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에서 가성비가 내려옴
언제부턴가 일리윤을 사랑하게되는 느낌입니다!!
이것저것 써봐도 가격도 착하고 제품력도 좋아요;;
오일리감이 있지만 다른일리윤로션 중 보습감이 제일 좋은편은 아닙니다!! 샤워후 마른바디에 바르시면 요런생각을 일리윤제품을 마니 써보신분들은 그러실꺼예요!!
이제품은 샤워후 대충 몸을 말리고 바르면 흡수력도 더 빠르고 보습감을 더 느낄수 있는 로션입니다!!
그리고,, 자주 씻는 손보습제, 핸드크림으로 쓰기 좋아요!!
저는 손바닥에 한포진을 심하게 앓고 있어서 아주 심할땐
5분에 한번씩 핸드크림을 바를수 밖에 없는데요,
요 제품을 군데군데 두고 수시로 발라주니까 오일리감이 있어선지 다른 핸드크림 바르는거 보다 가성비도 좋고 쓸만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