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형이 되게 독특한데 시원하면서도 부드럽게 발려요. 장미 향이 은은하게 퍼져서 바를 때마다 기분이 너무 좋아지더라고요. 맑고 투명한 느낌으로 발색돼서 텁텁함이 전혀 없어요. 촉촉한 광택을 선호하는 분들이라면 무조건 만족할 스타일이에요. 케이스도 너무 예뻐서 구냥 화장대에 올려놓는 거로도 충분히 할 일을 다 했어염ㅋㅋ
이건 진짜 발색력이 어마무시한 제품이에요. 한 번만 슥 발라도 컬러가 엄청 진하고 선명하게 올라와서 풀립 연출할 때 이보다 시크할 수 없어요. 매트하게 고정되고 나면 번짐이 거의 없어서 하루 종일 입술 신경 안 써도 될 정도로 유지력이 짱짱해요. 힙하고 강렬한 메이크업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파우치 필수템으로 등극할 만한 립이에요.
건성을 위한 촉촉한 타입의 파우더입니다.
어떻게 파우더가 촉촉하냐고 하시겠지만 다른 파우더에 비해 덜 건조하고 광을 죽이지 않는다는 점이 차별점입니다.
건성 파우더 추천템으로 많이 들어서 구매봤는데 무난하게 사용중입니다. 개인적으로 광을 죽이고 싶어사 파우더를 사용하는 거라 조금 아쉽기는 하지만 건성 피부이신 분들, 글로우 메이크업을 선호하시는 분들은 매우 만족하실 것 같습니다.
바이테리 브랜드 한국 철수 전 저렴하게 팔 때 몇 통 쟁여놓고 아껴 쓰는 파우더입니다. 피지 잡는 파우더와는 완전히 정 반대의 결을 가지고 있는 제품으로 ‘하이드라’라는 이름 답게 촉촉한 느낌의 파우더예요. 중, 건성 피부들도 당김 없이 파우더 처리를 할 수 있다는 게 최대 장점으로, 컬러도 없어 파운데이션의 컬러감도 그대로 살려줍니다. 중, 건성 피부에게 무조건 추천!
바이테리 한창때 시빌리지에서 특가 때릴때 오지게 쟁여서 쓴 템..
7만원으로 알고있는데 덕분에 비싼거 엄청 잘 썼습니다...(또 안하나요?..)
건성들에게 진짜 좋은 파우더에요. 베이크하고 나서도 피부가 편안하고 건조하지 않고, 애초에 되게 가볍고 수분촉촉 파우더라 매말라보이는 피니쉬감이 아니에요!
대신 그만큼 지속력은 조금 짧게 가져가는데 이런 실키촉촉파우더가 지속력까지 바란다면 욕심인걸 알기에..
그리고 이거 투명색보다 로즈색이 진짜 대애박 이쁜데 왜 그걸 나중에 안건지 제 자신이 너무 싫었어요
로즈색 진짜 얼굴 핑크핑크 뽀용 생기 복숭아뙇 진짜 사람들 피부 머한거냐 다 물어봤었는데 이제 너무 쪼끔남아서 애껴쓰느라 쓰지도 못함...
선물 받아서 사용해보게 되었는데 립밤으로서는 흠잡을게
없어요! 보습 잘 되고 그리고 바르고 나서도 보습감 유지 잘 되고 각질 잠재우고.. 좀 아쉬운 점이라면 저는 향 ㅠㅠ 로즈 향인데 옛날 엄마들 화장품 향이라고 해야하나? 인위적인 장미향이 많이 나서 그것만 없으면 5/5점인데 아쉽네요. 그래도 입에 들어가거나 그러진 않아서 무난하게 잘 사용하고 있어요. 자기 전에 바르고 자면 다음날 아침 입술 상태가 좋더라고요!
1. 건조하지 않은 마무리용 파우더라는 소문을 듣고 구입
가루파우더보다는 왠지 프레스드 파우더가 휴대하기도 더 좋을 듯 싶고
예전에 어디서 주워 들은바로는 압축 파우더 쪽이 피니쉬 파우더쪽으로 쓰기에 더 좋다고 들은.. (이유는 기억 안남 ㅋㅋㅋ)
2. 암튼 소문난 잔치의 먹을 것 없다의 느낌..
