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 거품으로 나와서 사용하기가 편해요. 근데 거품이 좀 금방 쉽게 꺼지는 편이에요! 또 나만 이렇게 느끼는 건지 모르겠는데... 희한하게 해피바스 여성청결제는 폼보다 젤이 더 잘 씻기는 거 같은 느낌이에요 ㅠㅠ 젤보다 폼형이 더 깨끗이 씻길 거 같아서 폼형 산 건데 의외였습니돠 ㅎ... 향은 은은할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진해요. 로즈향보다는 차라리 목화향이랑 쑥향이 더 좋았음.
품질보다는 가성비가 좋은 제품입니다. 거품이 여타 다른 제품에 비해 쫀쫀하지 않고 금방 꺼지는 단점이 있어요. 마치 휴게소 물비누 거품처럼...매우 가볍습니다...하지만 가격에 대비하면 그렇게 단점이라고 할 수는 없겠네요. 향기는 정석적인 장미향이에요. 향이 좀 강한 편이고 민감한 부위에 쓰는 것이니만큼 이 부분도 호불호가 갈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러나 그 외의 세정력은 큰 불편함 없이 잘 쓰고 있습니다. 가격대비 나쁘지 않은 제품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