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호 네온 키스 레드 색깔 쿨톤한테 잘 어울리고 착색력 좋아서 오래간다. 다만 조금 건조하고 색상이 내가 원하는대로 안 나오고 시간이 지나면 변하는 게 약간 애매함
그거 왜 애플리케이션 자체는 엄청 뾰족 해서 원하는 모양대로 바르기 편한 듯 약간 건조한 거 빼고는 괜찮은 제품
색상:02호 네온 키스 레드
피부톤이 밝아보이는 쨍한 레드 색으로 풀립으로 강렬하게 또는 그라데이션으로 예쁜 붉은 입술 만들기 좋아요.
조이는 느낌없이 촉촉하게 발리고 보송하게 마무리돼서 지속력도 좋아요.
형광물질 없이 블루 LED를 만나면 네온 컬러로 변하는 반전 틴트라 바르는 재미가 있는 제품이에요.
추천해드립니다.💖
겨울에 사용하기 좋은 진주펄 베이스에요.
저는 하늘색 사용 하는데 짜보면 아주 연한 하늘색에
고운 진주펄이 가득합니다.
저는 겨울에 주로 사용했는데 촉촉해서 좋더라구요.
겨울엔 기초 ㅡ 베이스 ㅡ 선크림 ㅡ 파데 이렇게 해도
피부가 건조했는데 이 베이스를 콩알보다 좀 크게 발라주니
좋더라구요 ㅎㅎ
이제 날씨가 펴서 저한텐 좀 기름 돌 거 같은데
저는 겨울에만 쓰려구요 ㅋ 여름엔 햇빛이 강해서
이 베이스에 들어간 자외선 차단은 택도 없을 같아요 ㅎㅎ
차단 기능이 15+ 인데 기능이 좀 더 들어가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이거 하나만 써도 좋을 것 같아서요 ㅎㅎ
팩트 디자인은 싼티 안나고 깔끔한 블랙 맷돌같아요.
자석이라는 점이 가장 마음에 듭니다.
팩트들이 경첩이나 버튼 뚜껑 닫는 부분이 부러져요.
커버력은 좀 있는데 블랙 세럼은 점성 있고 녹은데 점성있게 녹는것처럼 흐물흐물한데 흐르는 제형은 아니예요.
아주 촉촉하지도 건조하지도 않고 중간 피부용이 적합한거 같아요.
그런데 퍼프가 하나 같이 뜯기고 뻑뻑해요.
정수리부터 새치가 미친듯이 삐쭉거릴때
뿌염을 하기엔 좀 이르고
그냥 두고 외출하기엔 넘 신경쓰일 타이밍에
아주 적절한 아이템.
플라스틱 솔기에 염색액이 적당히 토출되어서
뭉치거나 뭉개지는 거 없이 몇 번 쓱싹
빗어주면 자연스럽게 착색되어서 튀지도 않고
재빠르게 새치커버가 되서 기대이상.
큰 기대없었는데 머리 감고도 하루 정도
지속력이 있어서 좀 감동이었음.
다만 그날 머리 바로 안감으면 물 닿을 때마다
검은 국물이 뚝뚝 떨어짐 ㅋ
엄청 싸게 팔길래 궁금해서 사봤어요ㅋㅋㅋ
막 좋은 것도 모르겠지만 크게 나쁜점도 없었어요
커버력은 크게 없는데 오히려 고체 파데는 너무 두껍게 발릴 수 있어서 차라리 없는게 더 나은 것 같아요
커버는 컨실러로 처리해주는게 더 깔끔한 느낌
쓸 때 좋다 이런건 못 느꼈는데ㅋㅋ 피부톤 보정이나 광이 좀 이쁘게 올라와서 그런가 이상하게 피부 좋아보여요ㅋㅋㅋ
블랙 케이스 립스틱에 은은한 골드펄이 있어서 고급스러운
느낌이 강하게 들어요😍😍
립스틱은 발색과 지속력이 가장 중요한데 고발색이에요!!
발색이 진하니 너무 이뻐요!!
립스틱은 잘못하면 입술부각이 심해지는데 촉촉해서 이쁘게 표현되서 셀레뷰 제품 중 베스트3위에 들것 같아요ㅎㅎ
알로에젤 사려고 들어갔다가 마침 롭스에서 할인해서 구매한 제품입니다! 처음 들어보는 브랜드라 고민하다가 알로에젤은 다 비슷하지 않을가 하는 생각에 구매했는데 일단 파우치 타입이라는 점이 매우 좋습니다.
큰 통에 들어있는거는 덜어서 사용하기도 불편하고 뭔가 많은 양을 빨리 사용해야할 것 같은 압박이 느껴졌는데, 이 제품은 파우치에 들어 있어서 매우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서 너무 좋네요. 바르고 나서 매우 발리 건조해진다는 느낌은 안 듭니다. 사실 알로에젤은 어차피 수분보충 진정용이라 대부분 비슷하다는 생각이거든요. 특별히 다른 제품들보다 못 나지 않았고 무엇보다 위생적이라는 점에서 재구매할 예정입니다.
