옹브레 블랙스타
최신 순
lightmeup
29세
여
건성
여름쿨톤
5
2021.04.24
6호 프로즌 쿼츠 사용 은은하고 피그먼트 입자가 눈에 띄지 않는 고급스러운 애교살 스틱. 화려한 맛은 없지만 자연스럽게 연출할 수 있어서 애교살 너무 강조되는거 싫어하는 분들은 좋아하실듯 그리구 너무 밝지않아서 눈가 음영을 잡아먹지않기 때문에 눈이 작아보이지도 않음
0
갱얼쥐_
37세
여
복합성
4
2021.02.02
은근 입소문난 유명한 제품이라 눈및 애교살용으로 프로즌쿼츠 컬러 구매해봤어요. 듣던대로 은은하고 우아한 반짝임의 컬러입니다. 스틱형이라 사용하기도 편하고 휴대성도 좋아서 좋네요. 애교살 너무 티나게 강조되는건 오글거려서 싫은 저같은 분들께 추천드려요.
0
샹스오땅뜨르
28세
여
중성
3
2021.01.22
지속력이 좋고 은은한 펄감이라 부담스럽지 않아요 간편하게 사용하기 괜찮고 어두워보일때가 있어요
0
ujjune
34세
여
지성
3
2020.09.21
펄감이 부담스럽지 않아 좋고 크림 타입이라 가루날림 펄날림 걱정은 없어요
0
vㅡ유칼리ㅡv
37세
여
복합성
3
2018.01.28
프로즌쿼츠 사용ᆞ 색도 펄감도 이쁜데 애교살용으론 칙칙하고 어두워요ㅜ
0
oath82cm
44세
여
민감성
5
2017.12.24
간편하게 사용 추천 은은한 펄감 다크닝 없음 지속력 좋음
0
m_j_1112
39세
여
복합성
5
2017.10.04
추천하려고 등록 요청한 제품! 바이테리 자체가 별로 우리나라에서 지명도가 없어서 인기 없는거 같지만 이거 미스티락 컬러 5년정도 전부터 꾸준히 쓰는 컬러인데 인생 통틀어 섀도 뭐썼냐는 질문 제일 많이 받은 섀도우임. 모브-플럼 컬러 중간인데 이런 계열 싫어하는 친구도 색 예쁘다고 뭔지 물어봄. 질은 바비브라운보다는 좋았던 듯. 부드럽게 잘발리고 끼임 많지는 않고 조금 있었던거 같음. 지속력 매우 좋아요.
1
리뷰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