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괜찮아요! 보습력이 뛰어나고, 피부에 바르면 가볍고 끈적임 없이 촉촉해지는 느낌이 드는 제품이에요. 건조한 피부에 특히 좋고, 바르고 나면 피부가 부드럽고 윤기 나는 게 정말 만족스럽습니다.
향도 은은해서 자극적이지 않아서 좋고, 흡수도 빠르기 때문에 아침에 바르고 나가도 괜찮더라고요. 하루 종일 촉촉함이 유지되는 점도 마음에 듭니다. 가격 대비 품질이 우수해서 재구매할 생각이 많이 들어요. 겨울에 특히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건조한계절에 발림성이 좋고 보습이 좋아서 자주사서 써요
이름 그대로 로션에 오일이 섞여있는지 발림성이 너무 좋아요 스윽 미끄러지듯이 발린다고 할까요?
일리윤꺼 아직까지는 제 피부에는 뒤집어짐이나 트러블이나 없어서 계절별로 종류를 조금씩 바꿔서 구매하는데
환절기에 잘쓰는 제품이에요!
일리윤 오일 스무딩 로션
제 피부타입이 악건성이라 가을겨울 쌀쌀한 날씨 뿐 아니라 여름에도 샤워후 피부당김으로 바디로션에 오일까지 믹스해서 사용하고 있었어요
바디크림 한개로는 부족해서 두개를 믹스해서 바르는데 번거롭기도 하고 매번 보습이 뛰어난 그림 찾아해매는데 바디크림 유목민으로 일리윤 오일 스무딩 로션을 만나게 되었어요
동백오일 추출물이 주 성분이라 사람피부와 유사하고
흡수가 빨라 피부표면에 보습막을 만들어준다고 해요
흰색을 띠는 일반 로션과 비슷한 제형이구요
피부도포 후에는 은은한 광이 나면서 촉촉한데 끈적임이 없고 피부에 흡수 되면서 동백오일이 피부를 윤기있고 건강해 보이는게 특징이예요
피부가 푸석하신 분들, 보습감 수분감을 충분히 원하시는 분들 한번 써보시고 일리윤 오일 스무딩 로션에 정착하세요
저는 평생 쓰려구요ㅎ
이제 가을이 다가오고 피부 건조가 더 느껴져서 기존에 상용하든 상큼한 로션 외에 오일감이 있는 로션으로 교체 사용해요. 은은한 잔향이 기분을 좋게 해주고 동백오일이 보습과 윤기를 더 느끼게 해주는거 같아요. 예전에 동백오일은 페이스용 오일로도 사용해본적이 있는데 좋더라구요. 수분감 충만하고 부드럽게 흡수되는 일리윤 제품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