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에 따라 케바케 이지만... 이건 내 인생탬이다... 가격만 좀 해결되면 여기에 눕고 싶지만... 면세가 아니면 살수가 없어.. 강제로 다른곳으로 갈아타게 만듬... ㅠㅠ오사카 여행갈때 면세로 사서 바로 바르고 하루죙일 돌아댕겻는데.. 습하고 더운 오사카 날씨에서 나의 피부를 지켜주셨다.. 면세로 랑콤 미라클 샀던 내친구 조르지오 살걸 하고 후회함. 정말 예쁘게 무너지는게 이거구나 했던 아이템 촉촉하게 잘 발리고 촉촉함에 비해 지속력도 좋고 커버력도 어느정도 있어서 피부표현 깨끗하게 잘해준다. 다만 아쉬운건 가격과.....자외선 차단지수....그래도 돈만 된다면.. 계속 쓰고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