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일'보다는 '프로폴리스'에 초점을 맞춘 건지 쫀쫀한 제형. 히알루론산 계열 화장품처럼 수분 중심이지만 그보다는 약간 유분기가 있고, 점성이 있는 편. 오일 인 세럼이나 살짝 유분감 있는 수분앰플 정도로 생각하면 될 듯?
그렇다보니 보습을 하되 묵직하진 않아서 수부지, 복합성이지만 건조함이 심하지 않은 경우는 충분히 만족할 수 있을 것 같음.
나는 찬바람 불기 시작하면 건조함이 엄청나게 심해지는 편이라 가을/겨울에 쓰기엔 좀 부족한 느낌. 다만 봄/여름처럼 땀이 많아져서 보습에 치중하자니 트러블이 좀 걱정될 때는 부담없이 쓸 수 있을 것 같음.
지금은 케이스 리뉴얼되고 이름도 워터리오일로 바뀐거같아요
괄사마사지용으로 샀는데 아주 만족합니다
막 쓰기 아주 좋고 워터리해서 마사지 후 씻어내기도 편해요
향기도 꿀향이 나는게 맘에들어요
다만 스포이드식말고 펌핑형으로 나왔어도 좋지않을까싶어요
한통 다쓰고 두개 한번에 질렀습니다
오일인데 오일리하지 않아서 좋아요.
수분오일은 아니지만 그런 느낌이랄까?
데이용으로 사용할수있을 정도로 번들거림이 없어요.
나이트용으로 사용하기엔 건성인 사람은 쓰잘데기없는 제품...!
손으로 만졌을때 촉촉 오일 느낌이 나는데 거울보면 보송해요.
그래서 전 만족스럽게 사용중이에요.
💖수부지, 홍조있는 약간 민감한 피부입니다
페이스오일 중에선 가성비가 진짜 좋은 편이에요. 원플원도 자주 하고요.
대신 막 엄청난 영양감이나 보습감이 있는편은 아니구요. 요즘 워낙 춥고 건조하다보니 볼이랑 입가가 많이 당겨서, 평소에 쓰는 크림에 두세방울 섞어 바르거나, 크림 바르기 전에 손바닥에 떨어뜨려 손바닥을 비벼 잘 녹인다름 티존 제외한 얼굴 바깥을 살짝 감싸 아주 얇은 보습막을 입혀주는 용도로 사용하고 있습니다(후자를 더 추천해요) 수부지에겐 요 정도만 쓰는게 좋은것 같아요.
제형이 묽은 편이라 괄사마사지 용으로는 비추합니다. 쉽게 말라요.
저는 지성피부를 가지고 있는데 다른 지성피부인 지인이 계속 추천해서 써봤습니다. 우선 가격도 착해서 부담없이 사서 써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지성피부다 보니 오일류를 잘못 사용하면 오히려 더 번들거리는 느낌이 나고 트러블도 꽤 생기는 편이였는데 이 제품은 오일류치고는 가벼운? 제형이라서 트러블 안생기는 거에 만족합니다! 가볍다보니 아침에도 얇게 바르기 좋고 밤에도 듬뿍 발라도 나쁘지 않습니다! 단점은 바를때 향이 좀 오래 남는 듯한 느낌이 든다 정도인것 같네요
그 유튜브에서 개기름은 오히려 오일을 안발라서 생기는거라거 들어서 바르기시작햇어요 식물나라 장점이 좋은제품 많은 양 가성비템이란거자나요 이것도 그거에 해당하구 전 원쁠원할때 사서 남동생도 줬어요 발림성은 좀 뻑뻑한데 손에 잘 녹여서 살짝 덮어주듯이 바르면 금방 흡수되서 번들거림은 없어요 다만 조금 답답한 면은 았지만 시간지나면 뽀송해집니다 ㅎㅎ 덕분에 홍조도 많이 가라앉았어요
건성분들 모두 이쪽으로 모여 식물나라 오일 꼭 쓰세요
건성이지만 너무 흡수안되는 오일 지양하는 사람으로써 이 제품은 오일 특유의 미끈거림이 적고 끈적거림이 없어서 앰플처럼 발리는 가벼운 오일입니다 목에발라도 좋고 피부에 바르면 분명 느낄꺼에요 내일도 살아있는 촉촉함을 겨울에 나이트케어에 항상 쓸 제품 , 중요한날 오일바르고 머리말리고 살짝 티슈로 오일 흡수한다음 화장하면 극락피부 박수 짝짝짝
원래 오일리한 느낌을 좋아하지 않아서 페이스 오일 류는 거의 안 사는데 얘는 좀 덜 오일리하다고 해서 사 봤어요. 그리고 원래 프로폴리스 성분이 피부에 잘 맞기도 하구요.
