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피부가 진짜안젛아요 여드름도 많고 모공더 넓고ㅠㅠ 근데 이게 진짜 제 피부에 딱 붙어서 발려요. 제 얼굴은 커버를 파데로 모두 하려면 너무 두껍게 발라야 해서 커버는 컨실러로 하고 파데는 피부표현을 중요시하는데, 이게 최고에요!! 피부 않좋은데 파데를 바르면 오히려 그런 여드른 상처나 모공 피지 그런게 더 부각되고 하얗게 뜨고 그런게 넘 싫었는데, 이건 진짜 무슨 페인트마냥 그냥 그 위로 싹 덮혀요. 모공에 끼이고 그런거 없이 그냥 착 덮혀서, 커버가 되보이는 느낌이에요.
보통 커버력테스트하면 그냔 아이라인그려놓고 그 색 안보이는걸로 하는데, 사실 피부는 색도 색인데, 피부결이 울퉁불퉁한것도 믄제잖아요. 얘가 색을 잘 가려주는지는 모르겠는데, 피부결은 잘 커버해줘요. 진짜 고르게 착 덮혀서 그런게 안보여요.
색이 좀 노란게 흠인데, 제가 원래 얼굴이 노란편이라 저한텐 잘맞네요.2호 쓰는데 얘는 오히려 펴발라줄수록 색이 더 밝아져서 얇게 바르면 완전 예뻐요. 당근 양조절 실패하면 너무 노래요. 진째 양조절 잘헤사 바르면, 도구 아무거나 써도 잘 발려요. 다이소 파데 브러쉬로도 결자국없이 예쁘게 발리는 아이랍니다.
저는 이거 또 사서쓰려고 요즘 돈모으는 중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