 이고 2호샀습니다
첨에 사진으로만봤을땐 명도가낮아보여 겨울쿨톤용으로 보여
살까말까고민하다가 샀는데
3가지는 완전여리여리 청순한색상이네요ㅠㅜ
나머지 3색깔도 한색깔빼고는 진하지않아서 기분에따라 음영화장넣기에 딱좋아요!!
쿨톤도그윽해질수있답니다♡♡
젤진한 한색상은 아이라이너 대신으로 쓰는데 발색이 너무잘되고 예뻐서ㅠㅠ
아그냥 푹빠졌어요 요즘
사고 잘쓰는 팔레트 잘 없는데 이건 정말잘쓰고있어요!!
쿨톤분들 2호무조건지르세요!!!
비싸지않아요 전혀ㅋㅋㅋ
다른색상들도 더나왔음좋겠네요 쭉쭉계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