워낙 끌레드뽀 파우더를 오래 사용해본 유저이고 이거 바로 전에 샬롯틸버리 플로리쉬 피니쉬 파우더를 감탄하며 사용했던 터인지라
약간 입자가 입자가 굵다.. 했던 느낌대로
건조하지는 않은지 모르겠으나
왠지 텁텁한 느낌
두꺼운 느낌
뭔가 깔끔하지 않은 느낌
블러하지 않은 느낌
나이들어보이는 느낌…
곧.. 절대 화사하지 않은 느낌..
3. 쳐박템 되었어요
왜냐하면
건조하지는 않아요
그냥 그뿐이지 사실 유분감을 잘 잡아주지도 못해서 .. ㅠㅠ
동네 잠깐 마실 나가실 분들께는 적당하나 저처럼 하루종일 직장에서 이리뛰고 저리뛰어야하는 직딩에게 무리대쓰..
건조하지 않음이 중요하시다면 한번 써보세요 가격과 용량이 덤벼 보실만 해요
하지만 그냥 최고다!! 이건 아니예요
전 샬롯틸버리 플로리쉬 프래스드파우더나
끌레드뽀 파우더쪽에 한표
물론 가격이 좀 더 나가지만요..
저같이 여름에 유분 좔좔 나오는 지성 피부에게는 지속력 개똥망 바른 의미가 별로 없는 녀석이지만... 당연! 성분부터 일반 파우더와는 다름
이 제품은 타 파우더들과 다르게 성분이 굉장이 단순하면서 유분을 잡아주는 성분이 없고 오히려 보습 성분이 들어가 있음
애초에 건조한 피부에 맞게 나온 제품!
내 피부에서는 암만 발라도 오히려 베이스랑 뭉치고 궁합이 안맞지만 상대적으로 건조한 눈밑에 써주기 괜찮은듯🤔
입자 매우 곱고 성분도 좋아서 스킨케어 마무리 단계로 써도 된다고 함
1. 사용감 - ⭐️⭐️⭐️⭐️⭐️
히알루로닉이란 이름에 걸맞게 전혀 건조하지 않아요. 함경0 메이크업 아티스트분이 공구하실 때 구매했는데, 너무너무 만족스러워요. 건성이지만 화장했을때 얼굴에 도는 개기름을 잡을 때 꾸준히 사용해요! 다른 파우더를 바르면 건조해서 얼굴이 땡겨서 나중에 미스트를 뿌려줘야 하는데, 얘는 아니에요!! 환절기에도 꾸준히 사용할 수 있고, 겨울에도 가끔 매트한 피부 표현하고 싶을 때 마음 놓고 사용해요!
2. 고정력 - ⭐️⭐️⭐️⭐️
피부의 개기름을 일시적으로 잡는 정도는 충분해요! 그런데 다시 기름이 올라오면 한번 더 발라줘야 해요…ㅋㅋ 조금 귀찮긴 하지만 사실 한번에 두껍게 올리는 제품을 그리 좋아하는 편은 아니라서 만족하면서 쓰고 있습니다 :)
3. 활용도 - ⭐️⭐️⭐️⭐️⭐️
- 피부의 기름을 잡거나 뽀송한 마무리감을 원할 때
- 자기 전에 뽀송한 마무리감을 갖고 싶을때
- 약간의 화이트닝을 원할때 볼과 턱에도
모든 경우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재구매 의사 : 있어요!!! 양도 꽤 많아서 사용한지 1년이 되어가는데도 5분의 2 정도 남아있는 것 같아요! 양도 많고~ 제품도 좋으니 다음번에 또 구매할거에요 :)
*단점
알맞는 붓을 사는 게 좀 힘들어요..ㅋㅋ 그리고 양 조절하기 좀 힘들다는 단점이 있어요ㅠㅠ 사실 들고 다니진 않을거라서 전 괜찮은데, 들고 다니실 분들은 이거 말고 다른거 사세요..! 얘가 흔들리면 흔들릴수록 양이 밖으로(제품이 파우더가 1층, 2층에 쓸 양이 나오는 모양인데 2층을 밖이라 한거에요) 나와서 사용하기 좀 힘들어집니다ㅠㅠ
입자가 곱고 바르는 순간에는 유분기를 잡아주는 것 같긴 한데 세팅력은 약간 별로인 것 같아요. 덜 건조하다는 게 장점이 될 수도 있는 점이지만, 지성이고 세팅력을 원한다면 차라리 그냥 이니스프리 노세범이 더 나을 수도 있을 것 같기도 하네요. 이 제품이 별로라는 건 절대 아니고 그냥 노선이 다른, 목적이 다른 제품이라고 보는 게 더 맞을 것 같아요! 저는 개인적으로는 한여름에는 이니스프리 노세범 쓰고, 건조해지는 가을~겨울에는 바이테리 쓰는데 확실히 건조한 계절에는 바이테리가 딱 적당하고 좋은 것 같습니다!!!
