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분감이 많아요
8개
Uneeverse
32세
여
복합성
5
2024.12.17
건성 30중반 이상은 하나 구비하시길
할머니께서 좋다고 선물 주셔서 써보았는데 지성은 절대 노노 매우 오일리합니다 건성분들도 등, 가슴은 제외하고 건조한 부위 위주로 바르는게 좋아요 겨울에 팔꿈치 뒤꿈치 엉덩이 밑 무릎 등에 샤워 후 듬뿍 발라주면 다음날 아침 보드라운 피부를 느껴볼 수 있을 겁니다
0
똔가나디
29세
여
복합성
3
2023.03.05
촉촉한 느낌이 나긴하는데 피부에 오일리함이 겉도는 느낌이에요 봄가을엔 쓸만한데 극건성 아니고서는 여름에는 안어울리는 제품.. 일리윤 제품치고 향이 강했는데 향은 좋았어요!!!
0
미야콩
37세
여
복합성
4
2022.02.01
오일감있어서 미끄러움 조금 있긴하지만 보습에 좋아요^^향이 엄청 쎄서 오래가더라구요~ 제형이 꾸덕한편이에요!
0
jimba
30세
여
건성
4
2022.01.09
엄마가 사와서 핸드크림대용으로 화장실에서 손씻고 슉슉 썼는데 뭔가 오일리한듯. 촵촤쓰면 확실히 덜 건조한하다. 엄마가 일리윤 조아함..
0
우니장
34세
여
복합성
4
2020.06.21
향도 좋고 발림성이나 흡수력도 좋아요~ 발랐을때 오일리한감이 있어서 한여름보단 건조할때 쓰기 좋아요
0
뾰로뽕뿡
26세
여
건성
4
2019.11.01
요즘 계절에 좋은거 같아요 촉촉한게 오래가기도 하고 향도 좋아요 오일이 들어가서 그런지 조금 기름지기도 하지만 훨씬 촉촉한게 오래가요 다른 계절이면 안 쓸거같은데 겨울 다가와서 그런지 만족스럽네요
0
유자엘
32세
여
복합성
4
2018.01.15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로션 잘 쓰다가 이거 테스트해봤는데 괜찮아서 사봤어요 아토로션이랑 비교해보면 이건 향이 있는데 강하고 부담스러운 향이 아니라 은은해서 좋아요. 그리고 오일이 있어서 그런지 바를땐 약간의 오일리함이 느껴지는데 흡수되면 심하게 끈적이거나 하진 않아요. 아토로션보다는 끈적이는 편입니다. 겨울에 무난하게 쓰기 좋은거같아요!
0
닉넴머하지
33세
여
건성
4
2017.11.16
향은 강하지 않아며 일반적 바디로션 제형입니다 오일이 섞여서인지 오일리합니다 근데 끈적거리거나 무거운 느낌은 아닙니다 이거 하고 바디오일하면 답답하지않거 촉촉한 정도이니 늦봄 여름빼고 다쓸거같네요
0
오일 스무딩 로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