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호보다 밝은 18호..? 쿨톤피부인데,
디자이너 리프트는 저랑 맞는 홋수가 없어서 테스트도 안해보다가 이번에 1.5 홋수 출시한걸 듣고 색상이 너무 예뻐서 바로 구매했어요.
원래도 래스팅실크를 잘 쓰기도 해서 브랜드 믿고 얼굴 테스트 없이 구매했는데 저는 래스팅보다 더 만족스러워요!
래스팅이 실키하게 촥 감싸는 느낌이라면
디자이너 리프트는 벨벳처럼 피부에 고급진 윤광을 줍니다.
아주 좀더 커버력 있고 세미광표현이 추가된거 같아요.
그러다보니 래스팅실크보단 두꺼운거 같긴 하지만 타사대비 두껍지도 않습니다. 엄청 가볍고 찹찹 쌓이는 제형이에요.
래스팅실크보다 모공커버력이 매우 좋아요!!
1.5 컬러는 뉴트럴한 아이보리빛이고, 핑크톤이 많이 빠져서 자연스러운 밝기입니다. 13호에겐 매우 자연스러울거고 21호에겐 화사하게 사용할 수 있을거에요.
브러시보단 쿠션퍼프로 두드려 발라주면 커버력이 훨씬 좋아집니다. 자연스러운 광채뿜뿜은 브러시가 좋구요!
성분이 꽤 안좋은편인데 ㅠㅠ 아직 전 트러블은 일어나진 않았어요 민감한편도 아니고 트러블이 잘 나지 않는 피부입니다.
처음이는 너무너무 좋다고 생각이들어서
나의 인생파운데이션이다 라고 생각이 들었지만
기초를 조금 대충? 한날은 피부껍질이 벗겨질때도 가끔 있었고, 점점 다크닝이 갈수록 심해지는 것은 기분탓인건지, 원래 그런건지, 파데 관리를 잘 못한 내 잘못인건지 모르겠어요.
그리고 수정화장으로 하루 두번 수정하는데
조금 뻑뻑해진날은 마구마구 밀려요... ㅠㅠㅠ
처음에는 정말 오 예쁘다! 하는 피부표현이지만
갈수록 쏘쏘네요. 그렇다고 나쁘진 않습니다
피부표현이 정말 예뻐요
자연스럽게 커버를 해줘서 원래 피부가 좋은 것처럼 표현돼요 지속력도 좋고 밀착력도 좋아서 오래갑니다 약간 광도는 피부표현이라 가을 겨울에 사용해주면 예뻐요 여름에는 유분기를 잘 잡아줘야할 것 같네요
단점은 성분이ㅠㅠ 전 이것만 쓰면 트러블이 올라와요ㅜㅜ 피부표현은 너무 예쁜데 민감성피부라면 비추입니다
22호인데 2호는 어두워요 컬러도 안예쁘고ㅠㅠ
색상만 잘 나왔으면 단독사용가능했을텐데 섞어쓰는 걸 추천해요
친구의 추천으로 구매하게 됐는데
아주 만족하며 쓰고 있습니다 !
건성분들이 쓰기 좋은 촉촉한 파데예요 :)
요즘 매트 파데가 대세이기도 하고
곧 여름이라 매트한걸 살까 고민 했었는데
매트 한거 삿다가 쩍쩍 갈라지고 각질 부각 될바엔
촉촉한 파데를 바르고 파우더 처리를 하자 싶어서
이 파데로 샀는데, 굳이 파우더 처리를 하지 않아도
너무 두껍게 바르지 않는 이상 많이 묻어나지 않아요
개기름 처럼 번들거리는게 아니라
이미 많은 사람들이 알고있듯, 알마니 특유의
고급진 피부표현 최고 입니다 ㅎ ㅎ
우워어엉 진짜 너무 이쁜제품!!!! 그치만 내 돈 주고는 못 살 가격 ㅠㅠ 얘를포기하면 가질 수 있는게 얼마나 많은데 ㅠ
아 근데 제품은 진짜 너무 좋아요!! 피부표현이 거의 탑급이에요!! 무너지는 것도 윤광처럼 들고, 그리고 지속력도 오래가요! 얇게 발리는데 커버력도 괜찮고, 스펀지나 브러쉬로 바르는 게 더 예쁘게 발리기두 하구요! 근데 이 가격대에 이 제품이면 좀 더 저렴한 가격대에 훌륭한 대체품이 있을 듯 해서 별 하나 깎았어요
#23호웜톤,3호 사용
핑베선호하는 23호 웜톤
색 이쁘고, 발림감좋고, 지속력도 좋은편이다.