세일가에 6만원대로 샀었는데,, 파우더 중 제일 자주 쓰는 제품이에요, 악건성이여서 일반파우더는 피부가 바짝 말라서 못쓰고,, 로라메르시에 파우더만 쓰다가 촉촉한 파우더라서 구매했는데,, 너무 잘 만든 건성파우더 입니다, 유분끼조절도 되고, 피부결도 뽀송하게 되는데, 겨울에써도 건조하지가 않아요, 다른파우더보다 용량도 조금 더 많아서 매일 써도 부담없네요, 가루형이라서 들고 다닐수 없다는게 단점입니다!!
그외에 피부도 파우더 안 바른듯 촉촉하고 피부도 환해보여서 좋습니다!;
가격이 사악하긴 한데 확실히 히알루로닉 하이드라 파우더라는 이름답게 피부를 빠삭 마르게 하지 않아요! 저는 건성 피부라 그런지 기초나 베이스도 모두 보습감이 있는 제품을 사용하게 되는데 건조하기 때문에 파우더를 안하거든요. 근데 여름이라 너무 더럽게 무너져서 사용하게 됐는데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루스 파우더를 사용하다가 루스 파우더 제품을 구할 수가 없게 되어서 프레스드 파우더로 구매했습니다. 제품은 루스 파우더와 똑같습니다. 제품 안에 퍼프가 내장되어 있지만 밴드도 없어서 사용하기에 상당히 불편하여 사용은 하지 않습니다. 루스파우더와의 차이점은 제품 케이스인데요, 루스 파우더의 경우 뚜껑 부분의 옆면에 은색 띠로 된 부분이 나중에 점점 벗겨져서 손에 묻어나오기 시작해서 아예 힘을 들여서 그 은색 띠 부분을 전부 닦아서 제거했었습니다. 그런데 프레스드 파우더는 제품 케이스가 좀더 깔끔하고 프린팅 등이 까질 만한 모양은 아니라서 그 부분이 좋습니다. 케이스 재질도 루스 파우더보다 고급스러운 느낌이에요. 다만 프레스드 파우더가 루스 파우더보다는 용량이 적습니다.
건성인데다 광 포기 못해서 파우더는 정말 잘 안쓰는 편이었는데
바이테리꺼가 촉촉하다 그래서 사봤다가 고정관념 완전 깨졌어요
한여름에 엄청 잘 무너지는 쿠션 쓰고 마스크 쓰고 여덟시간 돌아다녔는데
집에와서 마스크 벗었더니 무너진줄 알았던 화장이 멀쩡해서 깜짝 놀랐어요
그 뒤로 화장 무너질까 불안할때 무조건 바르고 나가요
건성분들 눈가 번짐방지용으로 쓸 파우더를 찾으신다? 여름에 쓰실 파우더 찾으시면 이거 추천해요.
파우더치고 크게 건조해지지 않고 무엇보다 텁텁하지 않아요.
