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습력 최고 로션!
평소 아이로션으로 일리윤 많이 써왔어요. 아이랑 같이 사용하기에 좋은것 같더라고요. 겨울철 건조한 피부를 위해 오일 스무딩 로션을 사용해 보았어요. 핑크 패키지를 아이가 좋아해요.
로션과 오일이 섞인 제품인데 제형은 로션 제형이에요. 향도 은은하게 꽃향이 나서 좋고, 발림성도 부드럽고 흡수력도 좋습니다. 생각보다 끈적임없이 촉촉하게 발려 좋더라고요. 오일이 함유되어 피부에 흡수되고나면 촉촉함과 함께 보습감이 최고에요. 건성 피부이거나 평소보다 피부가 거친날 사용하기에 딱 좋아요. 아이피부에도 사용할수 있는 순한 제품이라 온가족이 다같이 사용하고 있어요.
진짜 건성피부, 각질있는 피부에 추천하고싶은 제품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