퇴근무렵엔 아주 자연스럽게 유분이 올라와 쉬어해진 볼따구를 볼수 있다.
무너짐도 예쁘고, 닦여나가거나 찍힘 등도 없이 하루 종~~일 예쁜 얼굴을 볼수 있다.
납작파데브러쉬 썼는데, 아주 잘 펴지는, 물같은 제형이다.
퍼프로도 잘발리는 제형이나, 묽은 파데는 브러쉬랑 찰떡궁합이라 얘도 브러쉬가 가장 이쁜 피부표현을 해준다.
겨울에 추천!!!!
대신 커버력은없어요ㅋㅋㅋ 제로입니다ㅋㅋ
원래커버력있는 파데를 선호하지않아서 저는 굉장히 만족했어요
피부표현이 짱예쁘고 히터빵빵한곳에서도 광이 이쁘게올라오면서 이쁘게무너져서 👍
아쉬운점한가지는 색이 너무 어두워요
핑크베이스중 제일 밝은걸로샀는데도
굉장히 노랗고 어두워요...
보라색 메베섞어쓰시면 좋습니다~
밝은파데보다 훨씬 이쁩니다~
매트하고 커버력 있는 파데 중엔 최고인 것 같음
일단 피부표현이 정말 예쁘게 됨
매트하지만 마무리가 매트하게 되는 편인거지 그렇게 매트한 편도 아니고 촉촉하게 잘 발린다
이거 발랐을 때에 피부 좋다는 말을 하루에 한번씩은 들었음
지속력이 꽤 좋은데 무너질 때도 예쁘게 잘 무너진다
커버력도 좋은 편이라서 이거 바를 때는 컨실러하는 과정이 평소보다 수월했음
다만 지나치게 노란편임 피부가 하얀 편이라면 더욱 더 도드라질수도 있음 피부가 밝아지는 효과 역시 전혀 없음
차분해보이고 싶을 때 사용했으나 화사해보일때는 다른 파데를 찾아서 써야했을 정도
보통 파데를 촉촉한 파데랑 매트한 파데 이렇게두개 두고 번갈아가며 사용하거나 섞어쓰는 편인데 매트한 파데 중에는 원탑임 색상만 빼고
파데 역마살을 못이기고 다른 파데를 전전하고 있었으나 다른 파데를 살때마다 다 쓰면 돌아오겠다고 다짐중임
2호 사용중이예요! 촉촉한 파데를 찾다가 샘플 사용하고
너무좋아서 구매한 제품이예요
노란끼가 많이도는 컬러구요. 그래서인지 노란 제 얼굴에는 자연스러운 느낌이예요 과한 파데가 아니라 자연스럽게 광나면서 톤이 정리되는 그런 파데예요.
지속력은 사실 좋은 건 모르겠고 발랐을 때 고급스럽게 촥 감기는 촉촉하고 광나는 제품인데 컬러가 조금 애매하긴해요.
다른 밝은 파데랑 섞어바름 좋을 듯한?
근데 화장했을 때 피부표현이 너무 예쁘게 되긴해요^^
저는 개인적으로 조르지오아르마니 파데 라인중에서는 요 제품이 가장 마음에들어요!
피부 잡티없는 분들이 이 제품바르면 더 난리날 듯 싶은데
문제는 너무 노란기가 많다는 게 조금 아쉽네요
[수부지/민감성/각질]
⭕️피부표현이 고급스럽게 된다.
⭕️시간이 지나도 유분과 만나 더럽게 무너지지 않는다. 자연스러워지고 무너짐 예쁨.
