끈적임이 있어요
9개
귤돼징
25세
여
복합성
4
2022.09.19
끈적거리지만 보습력이 좋아서 사용해요 환절기에 사용하기에 좋아요
0
넉쥐
34세
여
복합성
2
2022.01.22
너무 기름져요 끈적거리고 흡수가 더딥니다ㅠㅠ 옷 입기에 너무 불편해요 촉촉하긴 해요 향기는 좋진 않은듯
1
vullabtjin
41세
여
건성
4
2021.11.04
진짜진짜 심하게 건조할때는 좋은거 같아요 하지만 끈적이는 건 어쩔수 없는거 같아요. 오일리하기는 하지만 그만큼 보습력은 괜찮아요
0
Bonnie_v
42세
여
복합성
4
2021.10.31
촉촉하긴하나 오일 성분이 있어 살짝 끈적임이 느껴지내요
0
제철
38세
여
지성
4
2021.10.20
겨울철 피부가 초초초초 건조하고 간지럽다 느낄때 바르면 좋은 로션입니다 살짝 끈적임이 있지만 몇분 지나면 싹 흡수해서 괜찮아요
0
셀레네luna
28세
여
건성
3
2021.09.19
오일리한데 생각보다 보습효과 잘 모르겠어요 ㅠㅠ 보습력은 금방 날아가는 느낌이고 개인적으로 찐득했어요
0
cys4
35세
여
중성
5
2021.06.26
오일스무딩이라는 이름 때문에 엄청 끈적하고 찐덕할 것 같다고 생각했는데 실제로 써 보니 생각보다 훨씬 묽고 가벼운 느낌이에요. 쓰고 난 뒤 마무리감도 답답하지 않아요. 그런데 이상하게 보습은 촉촉하게 잘 돼서 신기하네요
1
ariariddle
25세
여
복합성
2
2020.10.16
일리윤 오일 스무딩 로션입니다.건조한 피부에 좋을꺼같아서 샀는데 흡수안되고 끈적거리고 향도 이상해요.다른 제품 사세요ㅠㅠ
0
별하마미
39세
여
복합성
5
2019.12.30
겨울에 쓰기 좋아요 겨울엔 왠만한거 쓰면 건조하더라구요 이 제품은 촉촉해요 끈적임같은건 처음 좀 그런데 조금 흡수시간주고 옷 입어여 생각보다 미끄덩 끈적임 없어여 굿
1
오일 스무딩 로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