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선샤인 사용했구요 애교살에 발라서 사용하는 용도로 썼어요! 근데 내장되어있는 브러쉬 부분이 두터워서 양조절이 힘들더라구요ㅜㅜ 좀 둔탁한 느낌이라 원하는 부분에 안발려서 저는 얇은 붓으로 덜어내서 발랐어요!!ㅎㅎ 그러니까 양조절도 잘되고 완전 찰떡...♡
지속력도 꽤 오래가는 편인데 그렇다고 절대 지워지진 않는 건 아니에요. 시간 지나서 밤 되서 보면 가장자리는 좀 지워지고 많이 칠힌 부분만 남아있는 느낌..??
혹시라도 잘못 칠해서 닦아내면 글리터 잔여물이 좀 남으니까 조심하셔야하구요!
그치만 거의 베이지 화이트에 가까운 예쁜 글리터로 눈 및에 포인트 주기 넘넘 좋아서 제 애정템이에요ㅎㅎㅎ
스틸라랑 비교하면 펄 입자가 조금 더 작고
은은한 타입이고 양조절은 스틸라만큼이나
불편한..^^..
하지만 가성비따지면 나쁘지 않고
팁 자체도 부드러운편
애교살말고 눈두덩이에 사용하려면
오히려 입자가 더 은은해서 자연스러운 느낌
펴바르고 꽤 빠르게 픽싱되면서
지속력도 나쁘지않음!
스틸라 저렴이로 유명해서 궁금해져서 구매해본 제품입니다 !!
눈에 올렸을 때 밀착력두 좋고 무엇보다 오랜시간 지나도 번지지 않아서 자주 손이 가더라구요!!
제가 구매한 색상은 허니스파클링이었는데 펄이 과하게 화려하지 않고 은은하게 빛나는 정도여서 양 조절하면 데일리로도 사용가능했어요 ㅎㅎ
08. 허니스파클링, 09. 피치크러쉬 구매
사실, 눈에 올려서 면봉으로 정리 해주다보면 펄만 강조되기 때문에 색은 별로 의미가 없는 듯함.
허니스파클링은 은베이지바탕이고, 피치크러쉬는 코랄핑크바탕임.
밀착만 잘 시켜주면 지속이 오래 되는 편임.
용기 안의 팁이 너무 두꺼워서 사용하기 좀 불편함.
#스텔라더스트 #번트오렌지 컬러 구매해서 사용했습니다.
1. 사용
저는 주로 이 제품을 애교살에 바릅니다.
바르고 나가면 아주 형광등 켠 것처럼 화사해져요.
지성이라 눈두덩이는 지양하는 편입니다.
스텔라 제품과 같이 구매했는데, 데일리로 더 손이 가는
편입니다. 색상이 다양하고, 비교적 저렴한 편이라서 관심이 있다면 정말 추천드립니다.
글리터 입자가 엄청 크지 않아서 좋습니다~
그리고 오랜 시간이 지나도 눈밑으로 떨어지지 않아요!!
단, 팁이 두꺼우니 면봉이나 브러쉬로 바르는걸 추천드립니다.
2. 스텔라더스트
이 컬러는 스텔라 제품의 저렴이로 유명합니다.
은색 펄이 도드라지는 제품으로 웜톤에게도 좋은 것 같아요.
3. 번트 오렌지
맑은 오렌지가 아닌 붉은 기가 많이 감도는 쿠퍼색입니다. 글리터 자체에서 반사되는 빛이 많아 메탈틱한 제품인 것 같습니다. 아쉬운 건 은색펄 입자가 크게 있어 마냥 따뜻한 색은 아니라는 것입니다. 글리터 자체에 색이 많이 돌고 있으므로 눈 두덩이에 소량만 올릴 수 밖에 없습니다.