가성비가 워낙 좋다보니 얼굴뿐만 아니라 여기저기 다 쓰고 있어요. 모발 끝에도 손톱에도 팔꿈치에도 심지어는 발에도ㅋㅋ 쓰고 있습니당 그 동안 오일 제품들은 피해 왔는데 오히려 찐득한 멀티밤 같은 것보다 사용감이든 위생적인 측면에서든 요런 제품이 훨씬 좋은 것 같아요.
스포이드가 있어서 위생적으로 쓸 수 있어요. 완전 오일은 아니라서 그런지 피부에서 기름이 겉도는 느낌도 없고 그러다 보니 속건조도 잘 잡히는 것 같아요.
요즘 아이크림 안 쓰고 있어서 밤에는 눈가에 대신 이걸 발라 주는데 괜찮은 것 같아요ㅎㅎ 눈에 일부러 들어가게 한 적은 없지만 적어도 눈가가 따갑거나 시리지는 않았어요.
페이스 오일을 이제품을 통해 처음 사용하게 되었다.
올리브영을 갔는데 기획상품으로 2개를 구입할수 있어서 사봤는데 너무 만족한 제품.
일단 오일이라거 하면 너무 미끄러운 마무리의 끈적거리는 텍스처가 걱정이 되어 사용해보지 않았던 나인데 이 제품을 사용하고 난 후 내 생각은 바뀌었다.
다른 오일과는 다르게 일단 산뜻하게 마무리가 되는 편이라 너무 만족하면서 사용중이고 나이트케어로 나무 추천한다. 이 제품으로 스킨케어를 하고 난 후 아침은 결이 정돈되며 말끔한 피부로 시작한다. 오일임에도 불구하고 얼굴에 피지나 여드름이 올라오지 않았으며 지성인 내 친구에게도 여드름이나 피지가 올라온적이 없다. 그런걸 보면 성분도 순하고 크게 유분감이 과하지 않은 제품이라 여전히 너무 추천하는 제품이다. 게다가 자기전에 이 제품을 바르고 자면 피부가 지속적으로 부들부들해지는게 보이는데 너무 쾌감이 진짜.... 피부 관리할 맛이 나는 제품이다.
🗣가성비 너무 좋아요. 건성이라 사용해봤는데 겨울철엔 꾸준히 찾을 것 같아요.
🌸프로폴리스 페이스오일🌸
건성이라 스킨, 로션, 크림 등 촉촉한 걸로 챙겨 바르는데 겨울철엔 촉촉함이 금방 날아가고 속건조가 심하더라구요ㅠㅠ 그래서 이 제품을 크림에 두 세방울 섞어서 사용해봤는데 속당김이 훨씬 덜했습니다. 건성분들 겨울철에 꼭 구매해서 크림에 섞어 사용해보세용. 양도 많고 할인하면 엄청 저렴합니다.
악건성이 아닌 일반적인 건성피부의 사람이
부담없이 마구마구 쓸 수 있는 가성비 페이스오일!!
프로폴리스가 잘 맞는다면 더 없이 만족하실 제품입니다.
꿀향이라는데....저만 오렌지가 떠오르는 향이 나는지..
그래도 나는 꿀이다!!!!!!! 라고 자기주장이 심하지
않아서 쓰기 편했어요.
50ml 원플원 행사로 올영에서 15900원에 구매했어요. 9900원으로 행사할때도 있다니 솔깃해지네요ㅋㅋ
페이스오일치고 가격이 저렴해서 좋고, 엄청 오일리 하지 않고 아주 금방 스며들어요. 리치한걸 찾으시는 분에게는 아쉬울 수도 있을것 같아요. 그래도 앰플보다 광이 많이 도는 것 같아요. 저는 베이스메이크업 전에 윤광나도록 레이어링 하는 용도로 구매해서 만족합니다.
오일이라기보단 앰플에 가까웠어요!
진득하고 무거운 오일이 싫다면 잘 맞을 듯해요
지성분들도 쓰기 좋은 오일이랄까요?
너무 가볍지도 무겁지도 않은! 스킨다음이나 스킨케어 마무리 단계에 사용하기도 좋았어요
저는 괄사 마사지 용으로 구매했던거라 조금 아쉬웠어요
약간? 오일리한 앰플인데 정말 말 그대로 앰플같아서
바르고 나면 삭 스며들거든요
그래서 저처럼 마사지 용으로 사용할 생각이라면 다른 제품을
구매하는 걸 추천드려요
오일인지 모르고 올리브영 매장에서 테스트해보고 그냥 세럼 종류인지 알고 겨울용으로 쓰려고 구매했어요!
매장에서 테스트하고 지성도 쓰기에 가볍고 괜찮아서 샀습니다 행사가 9900원이라 양 대비 가격도 훌륭했구요!
