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일할때 구매해서 여러번 사용했는데
확실히 하고나면 안색이 맑아지는 느낌!
거품이 보글보글 올라오는데 그때 잠깐
살짝 간지러운 느낌? 제외하면 촉촉하고
자극없이 각질케어하기 좋은 팩이에요.
전체적으로 무난하고 부담없이 하기 좋은
케어 팩이고 하고 나서 좀 건조한 느낌이 들어
크림이나 보습에 신경을 써줘야해요!
#마요 여드름 패치가 아니라 그냥 테이프를 붙이는 느낌 이 패치는 여드름 짠 곳에 붙이는 것보다 여드름이 안익었을때 손으로 건드리지 말라고 붙여놓고 익었을때 떼내는 용도로 사용하는게 낫고 난 그렇게 사용했음 뭣도 모르고 대량구매해서 이방법으로 어찌저찌해서 다 사용했는데 다시는 안 살꺼같음
항상 10개 세트로 샀는데 맨 처음에 썼을때 효과가 좋았는데 한달동안 써보니깐 좋은지 모르겠더라고요 효과는 일시적이고 다음날이나 당일에 중요한 약속있으신 분들이 하고 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 사용 설명서 에서는 20분 하라고 되어있는데 저는 20분 보다 항상 더 오래 했고요 저는 그래야 효과가 있더라 고요..ㅎㅎ
이거 아트박스에서 팔길래 한 번 써봤는데 가격대비 짱이였어요!! 너무 싸고 유명하지도 않았던터라 얼굴에 뭐 나진 않겠지? 하면서 한 번 써봤는데 제가 왜 이런생각을 했는지 몰라요... 완전 생각했던것보다 훨씬 좋았고 가격도 저는 세일해서 천원에 샀는데 한 번쓰고 또 샀어요!! 진짜 T.p.o 제품이 다 가격대비 괜찮았던것 같아요 같은 브랜드인 마스크팩도 써 봤는데 촉촉하고 좋아어요!! 버블필링은 각질이 싹 없어졌던것 같아요 😄 전부 다 는 아니지만 눈에 보였던 각질은 다 없어지더라구요 뭐 쓸지 고민 하셨던 분들!! 이거 한 번 꼭 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