팁에 양이 많이 묻어 나와서 양조절 필수에요 골드베이스에 오팔펄이랑 화이트펄, 골드펄이 포인트로 들어있어서 정말 예뻐요 너어어어무 과한 펄은 아니라 글리터 덕후인 저는 데일리로도 사용해주는 제품이에요 특히 애굣살하고 눈 가운데에 바르면 진짜 예쁘더라구요 펄 뭉침도 없이 예쁘게 발리고 눈 시림 현상도 일어나지 않아서 좋았어요 지속력도 괜찮아서 만족하는 제품이에요
저는 개인적으로 별로였던.... 펄이나 색상도 너무 예쁘고 밀착력도 좋고 지속력도 좋았지만은 그냥 저랑은 안 맞았던 것 같아요 어떻게 활용해야될지가 좀 난해하다고 해야하나.... 약간 눈두덩이에 바로 찍기에는 양이 너무 많이 나와서 인위적으로 보이고 살짝 덜어서 발라도 너무 반짝거려서 쪼끔 사이보그 느낌 이라고 해야되나ㅋㅋㅋㅋ 여하튼 리퀴드 섀도우랑 잘 맞으시는 분들은 괜찮을 것 같아요! 저랑 잘 안맞을뿐 가격대비 좋은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파이어워크 샀어요
붉은색을 좋아해서 샀습니다!
저의 퍼스널컬러는 봄웜에 여름쿨이 살짝 있는 컬러입니다
일단 파이어워크는 투명이나 실버 이런색보단 오렌지색이
더 강해서 눈 앞머리도 좋지만 눈두덩이에 발라도 예쁘더라구요 가격이 싸서 지속력은 별로 안좋겠지 하고 기대안하고 있었는데 왠걸 지속력 완전 좋아요
지금 쓰고 있는 글리터들은 바르면서 반짝이가 떨어진다든가 얼굴 여기저기에 떨어지는데 이 글리터는 눈에 착붙
어디에도 흩날리지않아요 완전 좋습니다
아 단점은 어플리케이터가 두꺼워서 면봉이나 스펀지팁에 따로 덜어서 쓰셔야하는 불편함은 있어요
원래 키튼카르마 쓰다가 쪼끄마난게 비싸서 저렴이라는 얘로 구입해봄. 색은 꽤 비슷하나 잔펄이나 지속력이 키튼카르마가 예쁘고 긴듯?! 그리고 얘는 팁이 너무 뭉툭함ㅜㅜ 어차피 키튼카르마도 양조절 힘들어서 면봉에 덜어쓰긴 했는데 얘는 팁도 더 크고 뭉툭해서 눈에 그대로 올렸다간 눈 화장 지우는 대참사 일어날듯 근데 리퀴드 섀도우는 빨리 굳으니까 가성비로 치면 얘 되게 괜찮은 듯.. 왠지 모르게 키튼카르마보단 손이 안가지만 비싸서 얘로 재구매 할 생각 있음
이거 엄마가 쓰시는 거 보고 한 번 써봤는데 좋아요!!!
먼저 액체?? 타입의 펄은 잘 안 쓰는 편이라 긴가민가하면서 썼는데 너무 좋아서 이거 하나 샀자나요!! 액체를 잘 안 쓰는 이유 중 하나가 액체는 아무래도 지속력이 많이 떨어진다고 생각해서 안 썼는데 이건 지속력도 오래가구,,,특유의 그 메탈릭한 펄감이 너무 예뻐요!!!
이런 펄감 처음 봤어요 진짜
다른 제품들은 다 영롱한 빛의 펄이잖아요?? 근데 이건 메탈릭한 펄이라 매력있고 좋네요
이거 홀리카홀리카에서 1+1도 많이 하니 그때 쟁여놓으세요!!!
스텔라더스트가 스틸라 저렴이라고 해서 샀는데 별로 입니다 샴페인빛과 금빛이 섞인 느낌이라 생각했는데 은펄이 좀 있어서 은갈치 느낌도 나구요 지속력이나 펄 크기도 괜찮은데 색상이 별로라 손이 잘 안갑니다 제 취향이 이래서 그런걸 수도 있어요 제 친구들은 이쁘다고 몇번 빌려갑니다
스틸라 키튼카르마 저렴이래서 스텔라더스트 2통째 사용중입니당!! 면봉에 묻혀서 애교살에 살살 펴발라주는데 펄 장난 아니에요 존재감 터지고 넘 예쁨ㅠㅜ 애교살 펄은 포기 못해서 출근할 때도 소량으로라도 바르고 다녀요ㅋㅋㅋ 지속력도 괜찮고 화려한 펄감까지 다 좋은데 눈 밑에 떨어져요ㅠㅠ 화장하고 몇 시간 뒤에 거울보면 얼굴에 펄이 붙어있네요 살살 긁어내주긴 하는데 매번 수정해주기 귀찮아요ㅠ 글고 알루미늄 성분... 때문에 안 쓰고 싶은데 제품력 자체는 좋아서 그냥 잘 씁니당ㅎㅎㅎ
이 가격에 이 퀄리티 이 펄의 영롱함은 이 집뿐입니다
#8호 #허니스파클링 사용하는 중이에요!
