흡수력이 떨어져요
6개
넉쥐
34세
여
복합성
2
2022.01.22
너무 기름져요 끈적거리고 흡수가 더딥니다ㅠㅠ 옷 입기에 너무 불편해요 촉촉하긴 해요 향기는 좋진 않은듯
1
ariariddle
25세
여
복합성
2
2020.10.16
일리윤 오일 스무딩 로션입니다.건조한 피부에 좋을꺼같아서 샀는데 흡수안되고 끈적거리고 향도 이상해요.다른 제품 사세요ㅠㅠ
0
차블리88
38세
여
복합성
4
2020.04.23
오일이 들어있어 발림성이 좋고 향도 좋아요. 다만 뽀송한 편은 아니고 흡수에 시간이 좀 걸려요.
0
별하마미
39세
여
복합성
5
2019.12.30
겨울에 쓰기 좋아요 겨울엔 왠만한거 쓰면 건조하더라구요 이 제품은 촉촉해요 끈적임같은건 처음 좀 그런데 조금 흡수시간주고 옷 입어여 생각보다 미끄덩 끈적임 없어여 굿
1
강사탕
39세
여
건성
5
2019.02.14
우선 오일스무딩이지만 중건성용이다. 계속 킁킁대는 향이다. 은은한데 꽃냄새같은 화장품향이라해야하나. 매우 쿨링감있게 닿으나 롤링롤링하면 왜 중건성용인지 알게된다. 건성용처럼 보습감은 좀 떨어진다. 그리고 흡수가 조금더딘편이긴하나... 나는 이향이 너무좋다.
1
도도도됴됴됴
31세
여
복합성
4
2018.12.31
겨울에 몸 피부가 너무 건조해서 바디로션을 꼭 발라야 되는데 가끔 촉촉하긴 하지만 흡수가 더뎌서 미끄덩거리는 제품이 있어서 잘안바르게 되는경우가 있었는데 얘는 그나마 나아요 흡수도 잘되고 미끄덩 거리지도 않고 향도 포근해서 좋아요
0
오일 스무딩 로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