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이 좋은건 인정
케이스 구린것도 인정
근데 색이 너무 흔한 색이라서 질러야해! 느낌은 없다.
너무 웜톤-오렌지+브라운/쿨톤-핑크+퍼플 느낌으로 나온것 같음. 나같이 오렌지 안받고 핑크도 잘 안받는 사람은 도대체 뭘 사야하나. 그렇다고 브라운 퍼플 믿고 사기엔 두 색상 다 특별히 엄청 예쁘다곤 안느껴짐. 질이야 좋지만!
이탈프리즘 싱글섀도때도 느꼈지만 같은 브라운이라도 애쉬브라운 토퍼브라운 초코브라운 있듯 여러가지 브라운 여러가지 핑크 여러가지 오렌지등 좀 희귀한(?) 색상들이 많이 나왔으면 좋겠음. 아직 너무 색상을 안전빵으로만 뽑는 것 같음.
이렇게 팔렛으로 나올거면 차라리 로라메르시에나 로락같이 색 이빠이 든걸로 나왔으면 좋겠다ㅜㅜㅜ 이왕 비쌀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