⭕️시간 지나면 각질이 있는 부위는 좀 티남ㅜ
⭕️건조한 날엔 팔자주름 자국 남;;
⭕️민감성이라 화장 지우고 나면 피부 컨디션 안젛은 날엔 피부에 빨갛게 올라옴:(
인기가 훨씬 많았던 래스팅실크보다 저에겐 훨씬 맘에 들었던 제품. 더블웨어의 실패를 맛보고 어린나이에 나에겐 파운데이션 자체가 안맞는거라 생각하고 비비크림을 쓰던 차에 발견하여 인생템이라 날뛰며 좋아했던ㅋㅋㅋ아르마니 매장에서 얼굴에 직접 테스트 받았는데 건조한 제 피부엔 이게 맞다며 순식간에 물광피부로 변신시켜 주시는거 보고 감격한 어린 호갱은 프라이머, 얘, 플루이드 쉬어에다가 립스틱까지 질렀더랬죠ㅎㅎ근데 후회는 없는게 덕분에 피부표현의 중요성을 깨닫게 됐고 나에게 맞는 베이스 제품을 고름는게 중요하단걸 알게됐어요 :)
가끔 저녁에 집에 돌아와 화장을 지우려고 보면 피부가 너무 예뻐서 지우기 아까웠던ㅋㅋㅋ제가 처음으로 정말 애정했던 파데인데 유일한 단점은 색상이에요ㅠㅠ 가장 밝은 2호도 꽤 어두워서 겨울엔 살짝 어색했어요. 래스팅실크 2호 색으로 디자이너 리프트 출시해주시면 파데 베테랑이 된 지금도 달려가서 살 의향 있습니다!ㅋㅋㅋ
에스티 퓨쳐리스트 원래 쓰던 색이 전국 품절이라길래 백화점 떠돌다가 발견
매장언니의 말빨에 휩쓸려서 색깔 테스트까지 받았는데 발림성이랑 커버력이 굳굳!! 홀린 듯이 파데에 립까지 구매하고 내 살아생전 안쓰던 브러쉬까지 삼
근데 근데!! 백화점 조명에선 분명 4호 안누렁누렁 했는데 집에 오니까 나한텐 약간 어두움 약간 노란끼있는 얼굴이라 화사한 표현을 좋아하는데 그냥 존나 이쁜 쌩얼느낌 솔직히 피부 표현은 고급지다...근데 나한텐 화사한 감이 좀 없어서 지금 뭐랑 섞어써야하나 고민중 쌩얼 좋아하는 남친은 이쁘다고하지만 나한테는 조금 아쉽
피부표현은 정말 이쁘게 되고 커버력은 중간 정도에요
건조하지 않고 촉촉해서 좋았고 이제 파데를 정착할 수 있을 것 같았는데ㅠㅠ일주일 정도 써보니까 자꾸 얼굴에 뾰루지가 나더라구요ㅠㅠ
스킨케어는 평소랑 동일했는데 없던게 나는 거보니까 이 파운데이션 때문이 맞는 것 같아요. 성분이 안좋아서 걱정했는데 역시나네요ㅠㅜ
피부에 따라 케바케 이지만... 이건 내 인생탬이다... 가격만 좀 해결되면 여기에 눕고 싶지만... 면세가 아니면 살수가 없어.. 강제로 다른곳으로 갈아타게 만듬... ㅠㅠ오사카 여행갈때 면세로 사서 바로 바르고 하루죙일 돌아댕겻는데.. 습하고 더운 오사카 날씨에서 나의 피부를 지켜주셨다.. 면세로 랑콤 미라클 샀던 내친구 조르지오 살걸 하고 후회함. 정말 예쁘게 무너지는게 이거구나 했던 아이템 촉촉하게 잘 발리고 촉촉함에 비해 지속력도 좋고 커버력도 어느정도 있어서 피부표현 깨끗하게 잘해준다. 다만 아쉬운건 가격과.....자외선 차단지수....그래도 돈만 된다면.. 계속 쓰고싶다.
더블웨어 쓰다가 이거 써보니까 확실히 피부표현이 예쁘다. 발림도 좋고 얇게발리고 피부결도 예쁘게 보이게 해준다. 커버력은 중간 지속력도 중간 건성용 파데인듯 하다 나는 악건성인데 아침에 화장하고 저녁되니까 적당히 유분기 올라왔음. 하지만 이와는 별개로 각질부각 좀 있었고 무너질때 뜬다고 해야하나
너무 고가인지라 친구네 집으로 여행갔을 때 2일 정도 빌려서 사용해 보았어요
음 일단 왜 다들 이런 고가의 제품은 사는지 알겠다라구요
촉촉하면서 피부 결이 차르르 고와보여요
뭐랄까? 막 화장한 것 같은 느낌은 아닌데 내 피부 원래 좋아! 이런 느낌?
