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부지 #모공부자 #트러블흔적 피부 솔직후기!
먼저, 제 피부는 잔모공이 꽤 있고 피부 트러블 흔적이 어느정도 있는 피부예요.
지금 트러블때문에 고생중인 피부는 아니지만, 착색 흔적들때문에 가릴 게 많고 또 여전히 간간이 트러블이 올라와 또 흉이 지는 피부예요
수부지에 유분분비는 보통, 속건조 경험 보통,
잘 맞았던 파운데이션으로는 - 헤라 글로우파데, 더블웨어 오리지널, 지베르니 고밀착파데 등이 있구요! 1년반쯤 전 아르마니뷰티 래스팅실크 구매해 사용해봤는데 안 맞아서 포기했던 적이 있어요.
아르마니뷰티 래스팅실크가 피부에 스미는 스킨틴트 리퀴드 타입이라 모공클렌징이 잘 안 돼 피부가 뒤집어져 고생한 적이 있었지만, 래스팅실크보다 훨씬 사용감부터 제형까지 온갖 게 개선되고 뒤바꼈다는 소식을 듣고 기대하며 써봤는데요!
진짜 피부표현 예쁘고 자연스러운 건 딱 고대~로 두고,
커버력 올라가고 지속력 좋아지고, 피부가 전처럼 건조하지 않고 편안한 타입으로 업글돼서 만족스러웠어요
∎ 커버 : 평균 (이전보다 좋아졌으나 보통)
∎ 피부표현 : 자연스럽고 이번 컬러 정말 예쁘게 나왔어요. 안 바른듯 내추럴하면서 커버될 건 다 돼요 :)
∎ 지속력 : 유분분비 잘 잡아주고 픽싱력이 좋아요! 지속력 요즘 워낙들 잘 나와서 이것도 보통~중상!
∎ 무너짐 : 알마니 지성에 무너짐 별로라 아쉬웠었는데, 이번 디자이너리프트 무너짐 괜찮아요! 애초에 유분조절 잘 되고 은은한 광 나면서 커버가 옅어지는 스타일로 무너지고, 결이 망가지거나 하는 현상이 없어 좋았어요!
∎ 묻어남 : 묻어남 거의 없음! 제가 좋아하는 파데 리스트 중에서 가장 묻어남없고 픽싱이 잘 되는 것 같아요~
- 추천 대상!
기존에 알마니 래스팅실크가 커버력이 약해 다른 제품과 섞어 사용해야 한다는 점이 있어 포기하셨던 분들, 이거 커버력이 컨실러와 함께라면 불만족 없이 아주 잘 쓸 정도로 개선돼서 그 부분은 정말 최고예요!
얇게 자연스럽게 발리면서 어느정도 커버는 원하는 분들, 광은 나지만 유분광이 아니라 기름지지 않고 얇게 확 밀착되는 타입의 텍스처 선호하시는 분 (=유분광 아닌 피그먼트광 좋아하시는분들!!)
- 비추 대상!
진하고 밀도높은 커버력을 원하시는 분들 비추,
매트의 정석, 무광 더블웨어타입 좋아하시는 분들 비추
지금 일주일 조금 넘게 쭉 사용하고 있고
아직까지 피부 트러블이나 기타 문제가 발생하지 않고 있어, 이번파데는 클렌징으로 인한 트러블은 겪지 않을 것 같아 안심이 돼요! 또 추가 발견한 부분 생기면 추가할게요 :)
#파데추천 #수부지파데 #지성파데 #아르마니파데 #파운데이션추천 #지성파운데이션 #자연스러운 #자연스러운파데 #내추럴메이크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