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퍼스널 컬러 검사 받았는데 겨울쿨톤 페일이라는데 무슨 톤인거죠,,??🤔
해를만난새벽
31세 · 여 · 지성
2024.10.22
pccs이미지검색을 해보시면 이해가 쉬운데 가장 채도가 낮고 명도가 높은쪽이에요 근데 보통 페일은 라여로 치고 겨울로 갈거면 베리페일을 베스트로 찝어주는경우가 있긴 하지만 보통 딥이나 다크정도의 저채저명이 베스트이고 차선이 저채고명으로 가는경우 따로 찝어주는경우가 훨씬 많은데 겨울에 베스트가 페일이라는건 좀 이상하긴하네요
2
0
밍냐냥
25세 · 여 · 복합성
2024.10.22
pccs 9개 분류나 ks 8개 분류에는 없는 타입입니다. 아마 그 퍼컬 진단업체 자체적으로 만든 타입인 것 같아요... 퍼컬 유튜버 먼지나방님 영상 중에 관련 영상 있는데 참고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