전 눈화장하고 번짐방지하려고 눈 아래 바르는 거라 건조해지는 파우더는 기피하는 편이고 여름철에만 잠깐 파우더를 씁니다. 어차피 파운데이션이든 쿠션이든 바를 테니까 그 위에 텁텁하지 않는 투명파우더를 살짝 얹는 걸 선호하는 편입니다. 이 제품은 제 기준에 딱 부합해요. 근데 가격이 센 편이라 그 점이 아쉬워요.
투명파우더찾으시는 분 중에 모공이 고민이신 분들은 바닐라코 추천해요. 해외브랜드 중에서 찾으시는 분들은 이 제품 추천. 프레스드타입이 더 편리한 것 같아요
사계절 내내 매트한 파운데이션을 쓰더라도 파우더를 사용하는 편인데 겨울엔 기존 파우더를 사용하면 날씨 때문인지 살짝 갈라짐이 있는것 같아서 수분감있는 파우더라는 바이테리 파우더를 구매해봤어요
물론 본질 자체가 파우더이기 때문에 직접적인 수분감은 잘 안느껴지지만 사용할때 살짝 차가운 느낌이 들고 겨울에 사용하면 건조하거나 갈라지진 않아요
글구 워낙 입자가 곱다보니 가루날림은 심한편이고 소량만 사용해도 파우더 기능을 충분히 하기때문에 양이 전혀 줄지 않아서 과연 다 사용할 수 있을지 의문이 듭니다
성분 좋고 마무리감 너무 매트하지 않아서, 건조한 계절에도 잘 사용했던 제품입니다. 용량도 많아서 언제 다쓸지..
건성인 분들에게도 여름용으로 추천할만한 파우더예요. 입자 되게 고와서 가루가 팍팍 날리지만, 피부 위에 아주 매끈하게 살포시 얹어지는 파우더예요. 가격이 좀 있지만 비싼값을 하는 제품입니다. 적당히 기름을 잡아주면서 속은 너무 건조하지 않게 잡아주는 가루 파우더는 바이테리가 갑이에요!!
수부지피부이고 내돈내산임다
너무 뽀송한 파우더말고 조금 촉촉한느낌의 파우더라길래 질렀는데 나쁘지 않습니다
그리고 입자가 진~~~~짜 고와서 기침좀 나요 ㅋㅋㅋ
얼굴에 발랐을때는 어 바른거라고? 할 정도로 느낌이 안나는데 번들거림은 잡혀서 좋아요
마스크에 안묻어나고 싶을때는 여러번 레이어링해주면 좋은거같아요
파우더 초보자에게 추천드립니다
무난한 파우더입니다
딱히 좋지도 나쁘지도 않고 스킨케어용으로 쓸 수 있다는 특이점 하나 있는 파우더입니다
1. 보송보송한 표현을 좋아하는 건성들에겐 좋겠지만 적당한 유분정리를 원한다면 비추천, 중성이 제일 좋아할 표현이 아닌가 싶네요
2. 커버력이 없어요.
4. 지속력은 중간정도 입니다 좋은 편은 아니고 무난
5. 위치가 너무 애매해요 어느 영역이든 더 좋은 제품이 있어요 비슷한 계열로 상위호환도 있고요
6. 저렴하게 살 수 있을 때 샀다면 만족할 제품 아니라면 가성비 별로
*장점 : 건성을 위한 투명파우더. 유분은 잡히고 지속력이 좋아지는데 안 건조해요.
*사용감 : 브러쉬로 한두번 쓸어주면 표면이 부드러워지고 화장 유지에 도움이 되는데 건조하지 않습니다. 건조하거나 실내에만 있는 날은 얼굴 외곽과 콧대, 콧망울만 처리하기도 하고 습한 날은 뽀송하게 처리하기도 하는 등 상황에 따라 사용하고 있어요. 퍼프를 이용해 전체적으로 보송하게 마무리하면 윤기는 사라지지만 마스크에 묻어나질 않고 다른 파우더보다 상대적으로 덜 건조해요! 맨얼굴(톤업효과 없는 선크림)에 퍼프로 두드리면 편하게 잠깐 외출하기 괜찮아요. 가끔 저녁 케어가 너무 찐득하게 되었을 때 적정량 사용하면 세상 보드랍고 건조하지 않은 피부를 만날 수 있는데 그냥 크림을 적당히 바릅니다;
*커버 : 커버는 브러쉬로 쓸어주는 것보다 브러쉬로 통통 두드리거나 퍼프를 사용하는 편이 낫습니다. 퍼프로 보송하게 마무리하면 잔 모공과 요철이 약간 커버됩니다.
