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슷한 디올 페이스앤바디를 잘 써서 이것도 써봤는데
역시 좋습니다.
사용감 엄청 가볍고, 다크닝 없이 휘발되는 류에요. 심지어 지속력도 나쁘지 않았어요(제 기준). 색상군도 다양하고, 이번에 1호 1.5호도 새로 출시돼서 기존에 색상 안맞던 분들도 테스트해보시길 추천드려요. 딱 봄 초여름 가을에 사용하기 좋은 제품입니다 :)
피부표현이 정말 예뻐요
자연스럽게 커버를 해줘서 원래 피부가 좋은 것처럼 표현돼요 지속력도 좋고 밀착력도 좋아서 오래갑니다 약간 광도는 피부표현이라 가을 겨울에 사용해주면 예뻐요 여름에는 유분기를 잘 잡아줘야할 것 같네요
단점은 성분이ㅠㅠ 전 이것만 쓰면 트러블이 올라와요ㅜㅜ 피부표현은 너무 예쁜데 민감성피부라면 비추입니다
22호인데 2호는 어두워요 컬러도 안예쁘고ㅠㅠ
색상만 잘 나왔으면 단독사용가능했을텐데 섞어쓰는 걸 추천해요
진짜 이 파데는 피부결이 너무 안좋은날에도 피부를 찰떡같이 이쁘게 만들어주는 거 같아요
특유의 은은한 광으로 진짜 피부가 좋아보이구 커버력도 나쁘지 않고!! 지속력도 나름 코 부분 빼면 괜찮은거 같아요
22~23호 정도인 제 피부에 색상은 2호 옐로 베이스 쓰는데 평소에는 조금 어두워서 조금 밝은 파데랑 섞어 썻는데 요즘은 탓는지 딱 색이 맞아요!!
조금 비싼게 흠이지만 정말 꾸준히 잘쓰고 있어요
우워어엉 진짜 너무 이쁜제품!!!! 그치만 내 돈 주고는 못 살 가격 ㅠㅠ 얘를포기하면 가질 수 있는게 얼마나 많은데 ㅠ
아 근데 제품은 진짜 너무 좋아요!! 피부표현이 거의 탑급이에요!! 무너지는 것도 윤광처럼 들고, 그리고 지속력도 오래가요! 얇게 발리는데 커버력도 괜찮고, 스펀지나 브러쉬로 바르는 게 더 예쁘게 발리기두 하구요! 근데 이 가격대에 이 제품이면 좀 더 저렴한 가격대에 훌륭한 대체품이 있을 듯 해서 별 하나 깎았어요
#23호웜톤,3호 사용
핑베선호하는 23호 웜톤
색 이쁘고, 발림감좋고, 지속력도 좋은편이다.
퇴근무렵엔 아주 자연스럽게 유분이 올라와 쉬어해진 볼따구를 볼수 있다.
무너짐도 예쁘고, 닦여나가거나 찍힘 등도 없이 하루 종~~일 예쁜 얼굴을 볼수 있다.
납작파데브러쉬 썼는데, 아주 잘 펴지는, 물같은 제형이다.
퍼프로도 잘발리는 제형이나, 묽은 파데는 브러쉬랑 찰떡궁합이라 얘도 브러쉬가 가장 이쁜 피부표현을 해준다.