자연스러운 느낌을 주면서 모공과 잡티를 커버해 주니
투명 메이크업은 이런 걸로 하는거구나 싶었습니다!
올 겨울 해외나갈때 면세 찬스로 구입 예정입니다!
아르마니 파데가 워낙 유명해서 파데 그냥 인터넷으로 사려다가 갑자기 일정 하나가 취소되어서 옆에있는 갤러리아 백화점에 갔어요. 백화점 가서 둘러보다가 래스팅 살거니까 구경이나 하자는 마음으로 들어갔는데 원래 제가 테스트 이런거 귀찮아서 잘 안하거든요..? 근데 직원분 등살에 떠밀려 테스트를 해보는데 웬걸.. ...
구매하려고 했던 래스팅 보다 조금 더 촉촉한 라인인 디자이너 리프트..? 가 훨씬 피부표현이 깨끗하고 깔끔한거에요!!!! 제가 원래 좀 촉촉한 피부 표현을 좋아하는데 너무 끈적거리는 느낌은 싫어하고 .. 커버력도 어느정도 있어야 하고 절대 뜨는 현상은 안되고.. 등등 한국인 보통의 밝기의 피부에..그래서 너무 밝아도 너무 어두워도 안되는... 사실 고가 브랜드의 파데를 많이 써봤는데 (에스티로더, 샤넬, 메이크업포에버 저가로는 이니스프리 등..) 근데 단연코 제가 제 화장대에서 뽑는 인생템 탑2안에 든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색조도 그렇고 화장품 제품은 제가 빨리 질려하고 다른거 써보고 싶은 마음이 커서 절대로 재구매 안하거든요? 기초제품들은 한번 좋다고 느끼면 몇 달간은 써서 진정 시키고 하는데 화장 단계부터는 한번도 진짜 한번도!!!!!!! 재구매한 적이 없는데 얼마전에 한 통 더 구입했어요...
이것만 쓰고도 충분한데 제가 화장하는거 너무 귀찮아서 꽤 오래 썼거든요 1년..? 그래서 또 싫증나는 마음에 샤넬 한번 써봤는데 하......
아직까지도 샤넬 파데 얘기만 하면 분노를 하고 달려드네요..ㅎ
사실 이런 리뷰 처음해보는데 이건 정ㅇㅇㅇ말 정말 진짜로 제 인생템이어서 리뷰 한번 꼭 남겨보고싶었네요.
그리고 하나 당부하고 싶은건 그냥 인터넷만 보고 래스팅 실크 사려고 하고 원래 누가 좋다 좋다 하면 그거에 따라가기 마련이잖아요.
근데 저처럼 인터넷에서 래스팅 실크 살거라고 그런 선입견 가지지말고 직접 가서 테스터 해보시고 결정하세요!
전 그날 매장 가서 사실 래스팅이 제일 유명하다고 그게 친구가 인생템이라길래 테스터 해볼때 더 좋고 표현 잘되던게 래스팅 실크인줄 알았거든요.. 그랬는데 사람이 어이가 없는게 그 순간 망설여지더라구요! 아 저게 더 유명한데 그냥 저거 살까... 하는 마음이 들 던 찰나 직원분과 얘기 잘 해서 그냥 제 첫 마음..? 첫 결정을 믿었더니 정말 인생템 하나 집에 데려오고 당분간은 또 이것만 쓸것 같아요! 제가 싫증도 잘내고 화장품에 욕심이 많아서 사실 RMK랑 겔랑 파운데이션은 한번 눈여겨 보고 있어요. 그치만 실패하면 항상 아르마니로 돌아올거라는거 진짜 사랑해요 내 인생템
예전에는 촉촉한 파데쓰면 커버력이나 지속성은 포기하고 그냥 촉촉함만 있으면 된다였는데 요즘은 자꾸 다크닝도 심해서 지속성 커버력까지 원하다 찾게된 아이템!!!!!!!! 인생템 발견 촉촉한데 커버도해주고 피부결이랑 광도 짱짱 화장품 바꾸고 피부좋아졌단 얘기도 많이들음 가격이 초큼 비싸지만 투자할 만할 가치가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