원래 프로폴리스와 무겁지 않게 촵촵 마무리되는 제형을 좋아하거든요~~
두가지 딱 부합하는 제품이여서 재구매의사 있어요
50ml 더블 기획 15900원주고 구입했음
겨울이라 너무 건조하지만
원래 막 오일!!! 무겁!!! 끈적!!!!!이는거 싫어하는 사람이라
손등에 했을때 가벼워서 구입했음
장점
- 저렴하다
- 오일보다는 앰플느낌(?) 라이트하다
- 바르고 난 뒤 산뜻하고 끈적이지 않는다
- 은은한 오일느낌이라 광채가 생긴다
- 멀티로 쓰기 좋다
- 흡수가 잘된다
단점
- 오일리한 깊은 보습을 찾는 사람은 다른 제품 사기
지금 두 달째 사용하고 있는 페이스 오일!
비타민세럼과 레티놀크림 사용하며 보습에 신경써줘야해 급하게 오일이 필요했고
올리브영에서 1+1으로 9,900원에 판매하길래 생각없이 집어옴.
근데 이게 머선일이야
겉돌거나 유분폭발하는 싼마이느낌의 오일이 아니라
과장 더해서 겔랑 오일처럼 세럼마냥 흡수돼 의외의 꿀템을 찾았다 생각함.
2-3방울 드롭해서 얼굴 전체에 감싸주니 에센스오일처럼 밀착력좋게 피부에 붙어 무겁지 않아 좋았음.
다만, 향이 식물나라의 매우 칩한 냄새라 안타까웠다... ⭐
전 봄 여름엔 지성, 가을 겨울엔 속건조가 있는 수부지피부가 되는 것 같아요
지성이라도 겨울이 되다보니 속이 당기고 피부가 거칠거칠 들뜨는 느낌이 있었거든요
보습이 날아가지 않게 마무리만 감싸주는 가벼운 오일을 찾다 이시기쯤 늘 구매하는 꾸준템이에요
제형감이 물보다 살짝 점성있는? 약간 찐득한 앰플 같은 느낌이에요
흡수가 쏙 잘 돼서 오일리하거나 번들번들거리지 않아 지성인 저도 부담없었어요!
트러블도 안나서 좋았어요
파데에 섞어 사용하면 자연스러운 광이 돌아서 피부표현이 예뻐지더라구요
가격도 착하고 양도 많아서 레이어링하기 좋겠어요
단점 오일치고 보습감이 작은 편이라 건성에겐 건조할 것 같아요
보습지속력은 약한 편같아요
겨울철 칼바람속 피부를 지키기엔 아쉽더라구요
가성비 좋은 오일이라 구매해보았습니다
대용량에 가격도 페이스오일 중에 저렴한 편에 속해요
제형은 오일보다는 물같아요
꾸덕한 느낌이 다른 오일에 비해 덜한 것 같아요
저는 크림에 섞어쓰기도 하고 머리 끝이나 손톱에 바르기도 하고 여기저기 쓰고 있어요
가격이 저렴해서 따로 바디오일이나 헤어오일 사지 않고 멀티로 사용 중입니다
그래도 진짜 보습감을 위한 기름진 오일 찾으시는 분들께는 추천하지 않아요
멀티로 사용 가능한 가성비 오일 찾으시는 분들께는 강추 드려요!
페이스오일이라기엔 제형이 쫀쫀한 세럼 타입에 가까워요. 콧물 스킨 보다는 좀더 찐득하고 바르고 나도 가볍게 스며들기 보다는 쫀쫀한 느낌입니다. 전 후기들 보고 가벼운 오일 타입을 기대하고 화장 후 건조할때 덧발라 줄 용도로 샀는데 실패했네요. 다만 올리브영에서 9,900원 정도에 구매했으니 가성비템 쫀쫀 세럼형식 찾으시면 괜찮을 것 같네요!
사용해보니 오일이 촉촉하게 싹 흡수돼서
굉장히 마음에 들었어요 :)
저는 크림에다가 오일을 3방울 정도 추가해서
섞어서 발라주고 있습니다 :D
사람마다 오일리하고 무거운 타입을
좋아하시는 분도 계실텐데,
솔직히 무거운 타입을 좋아하시면
이 아이는 비추하고요 ㅠㅠ
이건 진짜 가볍게 흡수돼서 여기저기 섞어서 쓰기도 좋고
많이 건조할때는 공병에 덜어다니면서 덧발라주기도 합니다 :)
요거 저는 다 쓰고 재구매 해서 또 쓰고있어요~
되게 애매한 제형임...
오일이라고 하기엔 지나치게 가볍지만 그렇다고 에센스로 쓰기에는 둥둥 겉도는 느낌?
올리브영에서 살만한 페이스오일 선택지가 그닥 많지 않아서 가성비 좋은걸로 사본건데 지성 피부가 쓰기엔 나쁘지 않음.
가벼운 수분크림에 섞어쓰거나 크림까지 다 바른 후 흡수시키면 너무 기름지지도 않고 오래오래 촉촉함.
그치만 지성피부들은 애초에 오일을 잘 사지도 않고 건성피부들이 쓰기엔 너무 가벼운 제품이라...
그래도 꽤 오랫동안 온고잉이던데 은근 잘 팔리나봐요
내 티트리토너나 돌려내라 식물나라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