알마니 파운데이션 중 거의 호불호가 없는
제품이였어영 촉촉하고 부드럽게 잘 발리고
지속력도 엄청 좋은편입니당
오히려 요새는 레스팅실크보다 디자이너리프트를
더 많이들 사용하십니당 딱 촉촉과 매트의 중간
사이에있는 파운데이션이라고 보면 될듯 안티에이징 파운데이션이라 그런가 래스팅실크 보다 좋음 갠적으로
-알마니 직원
매트하고 커버력 있는 파데 중엔 최고인 것 같음
일단 피부표현이 정말 예쁘게 됨
매트하지만 마무리가 매트하게 되는 편인거지 그렇게 매트한 편도 아니고 촉촉하게 잘 발린다
이거 발랐을 때에 피부 좋다는 말을 하루에 한번씩은 들었음
지속력이 꽤 좋은데 무너질 때도 예쁘게 잘 무너진다
커버력도 좋은 편이라서 이거 바를 때는 컨실러하는 과정이 평소보다 수월했음
다만 지나치게 노란편임 피부가 하얀 편이라면 더욱 더 도드라질수도 있음 피부가 밝아지는 효과 역시 전혀 없음
차분해보이고 싶을 때 사용했으나 화사해보일때는 다른 파데를 찾아서 써야했을 정도
보통 파데를 촉촉한 파데랑 매트한 파데 이렇게두개 두고 번갈아가며 사용하거나 섞어쓰는 편인데 매트한 파데 중에는 원탑임 색상만 빼고
파데 역마살을 못이기고 다른 파데를 전전하고 있었으나 다른 파데를 살때마다 다 쓰면 돌아오겠다고 다짐중임
내 인생템
화장도 이쁘게 무너지고 이거 쓰고 피부 좋아 보인다는 말 많이 들었어요.
그리고 지속력 좋습니다
다만 색상이....옐로우베이스라...
그래서 저는 랑콤 땡 미라클 제일 밝은색이랑 섞어써요 랑콤 아주 조금 넣어서 톤을 올려요
저는 매일 화장해도 이 파데 오래 썻어요.
양 퍽퍽 많이 쓰시는 분들은 금방 쓸듯...
입문 파데였는데 인생템으로 정착!!!
아 피부는 건복합이고, 디자이너 리프트는 굉장히 촉촉하고 커버력도 좋아요!
하지만 컨실러는 써야합니다
요것은 나의 인생파데
이게 왜 25위일까.... 진짜 짱인데 이거
일단 건성피부이신분들 이거 쓰세요 제발쓰세요
이게 조르지오아르마니에서 가장 커버력좋은걸로 들었고 제일 촉촉한편일거에요. 진짜 좋은점은 얇게 표현되고 지속력 쩝니다. 무너짐도 너무 이쁘게 무너짐. 이거 쓰고 수정을 한적이 없듬. 2호 쓰고 있는데 딱 22호 홍조많은피부에 딱 좋아요. 너무 밝은 컬러가 아니고 적당한 컬러..? 옐로우끼 돌아서 홍조완화에 짱짱! 다썼는데... 또 재구매의사 있어요
샘플을 계기로 구매해버림. 13호21호 사이임 홍조심한 웜톤이다
4
피부결도 좋지않은 나에게 좋은파데라는것을 보여주는 알마니 제품들이다! 샘플로 패브릭, 실크, 디자이너 사용해보았는데 각각 말하는 특징이 일치햇음.
디자이너는 어느정도 홍조도 잡아주고 결도 차분하게, 자연스럽게 연출 해준다. 가장중요한 지속력 또한 좋다 코 끼임으로 스트레스받는데 이 제품은 코 끼임이 상당히 적다. 그래서 아예 구매를 해버린 제품!
오늘은 상당히 일정이 빡세구나 할 때 이거 하나로 끝내버려도 성공한다
더블웨어랑 섞어 쓰는 중이다. 더블웨어는 웜바닐라로 디자이너리프트는 4호를 사용한다.
이제품만 홀로 발라도 피부결이나 모공이나 다 예쁘게 메꾸어주고 색상도 굉장히 잘나왔다.
디자이너 리프트는 커버력도 괜찮은 편인데 내가 잡티가 좀있는편이라 더블웨어 조오금 섞어서 바르면 세상 이렇게 이쁜 피부가 요기있네♡
발림성♡♡♡♡
커버력♡♡♡
지속력♡♡♡♡
모공,결 커버♡♡♡♡♡
딱히 꼭 이걸 사야한다는 장점을 못 찾겠어요.
촉촉하기는 하지만 엄청 촉촉하지는 않고
색상이 노래서..
가장 밝은 색 쓰는데 색상이 노래서 그 부분이 마음에 안 들었어요
밝은 색상 원하시는 분들은 다른 거 사시는 게 좋을 듯..
그리고 이 파데 에스티로더 퓨처리스트랑 비슷한 듯!!