요 제품은 굉장히 고발색이라 케이스 색상과 실제 발색이 거의 비슷하다고 보시면 돼요
형광빛 도는 쨍한 컬러라 피부톤을 확 밝혀주는 느낌:)
지웠을 때 착색은 거의 없는 편이에요
주름 사이사이를 메워주지는 않지만, 발림 자체가 굉장히 얇게 올라가고 가볍게 밀착되기 때문에 주름 부각이 덜한 편이에요
입술을 색감 자체로 인식하게 되는 쨍한 컬러감도 주름이나 각질이 눈에 띄지 않게 하는데 한 몫 한듯...
아쿠아 컬러 사용중입니다.
색은 용기색과 똑같습니다.
흰 베이스에 은은한 펄이 들어가있고 약간의 하늘색을 띱니다.
펴바르기 쉬운 제형이고 톤업이 하얗게 되는건 아니지만 자연스럽게 반톤정도 피부색이 밝아지고 광이 납니다.
그리고 쫀쫀해진 상태에서 화장을 하면 밀착이 잘됩니다
다만 향이 조금 부담스럽지만 전형적인 화장품 향입니다
'셀레뷰 시크릿 네온 립 틴트' 중
제가 사용하는 컬러는 02 네온 키스 레드에요.
틴트는 보통 세로로 길쭉한데,
셀레뷰 틴트는 가로로 통통했어요.
한 손에 충분히 들어가고도 남을 크기에요.
네온 키스 레드는
색감이 아주 선명한, 정통 빨강색이에요.
쨍쨍한 레드립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네온 키스 레드색이 아주 마음에 드실 거예요.
잡지 부록으로 세럼 베이스/커버 쿠션 쓰면서 알게된 브랜드인데, 오~ 예상외로 다 잘 썼어요! 기존의 에뛰x xxx에서 나온 베이스를 애용했었는데, 세럼 베이스로는 이 제품을 처음 써보았었어요. 제가 받은 건 03 글램 아쿠아였고, 세럼 베이스답게 바를때 느껴지는 촉촉함이 좋았습니다. 특히 톤 업 + 펄 감이 있어서, 덕분에 파데까지 끝마쳤을 때 얼굴이 한층 화사해지는 효과를 보았어요✨
// 그런데 제품을 생산 안하는 건지, 아님 홍보를 안하는 건지.. 제품에 대한 리뷰도 찾아보기 어렵네요 @.@ 더 적극적인 홍보가 필요해보입니다! 생각보다 괜찮은 제품이었지만, 그렇다고 확실히 어필되는 점도 없어서.. 원래 쓰던 베이스로 돌아갈 것 같아요.
⭐특징: 셀룰로오스계 소재-밀착력과 수분 보유력이 우수함.
❤장점: 타제품에 비해 셀룰로오스 소재라 마스크가 잘 펴짐.
밀착력이 우수하여 굴곡진 부분도 잘붙고 저처럼 이목구비 뚜렷하지 않은 사람도 밀착 사용 가능!!
수분을 많이 머금고 있어 20분동안 건조함없이 사용 가능! (20분이 지나도 건조하지 않았는데 너무 오래 붙이고 있으면 수분이 날아가니까 시간 꼭 지켜주세요^^)
사용후 피부가 너무 예뻐보임-부담스러운 광이 아니라 자연스러운 광이라서 만족!!
사용후 끈적임이 없이 흡수가 잘됨.
💔단점: 향이 별로임. 20분동안 냄새가 별로라 떼고 싶었지만 꾹 참음ㅠㅠ
⭐특징: 메이크업 전 사용하는 마스크! 크림 형태로 되어있음.
❤장점: 마스크팩 시트가 헤어라인에 닿지 않도록 마스크 크기가 조금 작은편! (저는 얼굴이 작아서 남았는데 확실히 다른 마스크팩보다 크기가 조금 작아요^^)
머리카락이 달라붙는걸 방지해주는 시트를 썼다는데 확실히 다른 시트에 비해 머리카락이 덜 달라붙음 (아예 안달라붙는건 아니고 덜 달라붙고 붙어도 쉽게 바로 띄어짐)
하고나면 촉촉한데 잘 흡수시켜주니 보기엔 물광인데 만져보면 끈적임이 없음! 이거 ㄹㅇ물건임😊
💔단점: 5분~10분을 투자해야 되는 제품이라 아침 출근할때는 힘들고 특별한 날에만 사용가능할듯함.
진짜 리뷰 최고 나왓다ㅠㅠㅠ
정말 싸게 세일할때 큰 맘먹고 샀는데 정말 이런 후회가.. 저만그런가요 설마 정말
커버 1도안되고 바름도 너무이상하고 고체파데쿠션 좋아하는데 이건 진짜 최악.. 기름기많고 나이많으신분들 커버1도생각없으신분들이 쓰는건가 싶은데 구지좋은거많은데 이거오ㅐ쓸까ㅜ 너무궁금해요.. 피부결에따라 다른가해서
피부촉촉한날 건조한 날 다써봣는데ㅜㅜ 다별로ㅜㅜ 정말 이거쓰면서도 한 번 ㄷㅏ시 도전해볼까 팔에 해봣는데 진짜별로ㅠㅠㅠㅠ
#글픽주접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