젤타입의 면도 젤이라 피부를 보호하면서 면도할 수 있어서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질레트 날 면도기를 사면 가끔 작은 사이즈를 샘플로 껴줘서 자주 사용하고 있습니다. 무난하게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라 다리털을 깎을 때도 발라주고 깎으면 피부에 마찰이나 손상을 줄일 수 있어서 좋습니다.
얼굴 면도를 할 때 피부를 보호해주는 젤입니다. 세안 후에 면도할 부위에 크림을 바르고 면도를 하면 칼날이 피부를 따라 면도가 잘 됩니다. 입구 부분을 돌려서 온오프로 만들 수가 있어서 여행용으로 가방에 가지고 다닐 때 샐 걱정이 없어서 좋습니다. 사용 후 피부에 트러블이 생기지 않았고 무난하게 사용하기 좋습니다.
바르면 바로 쿨링감 느껴져서 아침 면도 후 상쾌하게 마무리할 수 있어요.
끈적이지 않고 산뜻하게 흡수돼서 기름지지 않아서 좋았고, 시카 성분 덕분인지 트러블도 줄었어요.
다만 멘솔에 민감한 분은 처음엔 조금 강하다고 느낄 수 있을 듯.
전반적으로 가성비 좋고, 남성용 애프터쉐이브 찾는 분께 추천합니다.
개인적으로 남자지인에게 선물해주기도 좋았고 반응도 좋았던 아이템입니다. 일반 쉐이빙 젤보다는 일단 가격대가 있긴하지만 용량이 큰편이라 오래쓰고 나름 여성화장품만큼 성분도 신경써 순한편입니다. 촉촉하고 부드럽게 발리는 편이라 쉐이빙젤타입을 선호한다면 누구나 다 잘 쓸 아이템이에요. 쿨링감도 강하지않구요.
시드물 옴므 올인 쉐이빙 젤 리뷰 ✨
남편 면도크림으로 인한 트러블에서 벗어나게 해준 아이템이라 정말 기대가 컸어요.
시드물 옴므 올인 쉐이빙 젤은 남성을 위한 200ml 용량의 젤 타입 면도 제품입니다.
젤타입을 생경하게 느끼시는 분들도 계실텐데
거품따입이 아니라 좀 익숙하지 않는 분들은 참고하세요.
민감한 피부를 가진 분들에게 적합한 젤타입이라 면도 후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고 즉각적인 수분 공급이 가능하다는 점이 매력적입니다.
펌프형 디스펜서가 있어 사용이 편리합니다.
면도 전에 적당량을 손에 덜어 얼굴에 고르게 발라주면 됩니다. 젤 타입 특유의 부드러운 발림성으로 면도 시 미끄럽게 잘 밀려 면도가 수월합니다. 면도 후에는 피부가 매끈해지고 촉촉함을 느낄 수 있어 기분이 좋아집니다.
이 제품의 최대 장점은 즉각적인 수분 공급입니다.
면도 후 피부가 건조해지지 않고 촉촉함을 유지할 수 있어요. 민감한 피부를 고려한 성분으로 자극이 적고,
면도 후 붉어짐도 덜합
사용감 & 면도 효율
쉐이빙젤을 사용하면서 이렇게 부드럽게 면도가 되는 제품은 처음 경험했다. 면도날이 피부에 닿을 때 자극이 거의 없으며, 수염이 깔끔하게 밀려서 면도 후에도 피부가 편안한 느낌이 든다.
거품 형성 & 향
젤 타입이지만 물과 만나면서 부드러운 거품이 풍성하게 생성된다. 면도할 때 미끄러지는 듯한 부드러운 사용감이 강점이다. 향은 강하지 않고 은은한 편이라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성분 & 안전성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도록 자극을 최소화한 성분이 포함되어 있으며, LPG 가스 대신 질소 충전 방식이라 안전성까지 고려된 제품으로 안심.
총평
장점
•면도 시 부드럽게 밀려서 자극이 적음
•풍성한 거품 형성으로 면도 과정이 편리함
•부담 없는 은은한 향
단점
•젤 타입이라 거품 타입에 익숙한 사람에게는 적응이 필요할 수 있음
5/5 추천!
수염이 난 이후로 이렇게 부드럽게 잘 밀리는 제품은 처음 경험했을 정도로 면도 효율이 뛰어난 제품. 민감한 피부에도 추천할 만하며, 향도 강하지 않아 부담 없이 사용하기 좋은 쉐이빙젤.
다른 쉐이빙 젤 제품들보다 묽은거 같으면서도 점도가 그대로 유지되네요. 부드럽게 촉촉하게 불려지면서 투명해서 털이 잘보여요. 수분감이 제일 좋았고 밀때 자극이 전혀없어서 좋았습니다. 첨에 통 크기보고 양이 많은가 싶었다가 펌프 특성상 좀 헤프게 쓰게되는 경향이 있어서 양이 그렇게 많다고 느껴지진않았어요.
폼이 엄청 풍성한 쉐이빙 폼이에요
상단 부분의 버튼을 눌러주면 쭉 풍성하고 부드러운 폼이 즉각 만들어져서 쉽고 빠른 사용이 가능해요!
