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변 입소문 듣고 구매한 제품
백화점가서 구매하려니깐 7-8만원대정도에
구매했던 걸로 기억..(기억안나.......!)
컬러감 이쁘고 무난한 매력
무난함 그 이상은 아직 못느낀ㄴ 중
(현재 쿠션파데랑 사용중... )
이걸 한통 다 쓸 순 있을까?
좋은 것 같은데 이상하게 손이 잘 안가는 제품임
얼굴은 화사하고 이뻐보임
뗑미라클+더블웨어 악개인데
이거 좋다고들 해서 넘어왔는데 고민중
커버력은 그닥,,, 다그닥
가격 사악
커버력 별로
컬러 넘 이쁨
발림성 살짝 촉촉하지만 바로 보송해짐
그래도 ⭐️⭐️⭐️⭐️🌟별 네개반
발림성 좋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