쫀쫀하면서도 피부에 부드럽게 퍼져서 크림처럼 데일리로 사용하기도 좋고 슬리핑 팩으로 바르면 다음 날 피부가 훨씬 촉촉하고 매끄러워지는 게 느껴졌어요.
비타민E가 함유되어 있어서 그런지 바르고 난 후 피부에 보호막이 씌워진 듯한 느낌이 들었고 보습감이 오래 지속되더라고요.
건조한 피부에 윤기와 보습을 동시에 채워주는 제품을 찾는다면 강추!
👍잘 쓰던 비타민C+E 앰플이 단종돼서 비타민C 앰플만 쓰고 있었는데 이름부터 비타민E 마스크라 구입했던 제품이에요.
단독으로 사용해도 괜찮긴 했지만 비타민C 기초랑 사용했을 때 시너지 효과가 나서 피부결 케어 효과가 좋았어요.
하얀 우유 푸딩같은 제형인데 터트리듯 누르면서 발라주면 수분감이 느껴지면서 촉촉하게 발려서 좋았고, 바른 직후엔 끈적임이 있지만 다 흡수되고 나면 잔여감 없이 부드러운 느낌만 남아서 좋았어요.
〰️〰️〰️
👎크림이라 그런가 예전에 비타민E 앰플을 썼을 때보다 즉각적인 피부결 개선 효과는 적은 것 같았어요.
그리고 말캉한 푸딩 제형이라 손으로 덜어서 쓰긴 힘들다보니 스패츌라를 꼭 써야해서 좀 불편했어요.
위생상 스패츌라를 쓰는 게 좋긴 하지만 보관하기 힘들어서 잘 안쓰게 되더라구요.
소량으로 믹스해서 사용하라는 안내문은 어떻게 실행하는 것인지 의아하네요.. ㅜㅜ 제형이 푸딩처럼 몽글몽글한 제형이라 잘 으깨지지도 않은데.. 어떻게 믹스하라는건지! 펴바르기 어려운 제형이고, 발림성이나 흡수성이 좋은 편은 아니에요. 피부에 젤리막이 씌워지는 것처럼 발려요.
그래도 효과만큼은 확실한 것 같아요. 저녁에 바르고 자면 다음날 아침에 피부가 광이나요. 비타민 씨 세럼이랑 같이 사용하다보면 피부 환해져요..
푸딩처럼 떠지고 발림성도 빨리 스며들어요
약간 끈적이는게 있긴함.
양조절이 좀 어려움. 제품 제형상.
그리고 쓰면 형상기억력 처럼 시간좀 지나면 파인부븐이 메꿔짐.. 아무리 써도 쓴 티가 안남;; 그래서 더 푹푹 파서 쓰는걸지도? ㅠ
자기전에 바르고 자는데 낮에쓰면 좀 밀릴듯함.
제형이 신기하고 재미있어서 세일하거나 하면 한번 더 사서 쓰고는 싶음
저의 인생템 비타민 수면팩이에요✨🪽
좋다는 이야기를 듣고 궁금해서 못참고 샀다가
큰 기대없이 썼는데 피부가 담날 너무 부들부들..!
말캉한 푸딩제형으로 너무 띡하게 무겁지않아 좋구요
모든 기초랑 잘 어울려요 특히 비타민 관리할때
더 빛을 발하는거같아요! 가격도 너무 좋네요
대용량 나오면 사고싶어요 ㅎㅎㅎ
진짜 신기한 제형! 정말 다들 얘기하는 그대로 푸딩같아요 ㅎㅎ 진짜 푸딩인데 피부에 닿으면서 녹아요
그래서 처음에 피부에 떠놓을때 그냥 얹어놓기만 하면 떨어져요 ㅎㅎ
저는 그냥 단독으로 마스크처럼 듬뿍 얹어놓고 자는데 속건조에 진짜 최고!
바를때는 수분감도 안느껴지고 약간 뻑뻑?한 느낌? 겉에만 막이 씌워지는 느낌? 이라서 너무 건조한거 아닌가 싶었는데 의외로 속까지 수분감이 아침까지 지속되는 참 신기한 제품입니당
아침에도 겉으로는 유분감이나 수분감이 안느껴지는데! 속은 촉촉해요 ㅎㅎㅎㅎ
저처럼 뭘발라도 건조하신분들 추천!
