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선세럼 다크써클컨실러(더샘 팟컨실러) 홍조컨실러 거의파데급비비 홀리카기름종이밤 아이프라이머 섀도우 브로우카라 립스틱 쉐딩 이렇게 합니다.. 근데 바이오더마 센시비오 클렌징워터를 거품용기에 쓰다가 잘 안지워지는 것 같아서 미감수 클렌징워터로 바꿔서 폼형태로 쓰는데요 클렌징하고 나면 얼굴이 너무 따가워요 약간 얼굴 장벽이 과하게 깍인 느낌 일단 세정단계는 먼저 립하고 아이하고 광대는 비페스타 저자극 미셀라아이리무버로 어느정도 솜에 묻히고 올려둔다음에 지우고 저 클렌징워터 미감수로 2번 거품으로 해서 닦는데 너무 얼굴이 아프더라구요 ㅠㅠㅠ 저처럼 피부장벽이 얇고 민감성이신분들은 어떻게 닦나요.. 방법을 생각해봤는데 방법1 립앤아이리무버(눈하고 립만) - 저자극 클렌징밀크1회 - 리얼더마 클렌징폼1회(이게 진짜 순한데 가벼운메이크업이 지워진다고 합니다) 방법2 립앤아이리무버(눈하고 립만) - 미감수 클렌징워터 거품기사용 1회 - 리얼더마 클렌징폼 1회 방법3 립앤아이리무버(눈하고 립만) - 바이오더마 센시비오 클렌징워터 거품기사용 1회 - 리얼더마 클렌징폼 1회 방법4 립앤아이리무버(눈하고 립만) - 미감수 클렌징워터 거품기사용 1회 -미온수로 꼼꼼히 닦기 뭐가 나을 것 같나요... 그리고 기본적으로 저자극클렌징밀크(폼까지사용)하고 클렌징워터 폼 중에 뭐가 더 자극이 셀까요..?
글로우픽AI
1개월 전
피부 장벽이 얇고 민감한 경우, 클렌징 방법을 신중하게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제안하신 방법들 중에서, 자극을 최소화하고 피부를 보호할 수 있는 방법을 고려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립앤아이 리무버로 먼저 메이크업을 지운 후, 저자극 클렌징 밀크를 사용하는 방법이 피부에 가장 부드럽고 자극이 적을 수 있습니다. 클렌징폼은 세정력이 강할 수 있으므로, 마지막 단계에서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미온수로 세안하는 것도 피부에 부담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각 방법을 시도해 보시고, 본인 피부에 가장 잘 맞는 방법을 찾아보세요.
AI로 작성된 답변입니다.
이 답변이 도움이 되었나요?
해당 답변은 AI로 작성되어 정확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핑크빔
37세 · 여 · 민감성
1개월 전
혹시 다른 클워도 써보셨어요..? 더페 미감수 안 맞으면 시리고 따가운 경우 있어서요.. 다른 클워도 마찬가지라면 모르겠지만 예전에 더페 알바할 때 미감수 라인이 안 맞는 분들은 많이 자극적이라고 하시고 호불호 많이 나뉘었어요
0
1

꾸리꾸
34세 · 여 · 건성
1개월 전
클렌징워터는 솜에 아무리 충분히 적셔 사용해도 피부자극이 진짜 심해요ㅠㅠ 피부장벽 무너지는건 한순간이고 복구하는데는 한참 걸려요 1방법 쓰세요 밀크가 제일 자극 안가요 클렌징폼도 약산성인지 확인하시고 꼭 약산성 위주로 쓰시구요
0
0

에디엄마
56세 · 여 · 민감성
1개월 전
제 의견을 말씀드리면 1. 미감수 클워가 장벽이 무너지는 원인일 수도 있지만 2. 현재 쓰고 계신 기초등의 제품으로 인해 피부장벽이 무너진 상태인데 클렌징워터를 바꾸시면서 뭔가 바뀐성분으로 인해 자극적이다 느끼셨을 수도 있어요 무엇이 되었든 간에 1. 장벽회복을 위해서는 클렌징방법을 바꾸시는 것도 필요하겠지요 말씀하신 리얼더마 클렌징폼이 프로B5제로클렌져 인가요? 제가 성분을 찾아보니 미감수에 들어있을 자극성분이나 리얼더마에 있는 자극 성분이나 서열만 만 조금 다를 뿐 거의 같은 성분이라 자극도는 같을 것 같고 제 개인적으로는 광곽향오일이나 연필향 오일 증 장벽무너진 상태인 분에게는 그닥 권할만한 클렌져는 아닌 것 같지만 물론, 평소에 잘 쓰셨던 제품이라면 편하게 쓰셔도 좋을 것 같아여 ^^ 2. 저는 진짜 개복치 피부인데 화장진하게 하는 날에는 미감수클렌징크림(유화가 잘 안되는 단점은 있지만 화장은 진짜 잘 지워져요) — 토리든 다이브인 저분자 히아루론산 클렌징폼(토리든 폼클이 여러개예요 꼭 이거사세요)를 다이소에서 파는 펌핑형 거품기에 소량 넣어서 꼭 거품내서 2차 세안해요^^ 3. 세안법만 바꾼다고 장벽회복이 되지는 않아요 연령대를 모르고 피부타입을 몰라서 정확히 제품을 추천드리기는 힘들지만 판테놀이 들어있는 라운드랩 약콩판테놀앰플이나 크림 토너 등 본인에게 맞는 제형 하나정도 구매하셔서 매일 한통 다 쓰시도록 꾸준히 써보시면 도움되시지 않을까 싶어요 올영에서 많이 파는 다른 장벽크림도 많은데 여름이고 워낙 장벽크림들은 사바사 케바케라 본인이 직접 고르시는게 맞는것 같아 무난템만 알려드렸고 장벽복구에는 판테놀 마데카소사이드 세콜지(장벽크림성분) 이렇게 필요하다고 알고계시면 될것 같아요 얼른 복구하고 예뻐지새요^^
0
0
저는 클렌징밀크써요!! 자극이 젤적어서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