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이번에 처음으로 화장을 해보려고 하는데 제 피부 타입에 잘 맞는 팩트 추천해주실 수 있나요? 코는 좀 지성같긴 한데 얼굴의 대부분이 악건성의악건성이에요 사시사철 건성인데요 트러블 잘 나는 편이고 피부에 흉터가 있어서 커버 잘 됐으면 좋겠어요 + 팩트 처음이면 호 수는 어떻게 체크해야 하나요?
팩트인데 호수랑 커버말하시는거면 쿠션말씀하시는거죠? 건성인데 커버력 원하시면 정샘물 추천드려요. 처음에 호수체크는 아무래도 파데발라보시는게 정확하지만, 일단 본인이 남들보다 밝은편같으면 21호추정, 어두우면 23호추정이 제일 평범하죠.
![정샘물 마스터클래스 래디언트 쿠션 [SPF50+/PA+++] 제품 이미지](/_next/image?url=https%3A%2F%2Fdn5hzapyfrpio.cloudfront.net%2Fhome%2Fglowmee%2Fupload%2Fproduct%2F20200902%2F1599010575530.jpg%3Fw%3D192&w=128&q=75)
마스터클래스 래디언트 쿠션 [SPF50+/PA+++]
1
0
정샘물 무난하게 좋아요! 커버 너무 잘되는걸로 한번에 다 깔면 피부 텁텁해보이고 잘 무너지니까, 정샘물처럼 얇게 발리는 쿠션으로 얇게 덮으시구 컨실러로 흉터만 부분부분 커버하시는거 추천드려요🧚 컨실러는 가성비로 더샘 좋아용
![정샘물 스킨 누더 쿠션 컨실러 [SPF50+/PA+++] 제품 이미지](/_next/image?url=https%3A%2F%2Fdn5hzapyfrpio.cloudfront.net%2Fproduct%2F721%2F721b8950-e200-11f0-b9be-891e528d2c7f.png%3Fw%3D192&w=128&q=75)
스킨 누더 쿠션 컨실러 [SPF50+/PA+++]
![더샘 커버 퍼펙션 팁 컨실러 [SPF28/PA++] 제품 이미지](/_next/image?url=https%3A%2F%2Fdn5hzapyfrpio.cloudfront.net%2Fproduct%2Fe53%2Fe53bfbe0-3f71-11eb-a2b1-bbb82c785c9c.png%3Fw%3D192&w=128&q=75)
커버 퍼펙션 팁 컨실러 [SPF28/PA++]
1
0
저도 악건성인데 이거 추천해여! 촉촉하면서 커버력도 있어서 이거 잘 쓰고 있습니다! 저도 여드름 흉터 많은데 그것까진 완벽히 가려지진 않아요! 그래도 데일리로 잘 쓰고 있는 쿠션인데 요새 더워지니까 좀 끈적인다고 느껴지기는 합니다:-)
![클리오 킬 커버 메쉬 글로우 에센셜 쿠션[SPF50+/PA++++] 제품 이미지](/_next/image?url=https%3A%2F%2Fdn5hzapyfrpio.cloudfront.net%2Fproduct%2Fecd%2Fecdbd7f0-f401-11ef-b5a8-b37039eb662b.jpeg%3Fw%3D192&w=128&q=75)
킬 커버 메쉬 글로우 에센셜 쿠션[SPF50+/PA++++]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