아 그리고 얼굴에 트러블이 올라온거도 하룻밤만에 엄청 진정되더라구요
진짜 기대하지않았던 엄청난 제품입니당 ㅎㅎ
진짜 써 본 화장품 중 역대급 푸딩.. 분명히 푹 퍼서 떠냈는데 그 담날 보면 표면이 싹 매끈해져 있음 신기신기
이 푸딩은 그래도 나름 오버나잇 마스크 용도라서 손에 대고 잘 문지르면 수분크림처럼 잘 녹고 얼굴에도 빈틈없이 발린다. 다만 좀 늦게(?) 스며드는 느낌이 있는데 뭐 오버나잇 용도라서 큰 상관 없을 듯.
비타민 E가 비타민 C와 잘 맞는다(?)라는 썰을 어디선가 들은 것 같아서 이거 쓰기 전에는 비타민 C가 든 토너를 먼저 사용함.
이거 단독으로 푸짐하게 바르면 건성 기준 한겨울을 제외하면 충분할 것 같음. 근데 특히 건조할 때는 피부가 얇은 눈가나 입가는 좀 덜 스며드는 느낌이 있어서 아이크림 같은 걸로 보충해 줘야 할 수도 있을 것 같다.
생각해보니 여름에 이거 냉장고에 넣어두고 쓰면 무지 시원할 것 같음. 내년 여름엔 그렇게 써 보는 걸로ㅎㅎ
젤리 같은 식감이 이게 모야 하다가 바른 후엔 얼굴에 광채가 돌아 또 한 번 놀라는 마스크. 건성을 위한 겨울용 보습 지킴이. 젤리 같은 제형이 주는 질감이 낯설지만 부드럽게 펴발리면서도 착 달라붙는 밀착력, 번들거리지 않으면서도 광이 나는 사용감이 만족스러움. 그러나 가장 좋은 점은 이런 촉촉함이 바르고 자고 난 뒤까지 이어진다는 점. 자기 전 충분히 펴바르고 자면 수면하는 동안에도 마르기 시작하는 건성의 얼굴이 그 다음 날 아침까지 촉촉하게 유지됨.
푸딩질감에 크림이예요. 비타민e 크림이라 그런지 유분감도 있고 피부 건조할때 발라주면 아주 촉촉해요.
비타민c와 같이 사용하면 좋다고해서 한방울 떨어뜨려서
섞어서 사용하는데 트러블 없이 괜찮았어요.
질감이 사용하기 살짝 불편해요. 스파출러 없을때 손으로 쓰면 후두둑 떨어짐.
클레어스 제품을 꽤 많이 써봤는데 이 제품은 제형이 정말 독특해서 기억에 남는 제품이예요.
☝️ 약간 젤리 만들 때 젤라틴 넣은 듯한 탱글탱글한 제형인데 진짜 신기하게도 스패츌러로 푹 뜨고 난 뒤에 제형들끼리 뭉쳐서 다시 평평해지는 그런 푸딩 제형이예요. 완전 하얀색의 젤라틴 제형으로 얼굴에 바를 때 양조절은 필수입니다. 너무 많이 바르면 크림의 푸딩제형 특성상 뭉치는 그런 느낌이 좀 있어요.
👍 마스크 크림을 수면팩처럼 일부러 얼굴에 듬뿍 올리면 얼굴이 금방 세수한 것 처럼 물광이 챠르르 돌면서 당기면서 건조했던 피부에 끈적끈적하게 마스크 크림이 남아있어서 보습력을 좀 높여주는 제품이었어요. 확실히 이 제품을 쓴 뒤에 다음 날 피부 컨디션도 좋아진 느낌도 들더라구요.
👎 미백의 효과는 글쎄요…좀 미미해서 아쉽긴 한 제품이예요. 이 제품 라인 중 에센스는 비타민 c가 함유된 에센스여서 꾸준히 쓰면 효과를 조금씩 볼 수 있었는데 이 제품은 미백효과 부분에선 좀 아쉬운 제품이었답니다. 그리고 많이 발랐을 경우에는 푸딩제형끼리 뭉쳐서 조금 잘 안발리는 경향이 있었어요.
같은회사 제품인 비타민 드롭을 오랫동안 애용했는데 항상 학생때 돈이 없어서ㅋㅋㅋ같이 쓰면 좋다는 이 제품을 구입하지 못했는데 드디어 같이 써보게 됩니다
제형!
