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유 마스크 감사 메시지
최신 순
뿌엥뿌엥
26세
여
지성
5
2017.11.04
와 진짜 이게 1000원에 팔리는 것도 신기함 진짜 짱 좋음 밀착력 진짜 대박입니다 진짜 내가 마스크팩 붙이기 어려운 얼굴로 소문이 났는데 진짜 챡 붙음 안 붙인 것 같음 붙이고 있는 느낌도 답답하지 않고 팩 떼고 두드릴때 산뜻함 에센스도 빨리 안 날아가고ㅇㅇ얼굴 그냥 계란흰자 처럼 흐른를르턃쁇쨥 해짐ㅇㅇ
0
리뷰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