*용기 : 퍼프가 포함되어 있지 않아요. 통 옆부분을 약하게 톡톡 쳐서 조금씩 나오게 해서 브러쉬에 묻히면 되지만, 사이즈 맞는 퍼프를 사용하는 게 더 편했어요. 58mm 파우더 퍼프가 딱 좋고 55~60mm 퍼프도 사용 가능해요. 아예 파우더 공용기에 덜어쓰시는 것도 좋은 선택입니다.
입소문이 나서 구매해본 제품이에요~!
시빌리지 판매여서 샀는데 사은품이며 구성도 좋고ㅠㅠ
완전 만족입니다.
마스크시국이라서 메이크업 고정력을 높이기 위해 파우더를 쓰려는데, 건조하지않은 파우더라고 해서 샀어요.
사용해봤더니 역시 건조함이 덜한편인것같아요! 보송하게 마무리되는데 약간 속은 쵹쵹하다고 해야되나??
처음에 브러쉬로 양조절이 쉽진않은데 할만해요~
전체적으로 건성피부도 사용해볼만한 파우더같아요
할인할때 말도안되게 저렴한 가격으로샀는데 생각보다 비싼 친구였네요?..
어짠지 쓸때 너무 매트하지도않고 가루도 곱다했어요 ㅋㅋ
픽싱할때 쓰는데 너무 매트하지않게 고정해줘서 좋아요 파우터 잘못쓰면 너무 건조하거나 요철부각되는데
제품 자체는 좋아요
단점은 역시나 가격.. ㅜㅜ 저렴히샀는데.. 정가엔 못살듯
1. 가루가 우주최강으로 곱다.
2. 과하게 유분기를 잡지 않고 딱 피부가 산뜻하다고 느낄 만큼만 적절하게 유분기를 거둬냄 (파우더나 팩트만 바르면 너무 매트해져서 피부 결이 지나치게 도드라진다고 느꼈던 요철 심한 수부지들에게 추천)
3. 반대로 무조건 유분기 제거를 목적으로 하는 분들, 극지성인 분들께는 비추.
4. 톤업선크림 바르고 이 제품 바르면 궁합 최고...
이름만큼 강렬한 새빨강, 색상만으로 이미 만족. 아주 분명하고도 선명한 제품 안내와 똑같은 발색, 금방 마르면서도 건조하지 않은 제형. 색감, 제품 사용감 모두 잡은 제품. 묻어남 없음~
옛날 화장품 향 같은 파우더 향이 있지만 금방 날아감, 다른 장점이 워낙 좋아 크게 거슬리지 않음
다만 발색이 워낙 좋아 처음엔 양조절이 어려울 수 있음
하이드라 파우더라 건조하지 않고 좋다고 해서 구매했어요. 확실이 뭔가 파우더 처리가 됐는데 신기하게도 건조하지 않게 올라가서 피부가 편안해요. 그래서 건성 분들도 쓰기 좋겠단 생각이 들었어요. 마무리 감은 파우더리 하지만 여름이 다가와 유분이 슬슬 올라오는 요즘엔 수부지 피부엔 유지력이 좀 떨어지는 것 같네요. 그리고 살짝 기대도했었는데 아쉽게도 모공 커버, 블러처리 기능은 하나도 없는 편이에요. 여름엔 그다지, 겨울에 다시 사용해보려구요.