완전 그 망고젤리 그건줄알았습니다. 스패출러 내장되어 있으니 꼭 써야 할듯합니다.
부드러움!
제형이 그래서인지 아주 부드럽게 잘 발립니다
잘못쓰면 근데 바닥에 떨어질수있으니 바로 잘 피부에 펴바르셔야해요
제형이 진짜 푸딩같은데 바를때 으깨듯이 발라야해서 얼굴에서 뚝뚝 떨어지기도 해요. 그게 좀 불편한데 일단 펴바르고 나면 밀착력이나 흡수력 모두 괜찮네요.
약간의 플럼핑 효과가 있고 일시적이지만 피부가 탱글해지는것 같아요.
예민한 피부에도 자극없이 순하고 제형이 시원해서 여름에 진정효과도 있을것 같아요.
사용감은 꽤 좋은데 사용후에 이렇다할 효과까지는 모르겠고 발림성이 불편해서 재구매는 좀 망설여져요.
젤리같은 느낌에 텍스처인데, 다른 크림하고 섞어바르거나, 이것만 적당히 바르고 자면 다음날 보습감이 올라가서 좋아요,,!
디어클레어스 제품군에서 특별하게 효과본건 이거 밖에 없었던거 같아요, 소량으로 크림 대신 메이크업전에 발라도 들끄거나 밀리는 현상이 없어서 좋았어요,, 한통 다 쓴 후기인데, 크게 미백효과는 못 본거 같네요,,
푸딩같은 제형이고 피부에 바를때는 일반 크림처럼 부드럽게 잘 발림. 바른 후에는 약간 마스크처럼 겉이 마르면서 픽스됨
바르는 즉시 제품 컬러때문인지 피부톤이 밝아지는 느낌이 들고 다음날 세안할때까지도 잘 유지됨
귀찮을때는 이렇게 워시오프 필요없이 바르고 자는 형태의 마스크가 제일인 것 같은데 사용감도 좋고 일반 크림 두툼하게 얹는 것과는 다른 느낌때문에 확실히 마스크를 올린 느낌이 들어서 좋다고 느끼고 자주 사용하는 중
사용한 방법:
잠들기전 기초 마지막 단계용으로 사용했어요~
푸딩제형이라 함께 들어있는 스파츌러를 이용해 적당량을 덜어내서 얼굴에 충분한 양을 도포해줬었어요.
느낀점:
크림의 푸딩 제형이다보니, 덜어서 도포할 때 스파츌러에서 크림이 떨어지지 않게 주의해야 했어요. 몇번 익숙해지다보면 크게 어렵지 않고 피부에 닿으면서 크림이 체온에의해 녹으면 수분감이 터지는 듯한 장점이 있어요. 일반 지성, 복합성, 건성의 피부에 호불 호 없이 사용가능할 것 같으나 저는 개인적으로 심한 건성이라 겨울보다는 여름에 사용하면 더욱 적합할 것 같이 느껴졌어요.
다음날 일어나면 촉촉하고 피부광택이 올라와서 만족스러웠고 미백효과는 조금 더 꾸준히 사용해봐야할 것 같아요.
특징:
보통 일반적인 크림은 덜어낸 부분이 그대로 파여져 있지만 디어, 클레어스 시간이 지나면 다시 매끈하게 채워지는 특징이 있어요.
재구매 의사: 없음
다른 유저분들이 젤리 혹은 푸딩 같은 제형이라고 했는데, 얼굴에 크림이 미끄러지는 느낌이 세상 부드러워요~ 발림성 만으로 따지자면, 여태까지 써 본 크림 중에서 최고일 정도에요👍
향은 호불호 없을 듯한 은은한 향이고, 촉촉하고 유분기도 적당히 있어서 건성 피부에게도 추천해요.
설명에 써있는 것처럼 Day & night 둘 다 쓸 수 있는데, 신기하게 흡수도 되게 빨라서 화장 전에 발라도 메이크업이 잘 받을 듯해요. 보습력도 좋아서 요즘엔 크림 대신 쓰고 있어요.
** 결론 : 써봤던 클레어스 제품 중에서 제일 만족합니다 😊
촉촉한 편이에요 비타민씨 앰플류 바르고 시너지있대서 같이바르려고 주문했는데 제형이 젤리라서 좀 떠내도 몽글몽글 지네끼리 뭉쳐서 바르기 재미라면 재민데 불편하다 느낄수있어요 사용감자체는 심하게 기름지진 않고 약간 유분수분 둘 다 있는편이에요 잘 안 펴바르면 좀 두껍게 발려요..
