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입처
다이소
☕️사용한 색상
2호 다크 브라운
어두운 고동색 컬러로, 굳이 웜쿨을 따져보자면 웜쪽이기는 한데 막 엄청 퍼컬을 타는 것 같지는 않아요.
겨쿨 제외하면 다 무난하게 잘 어울릴 거 같은 컬러예요.
저도 여쿨라이트인데 무난하게 잘 사용중이랍니다.ㅎㅎ
☕️마음에 들었던 점
1️⃣슬림핏
슬림핏으로 나와서 디테일하게 그리기 좋았습니다.
저는 눈꼬리, 점막, 앞트임 용도로 사용하는데 슬림핏이라 메이크업 퀄리티가 올라가는 느낌을 받았어요.
2️⃣자연스러움
위에 적어놓았듯 저는 여쿨라이트라 연하고 자연스러운 메이쿠업이 잘 어울리는데, 이 제품은 아이라인을 그린 티가 많이 나지 않아서 저와 잘 어울리더라고요.
앞트임 메이크업도 티나지 않고 자연스럽게 돼서 추천드려요.
3️⃣아이라인 가이드
이 제품을 아이라인 무조건 선명하고 티나게 그리고 싶으신 분들께도 추천드리고 싶은 이유가, 아이라인 가이드로 사용하기 딱이여서예요!
저도 가끔 진하고 선명하게 그리고 싶을때 이 제품으로 1차적으로 가이드 라인 그려준 후, 붓펜 라이너로 2차 라인따주는데요!
이렇게 하면 깔끔하게 그리기도 쉬울뿐더러 아이라인의 지속력도 올려줍니다!
4️⃣발림성
끊기거나 뻑뻑한 느낌없이 부드럽게 잘 발색되었어요!
5️⃣가성비
정확한 가격은 기억나지 않지만 어차피 다이소에서 구입한거라 비싸봤자 5000원이었을 겁니다.
이 퀄리티에 이 가격이라니 이제 펜슬아이라이너는 이 제품으로 정착할 것 같아요.
가성비 최고!
6️⃣지속력
지속력이 막 엄청 좋다! 이건 아니지만 그래도 좋은 편이었어요!
일단 저녁돼서 눈 밑에 판다처럼 번지는 현상은 한 달내내 사용하면서 단 한 번도 겪어보지 못했습니다.ㅎㅎ
☕️별로였던 점
❌
제가 느끼기에는 단점이 진짜 단 하나도 없었습니다.
☕️재구매의사
⭕️
다이소 태그.. 진짜 어디까지 좋아지실 겁니까?!
후기에 너무 얇아서 쉽게 부러진다고 하는데
저는 얇아서 오히려 좋았습니다! 무쌍이라 꼬리만 살짝 빼는데 제가 원하는 얇은 꼬리 빼기에 제격인 아이라이너에요!!
원래 아이라인을 그리면 잘 안 번지는 눈이긴 해서 그런지 저는 잘 안 번져서 좋더라고요. 이러면 비싼 돈 주고 클리오 펜슬라이너를 살 이유가 없어지자나요?! 뮤티드 브라운 사용중인데 색깔도 너무 예쁘고 제품력도 좋고 안 살 이유가 없어요..
웜 잘받는 가을뮤트 /21~22호
눈가 피부 얇고 눈두덩이 부자, 속쌍, 잘 번지는 눈
03 뮤티드 브라운 (다이소)
채도빠진 웜 그레이쉬 브라운
납작 모양의 초슬림 아이라이너
머지에 비해서 쉐입은 편한데 좀 뻑뻑하다
컬러가 생각보다 옅어서 지속력 판단이 잘 안된다
눈썹 꼬리 지속력 높이려고 가끔 씀
발림성만 더 좋았으면 좋겠다 쉐입은 3천원에서 나올 수 있는 퀄리티가 아님!!
아이브로우가 너무 좋았어서 사봤는데 아이라인도 나쁘지 않습니다 색상이랑 예쁘고 지속력도 좋았어요 하루종일 화장하고있었는데 지워지지 않았어요 펜슬이 슬림해서 꼬리 뺄때도 얇게 잘 그려져서 좋았습니다 근데 너무 잘 부러지고 그릴때 아파요..
한쪽 눈 그리고 부러지고 한쪽 눈 그릴때 또 부러지고 제가 느끼기에 발림성이부드러운편은 아니라 잘 부러지는거 같아요 그래도 삼천원이라 그냥저냥 쓰기에 좋아요
다이소 아이라이너 중에서 가장 좋다고 해서 샀는데
무쌍인 제겐… 너무 잘 번지는 제품입니다…
그래서 섀도우 대용으로 써요…
진짜 너무 잘 번졍요!! 처음엔 촉촉하게 베이스를 발라서 그런가 싶어서 파우더를 바르고 섀도우 바르고 그렸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번집니다… 심지어!! 언더까지 번져서!! 판다가돱니다ㅠㅠㅠ 부드럽게 잘 그려지고 얇은점은 너무 좋지만 번짐이 넘 심해요ㅠㅠ
아이라이너 팬슬형 어려워서 잘 못쓰는 사람인디 이거 왜케 쉽게 잘그려지는거죵??? 얇게 잘그려지고 에쉬블랙 색이 부담스럽지가 않아서 약간 실패해도 티 안나요 ㅋㅋ 순간 고정력은 좀 있는거같은데 신기하게도 놀다가 거울보면 좀 지워져있음 ㅜㅜ 생얼메컵할때 거의 써주고 빡쎈 메컵할때는 약감 밑그림용으로 쓰는즁 활용도 굿
진짜 너무나도 강추!!@
이름처럼 얇은 펜촉으로 섬세한 라인을 쉽게 그릴 수 있는 제품이에요. 라인이 두껍게 번지지 않고 깔끔하게 완성돼서 사용하기 편하더라고요.
발색력도 좋아서 한 번만 그려도 선명하게 색이 올라오고, 뛰어난 지속력 덕분에 하루 종일 처음 그린 그대로 유지됐어요.
무엇보다 가장 만족스러웠던 건 번짐이 거의 없었다는 점이에요. 메이크업을 지울 때까지 깔끔하게 유지돼서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
슬림한 펜슬 타입이라 라인 그리기는 나쁘지않아요 특히 꼬리 빼기나 점막 채울때 얇게 되긴 해요 근데 상당히 뻑뻑해요 그래도 발색은 나름 잘 되는 편이라 한 번만 그려도 선명했어요
물이 닿아도 꽤 버텨요 하지만 유분에는 아주 강력하다고는 말하기 어려웠어요 시간이 지나면 살짝 번짐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래도 가성비로 따지면 쓸만한 아이라이너라고 생각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