(근데 폼이 조금만 눌러도 꽤나 많이 나오기 때문에 양을 조금만 쓸거면 살짝만 눌러서 덜어 써야하긴 할 듯하네요)
이 폼 덕분에 자극없이 사용 가능하네요
피부에 닿는 자극을 확 줄여준단 점에서 만족스러워요ㅎㅎ그리고 향은 있을 것 같지만 없더라구요! 무향의 제품을 찾으셨다면 좋아하실 것 같아요! 가격대도 그닥 비싸지 않아서 큰 부담도 없어요 ㅎㅎ 주변에 쉐이빙폼을 선물하신다면 이 제품이 부담없이 쓰기 좋다고 추천드리고 싶네요😀 가성비가 좋은 쉐이빙폼인 것 같아요!
제형은 일단 젤이에요!
흘러내림은 약간 있긴 한데 그래도 막 주르륵 흘러내리는건 아니라서 제형을 덜어놓고 천천히 피부에 발라두는게 쉬울 것 같긴해용ㅎㅎ
향은 약간 싱그러운 듯한 향이 나는데 엄청 은은해서 향 부담도 적어 사용하기 괜찮을 듯했어요
젤 제형에서의 쫀쫀함이 엄청 잘 느껴져요!
그래서 밀착력을 기대하며 면도할 수 있었어요
딱 제형만 덜어냈을 때는 젤 텍스처인 것 같았거든요?
근데 조금 피부에 바르기 시작하면 바로 부드러운 폼으로 변하는 것같긴해요! 근데 엄청 빠르게 폼으로 변해서 쉐이빙 폼을 사용하는 느낌이기는 해요 ㅎㅎ
젤 제형이 가볍게 문지르면 거품으로 바껴요! 젤의 쫀쫀함과 밀착력이 느껴지더라구요! 저는 몸이 건조한 편이라 팔, 다리 면도하면 건조해서 바로 로션 발라주는 편인뎅 건조함이 안 느껴져서 좋더라구요! 물로 씻어내고나니 다리가 붉은기(자극) 없이 깔끔하게 면도되었더라구요! 면도하는데 피부자극도 자극도 안느껴졌고 편안한 면도를 경험했습니당!
다만 향이 너무 남자남자향이 강해서 좀 부담스러웠오용
쉐이빙 폼의 젤 버젼이라고 생각하시면 되는데요.
민감성 피부의 경우 특히 밀착력이 중요한데
밀착이 아주 쫀쫀하게 잘 되는 스타일이더라고요!
민감성 피부를 위한 쉐이빙 제품이기 때문에
당연히 무 에탄올, 무 색소 라인이고,
카모마일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요.
또, 피부 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했다고 합니다.
니베아 맨 센서티브 쉐이빙 젤은
피부와 면도날 사이에 보호막을 형성하여
피부 자극을 감소시켜주고,
안전한 면도에 도움을 주는
니베아 독자 성분을 보유하고 있다고 해요.
처음에 짜보면 말 그대로 젤인데
조금만 문질러줘도 금방 풍성한 폼이 되더라고요.
피부 위에 올렸을 때 떨어지거나 미끄러짐 없이
딱 밀착되서 사용하는데 불편함이 하나도 없었어요.
또, 확실히 면도 후 자극감이 느껴지지 않아 좋았습니다 :)
면도기도 중요하지만 면도크림, 젤도 중요하잖아요!?
제 남편은 항상 이것만 사서 써요!
수염이 굵어서 면도하기가 쉽지않아했구요..
면도 할 때면 자주 피부가 상하고 피도 많이 났었는데, 프로쉴드 면도기와 이 젤을 쓰면서는 상처없이 말끔하게 면도가 된다고 하더라구요^^
그 이후부턴 항상 이 제품만 쓰고있네요~ 강추합니다^^
남동생 (20대, 민감성 여드름피부)이 꾸준하게 사용하고 있는 쉐이빙 폼으로 젤타입이라 더 만족스러운 제품입니다.
에탄올이 전혀 없고, 색소도 들어가지 않아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요. 피부 자극 테스트를 우수하게 통과한데다가 카모마일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으며 니베아만의 유일무이한 울트라 글라이드 테크놀로지라는 독자적인 기술로 면도날과 피부 사이에 보호막을 형성해 안전하고 편안한 면도에 도움을 준답니다.
센서티브 쉐이빙 젤은 폼 타입과는 다르게 굉장히 쫀쫀한 제형을 가지고 있는데요. 바로바로 분사되는 폼 타입보다 소량으로도 굉장히 풍성한 거품을 만들 수 있어서 굉장히 오래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 손등에 올려서 문지르는 즉시 거품이 올라오고, 굉장히 부드럽고 촉촉한 느낌이라고 합니다.
밀착력도 정말 좋아서 손등 말고 얼굴 피부에 바로 조금 짜서 문질러도 잘 달라붙으면서 피부와 면도기 사이에 촘촘하게 들어차요. 동생 말로는 개인적으로 사용하던 폼 타입보다 젤 타입이 더 거품이 쫀득하고 풍성해서 좋았다고 해요. 확실히 젤 타입의 촘촘하고 미세한 거품이 자극이 없이 느껴진다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