좋다는 말을 많이 들어서 세일할때 사봤는데 입자가 곱고 일반 파우더 보다 덜 건조하긴하네요
같이 주는 브러시도 휴대하기도 좋고 모도 부드러워서 잘쓰고있어용
이건 자기전에 스킨케어후에 수분 날아가지않게 막아주는 용으로 발라줘도 좋다고 하더라고여
단점은 가루파우더특성상 쓰고나면 화장대가 지저분해져요ㅠㅜ
* 트러블 유발
유일한 장점은 가루가 곱다 딱 하나뿐
가루가 매우 고와서 수증기처럼 퍼질 정도다
피부에 올렸을 때 텁텁한 느낌 없고 각질이나 솜털에도 뭉치는 게 없음
허나 파우더 기능을 하나도 못 해서 당황스러웠다
유분 다 못 잡아냄
뭔가 잡아 주긴 하는 거 같은데 체감이 안 된다
그 아주 미세한 차이가 중요한 사람 또는 건성에는 좋은 제품이겠지만 복합~수부지인 나는 정말 모르겠다
매트한 피니쉬를 선호하지 않아 촉촉한 제품을 원해 구매했는데 너무 과했던 것 같다
파우더가 파우더 기능을 하나도 못 해서 정말 돈이 아까웠다
이 파우더가 촉촉하다 소문이 났는데 당연히 촉촉할 수 밖에 없다
이것은 파우더가 아니라 유분을 먹어버리지 못하는 기묘한 실리카 가루니까
요철과 모공 커버도 안된다
신기하게도 시간이 지나니까 피부 위에서 다 뭉치는데 그제서야 육안상으로 보임
유분 잡는 파우더로 쓰지도 못하고 피부결을 커버하는 파우더로 쓰지도 못했다
마무리 글로우하고 쫀득한 질감의 베이스 위에 써야 무너질 때 그나마 덜 흉물스럽다
근데 이 고생까지하면서 굳이 써야 할 이유를 모르겠다
지성, 복합은 쳐다보지도 말아야 할 제품이라 생각함
내 피부가 너무 유분을 뿜어내서 커버를 못하는게 아닐까 싶었는데 비 오는 날에도 파우더 기능 못 하는건 마찬가지였다
설상가상 쓰고나서 피부도 엄청 뒤집짐
화농성과 좁쌀 대환장파티ㅠㅠ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히알루론산)에 다소 예민하게 반응하는 피부인데 이 제품에 좀 많이 함유 되어있는 듯
히알루론산의 특성상 FW시즌에는 건성도 좀 땡길 수 있을거같다
로지누드 색상 구매
누드핑크베이지같은 색을 원했는데 딱 그 컬러임
다만 내 입술에 올리니까 무색 느낌으로ㅠㅠㅠㅠ
아무 색도 안나면서 혈색도 눌러버려서 별로 생기없는 쌩얼로 보이는 불상사가 생겨버림(붉은기 있는 피부톤)
근데 노란피부 엄마가 바르니까 세상 자연스럽고 이뻐서 너무 맘에 들어하면서 가져가심
향 얘기가 후기에도 좀 있었는데 화장품이려니 하면 참을만 함
마스크 시국에 정말 좋은 아이템이라고 생각하는 파우더.
수부지인데 속건조가 심해서 원래는 한여름 아니면 파우더를 절대 하지 않다가, 마스크 시국이 오면서 파우더를 사계절 쓰기 시작했어요. 근데 기존에 쓰던 파우더는 소량만 바르면 마스크에 묻어나고 그렇다고 묻어남 없이 바르면 마스크 안에서 파데랑 뭉치고 대환장 파티...
그래서 촉촉하다는 이 파우더를 써봤는데, 정말 속건조 안 느껴지고 겉은 보송보송한 게 오래 유지됩니다. 세일하면 가격도 저렴해서 수부지 인생 짱짱템
수부지 피부인데 만족스러웠습니다
세안하지 않아도 된다고 들어서 메이크업을 하지 않고 밤에 스킨케어를 한 후에 발랐는데 수부지여서 세럼이나 앰플을 많이 바른 끈적한 얼굴에 바르니 얼굴이 겉바속촉이 되었어요 근데 이제 엄청나게 바삭하진 않음
파운데이션 바른 후라면 이니스프리 포어블러 파우더나 메이크업 포에버 파우더가 더 나아요
스킨케어 후 바를 수 있고 스킨케어 후 보송하게 해 준 점에서 5점입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