에스티로더 퓨처리스트 제일 밝은 색상이랑
이 파데 가장 밝은 색상이랑 색도 거의 똑같아요
촉촉한 정도나 지속력이나 비슷비슷 한듯!
여태 파데를 돌고돌아 어쩌다 친구꺼 써보고 좋아서산아이!!!
유존의 건조함을 잡아주면서 피부결이 좋아보이게해줌
내 각질들을 부각안시키고 좋은 피부처럼 보이게함!!!
이건 다 쓰고 또살테다!!!
얼굴에 잡티많거나 한분은 더블웨어랑 섞어쓰는것도 추천!!
전 이거2:더블웨어1로 해서 발라용 ㅎㅎㅎ 그럼 커버력이나 지속력 그리고 촉촉함까지!!!
피부에 따라 케바케 이지만... 이건 내 인생탬이다... 가격만 좀 해결되면 여기에 눕고 싶지만... 면세가 아니면 살수가 없어.. 강제로 다른곳으로 갈아타게 만듬... ㅠㅠ오사카 여행갈때 면세로 사서 바로 바르고 하루죙일 돌아댕겻는데.. 습하고 더운 오사카 날씨에서 나의 피부를 지켜주셨다.. 면세로 랑콤 미라클 샀던 내친구 조르지오 살걸 하고 후회함. 정말 예쁘게 무너지는게 이거구나 했던 아이템 촉촉하게 잘 발리고 촉촉함에 비해 지속력도 좋고 커버력도 어느정도 있어서 피부표현 깨끗하게 잘해준다. 다만 아쉬운건 가격과.....자외선 차단지수....그래도 돈만 된다면.. 계속 쓰고싶다.
더블웨어 쓰다가 이거 써보니까 확실히 피부표현이 예쁘다. 발림도 좋고 얇게발리고 피부결도 예쁘게 보이게 해준다. 커버력은 중간 지속력도 중간 건성용 파데인듯 하다 나는 악건성인데 아침에 화장하고 저녁되니까 적당히 유분기 올라왔음. 하지만 이와는 별개로 각질부각 좀 있었고 무너질때 뜬다고 해야하나
래스팅실크보다 오히려 더 나은것같아요. 둘다 보송하게 밀착되는데, 손등에 발랐을땐 래스팅실크는 핑베, 얘는 옐로우 베이스인게 확연히 차이가 나요. 그치만 21호 피부인 제 기준으로는 얼굴에 얹었을땐 차이가 거의 없더라구요. 얘가 살짝 더 커버력 있는 느낌인것만 달랐어요.
5-6시간 후에도 거의 무너지지않고 뽀송한 느낌이 들더라구요.
래스팅실크는 시간이 흐른 뒤에 그 보통 파데들처럼 촉촉한 광이 살짝 도는데, 얘는 그냥 처음과 끝이 비슷한 스타일이었어요.
아주 무난하고 괜찮고 얇고 밀착감있는 지성용 파데예요. 그치만 손은 안가는게 가격대비로는 진짜 걍 무난해요.. 색이 우와 이쁘다 뭐 이런것도 아니구..
와 좋다!! 바를 때 너무 물같아서 지속력 안 좋을줄알고 긴장탔는데 지속력도 좋고 피부도 되게 좋아보이게 연출된다 ㅎㅎ 그러면서 건조하지도 않고 끼임 현상도 적은편!! 좀 비싸지만 돈 있으면 살 것 같당ㅎㅎㅎㅎ 근데 샘플로 받은건데 매장언니가 왜케 노랗고 어두운 걸로 줬을까.... 이렇게 노랗진 않은데..... 웜무룩..
밀착력좋음. 모공끼임도없었고 지속력이 정말 좋았음. 다크닝도 없었다. 요새 건조해져서그런가 코만 약간 유분기도는정도. 피부표현력이 좋다는게 무슨말인지 알게된 제품. 하지만 커버력정말 하나도없음ㅋㅋㅋㅋㅋ 어떻게 이렇게없을수가 ㅜㅜ색소침착된 흉터나 홍조 진짜 절대 못가림ㅋㅋㅋㅋ 그리고 화장이 밀려서 ㅜㅠ해결방법없나.. 딴거알아봐야지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