전반적으로 괜찮은데요
제형이 신기하고 특이함
그래서 스패츌러로 떠서 쓰는데 금방 퍼냈을 때도 푸딩같아서 손바닥에서 많이 떨궜음... 동글동글 또르륵 툭! 나만 이러나....ㅎㅎㅎ
암튼 수분 느낌으로 촉촉한 타입이길래 수분크림처럼 쓰는 중
엄마도 발라보시더니 신기하다고, 근데 좋으시다네요
둘다 건성인데 기름지고 끈적이는거 극혐하는 스타일이라 무겁지 않아서 좋다고 느낀 듯
약간 푸르딩탱한 느낌의 텍스쳐임
텍스쳐 땜에 손으로 뜨기는 엄청 힘들고 위생상으로도 안좋으니 반드시 스패츌러 써주세여~!
스패출러로 떠서 사용하고 다음날 뜬 흔적이 흔적도 없이 사라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치 재생되는 것 마냥...!!!
제형이 맘에 듦.. 뭔가 신기하고 귀여움... !!!!
근데 마무리감이 좀 끈적임 ..
운다 울어...
끈적이는거 싫어요....
그리고 전단계에서 비타민 세럼을 바르는ㄷㅔ 그게 오일막형성 되는 것 같은 사용감이라...
이 마스크가 제대로 흡수되는지 약간 의문스러움
에센스 단독 사용보다는 둘이 같이 사용하는게 더 효과 좋음
근데 이 라인은 잡티쪽 보다는 안색 개선 쪽이 맞는듯..
가릴거 거의 없는 피분데 주근깨만 좀 있음
주근깨 안 옅어짐 ㅠㅠ
난 여태 주근깨는 거의 없어질 수 없다 생각했는ㄷㅔ 다른거 쓰자마자 주근깨 옅어지는거 발견해벌임...
이것도 주근깨는 뭐~ 이러고 썼는데 주근깨에는 효과가 없던 것이었음 ㅎ
되게 신기한 제형이에요
분명 어젯밤에쓰고 다시 쓰려고 보면 평평
뭔가 푸딩? 젤리?같은 느낌인데 바를 땐 약간 끈적이게 발리지만 그게 기분나쁠 정도는 아니에요. 하지만 여름에는 못쓸것같고 지금 쓰기엔 좋네요
마스크라 수면팩 대용이라 생각하고 쓰고이쓴데 크림으로 분류되어있구나
저녁에 이거랑 원래 쓰는 키엘 칼렌듈라 크림 같이 바르면 다음날 피부가 촉촉해져 있음!!!
건조함 잘 느끼는 복합성 피부인데 가끔 키엘 칼렌듈라만 쓰면 중간중간 각질이 이는데 얘 바르고 크림 쓰면 훨씬 덜함. 이름이 마스크라 크림보다 트리트먼트 개념으로 쓰는데 사실 사용감이 히알루론산 앰플 쓰면 느껴지는 끈적함이 있어서 단독 사용은 그다지 좋지 못함.
젤리 요거트 같은 제형인데 전날 밤에 떠서 쓰면 다음날 보면 다시 원상복구되는 특이한 크림 ㅋㅋㅋㅋ 실제로 떠서 쓸 때도 덩어리 째로 퍼져서 손으로 잘 펴발라야 함. 향도 약간 요구르트 냄새. 다만 에센셜 오일이 들어 있어 알러지 있거나 민감한 분들의 주의하세요.
실리콘 베이스 크림과 무기자차랑 함께 써도 밀리지 않는다.
비타민c드롭에센스를 써보고 싶어서 구매했다가 함께 세트로 들어있던 마스크를 써보고 완전 반했어여...🙀 처음엔 크림인줄알고 발랐다가 무슨 크림이 이런 푸딩같은 제형에 발림성이 이렇게 좋아라고 했다가 다음날 아침 피부가 너무 조아 두눈뜨고 봤더니 마스크!! 크림처럼 매일발라도 전혀 자극없고 피부톤이 점점 맑아지면서 아침에도 건강한 피부를 만들어줘서 너무 좋은듯합니다!! 무조건 재구매 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