아침에 애굣살에 살짝 얹어주고 하루 종일 밖에서 돌아다니고 찬바람 맞고 그랬는데도 집에 오니까 거의 번짐 없이 남아있어서 감탄했어요..
8호는 샴페인골드색에 로즈골드 조금 더한 색에
실버, 그린, 골드 등의 오팔펄이 자글자글해사 영롱한 컬러에요! 가성비 갑 글리터 왐빵 추천합니다ㅜ
1호 스텔라더스트 구입해써요!!
빤짝이 겁나 좋아하는데 만족할 정도로 빤짝빤짝해요✨✨
지속력도 괜찮아서 저녁 까지 빤짝빤짝합니당 그래도 처음보단 영롱함 줄어들긴 해요 ㅠㅠㅠㅠㅠ
소량만 눈 아래 점막 근처에 발라주는게 젤 이쁜거 같아요
고정력도 좋아서 눈 밑으로 번지는것도 업서용
처음에 뭣도 모르고 좀 도톰하게 발랐더니 약간 부담스러웠어요,,
힌번 쓸때 엄청 조금 쓰니까 일년 동안 써도 디 못쓸거같아요 ㅋㅋㅋㅋㅋㅋ
가장 유명한 1호 #스텔라더스트 사용해봤는데, 애교살에 쓰기 넘 좋다. 아무 화장에나 적당히 어울리고 펄이 화려해서 애교살을 딱 강조해준다.
겉으로 보기에는 샴페인 색상의 펄이지만 실제로는 실버펄이 좀 더 두드러지게 보인다. 시간이 지날수록 이 은색 펄만 남으니 실버펄이 안 어울리는 분들께는 비추.
지속력은 좋으며 눈가에 그리 자극이 크지 않다. 페리페라나 컬러그램톡 글리터는 애교살에 쓰면 아팠는데 홀리카껀 안 아프다. 그렇지만 펄땡이가 워낙 크고 집 왔을때도 꽤 남아있는 편이라 지울 때 유의해서 지워야 한다. 안 그러면 펄이 눈속으로 들어가는데 펄 크기가 큰 편이라 눈 아프다...
여러모로 활용도도 많고 자주 손이 가는 추천템.
와 진짜 우리나라 대단한 나라에여 코스메틱 강자임
스틸라 저렴이래놓고 스틸라보다 더 좋으면 뭐임 ㅠㅠ
저는 이게 더 묽어서 애굣살에 올리기 훨씬 좋드라구용
스틸라는 퍼석퍼석해서 볼따구에 겁나 떨어짐
지속력이나 펄감이나 뭐 말할 것도 없이 넘나 좋네여
매장만 더 늘려주시길.. ㅠㅠ
워낙 글리터를 좋아하는 편이라 핑크색 글리터 도전해볼려고 사봤는데 진짜 막 핑크가 엄청난게 아니라서 좋아요. 눈밑에 바르면 살짝 핑크끼가 돌면서 반짝반짝 빛나요. 아련아련해 보이고 지속력도 좋았어요.근데 이게 팁을 바로 눈에 바르면 너무 많은 양이 나와서 눈밑에 콕 찍고 브러쉬로 펴주던가 아님 애초에 브러쉬로 살살 바르던가 해야될 것 같아요.
프라이머같은 제형이여서 부드럽고 촉촉하게 발려요!
핑크펄 뿐만 아니라 아이보리 펄 금빛펄 등이 셖여있어서 오묘한 느낌이 들어 영롱합니다! 진짜 펄 좋아하시는 분들께 강추! 전 눈밑에 주로 바르는데 지속력도 좋고 너무 예뻐서 이거 구매한 이후로 거의 매일 사용하고 있어요!
다만 너무 과하게 바르면 시간이 지나면서 약간 지저분하게 뭉치더라구요ㅠㅠ 얇게 소량만 바르시는게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