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술색이 어두운 건 아닌데 입술라인이 진한 편이라 블러처리한 립 연출하고 싶은데 안되더라구요 립펜슬 컬러그램 핑크랑 롬앤 피치색 써봤는데 오히려 입술라인이 더 진해보이더라구요. 피부가 밝은 편이고 라이트톤이라 어두운 색도 평소 쓰는 립이랑 안 어울리고 입술선 커버되는 밝은 립펜슬 있을까요?

yawnzzn
30세 · 여 · 복합성 · 겨울쿨톤
2024.06.25
이거 로지컬러? 립펜슬로 좋다길래 써봤는데 좋아요. 쌩입술색이랑 똑같애서 자연스럽게 립라인 확장할 때 쓰고있어요(저는 오버립을 좋아해서요ㅎㅎ)

멀티 컨투어 스틱
1
1
ㅁㄴㅇㄹㄹㄹ
31세 · 여 · 복합성 · 여름쿨톤
2024.06.25
전 이거 1호가 제 생입술색이랑 완전 똑같아요

벨벳 립 펜슬
0
0

이너피
29세 · 여 · 복합성 · 봄웜톤
2024.06.26
다이소꺼 저렴하니까 깔별로 다 사셔서 맞는거 찾아보셔도 괜찮아요ㅋㅋㅋ

오버 립 펜슬
0
0
알수없음
2024.06.28
작성자에 의해 삭제된 답변입니다.

키레이아키
39세 · 여 · 복합성 · 여름쿨톤
2024.06.28
데이지크 립펜슬 지속력도 좋고 컬러도 다양해서 추천해요

무드 블러 립 펜슬
0
0
유쾌
21세 · 여 · 지성 · 여름쿨톤
2024.07.10
저랑 완전 비슷하시네요 라이트톤에 19호 파운데이션 사용하고 있습니다.. 저도 컬러그램 핑크 컬러 써보고서 내다버린 사람이에요 ㅋㅋ 아니 유명하다매..?? 보통 립펜슬이 진해서 안 어울린다 ⬅️ 원래 입술 색보다 채도가 높아서 립라인 커버의 구실을 못할 때 그렇더라구요 저도 다이소 3호 사용 중입니다!! 손등에 발색했을 때 이게 뭔 시멘트 진흙색인가.. 싶으시겠지만 입술에 올렸을 때 생각 이상으로 자연스럽게 어우러진답니다 사람 입술이 그렇게 핏기 있고 생기 넘치는 컬러가 아니더군요.. 저채도에 입술보다 약간 어두운 컬러를 써야 위에 틴트로 덮었을 때 입술선이 윤곽을 드러내지 않아요 메이크업 아티스트들 작업 영상 보면 다크서클 커버할 때에 컨실러도 원래 피부색보다 어두운 연어색을 쓰라고 많이들 조언하잖아요! 덧붙이자면 저에게 데이지크 펜슬은 밀착력이 너~~무 없었어요 태그가 지속력도 좋고 픽싱력 완전 짱짱해요!!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