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상 : 10 선샤인
제품 너무 마음에 들어요!! 제가 여쿨에 핑크 덕후라서 골드, 브라운 계열의 제품을 정말 안씁니다.
그래서 같은 아이 메탈 글리터 제품의 스윗하트를 구매했었거든요!! 촤르르하고 오묘한 연분홍색이라서 너무 제 취향저격이었어요ㅠㅠ
테스트 해볼 때 스윗하트 옆에 선샤인이 있었는데요, 이름이 선샤인이라 너무 귀여운 것 같아서 그냥 손등에 테스트 한번 해봤는데, 너무 예쁜 촤르르 화이트 골드+샴페인 베이지색인 거에요..ㅠㅜ 그래서 어떡하나.. 하다가 스윗하트 부터 구매를 하고 집에 왔는데 계속 선샤인 살걸.. 선샤인 그냥 스윗하트랑 같이 살걸.. 이러면서 후회하다가 결국 선샤인도 시켰습니ㄷ
외관은 색이 잘 보이는 게 심플하고, 너무 귀엽습니다
선샤인이 너무 너무 마음에 드는 부분은 색이 너무 골드나 브라운, 딥한 베이지로 가지 않고 촤르르하고 차분한 화이트 골드+라이트 베이지라서, 브라운 계열 쓰면 얼룩덜룩 누렇게 떠보이는 저한테도 너무 웜하지 않고 딱 좋았습니다
딱 발색하면 촤르르 쉬머한 화이트 골드+샴페인 베이지인데요. 주황,노랑 부담스럽지 않은 예쁜 펄들 사이에 핑크 조금, 초록 파랑 등 오팔펄들이 자잘하게 있어서 반짝 반짝 빛날 때 딱 보면 너무 골드스럽게 빛나거나 너무 주황주황하지 않고 칙칙하지도 않고!! 정말 좋아요
빛받아서 촤르르한 그 색감 보고 있으면 진짜 이름값하는 제품이에요. 햇살 같은 화이트 골드+라이트한 샴페인 베이지 색상 너무 너무 예뻐요ㅜㅜ
핑크색만 사용하다가 세련된 화이트 골드 베이지 색 갑자기 어떻게 사용하지..! 하고 뚝딱 거렸는데, 막상 사용하니 그냥 선샤인 하나 올리니 섀도우 더 깔 일도 없고 좋더라구요..! 눈에 바르면 완전 촤르르한ㅠㅠ 진짜 세상 차분해보이고 살짝 상큼한게 너무 마음에 듭니다.
또 이런 리퀴드 제형은 너무 물처럼 주르륵 무르거나, 바르자마자 문지를 시간도 없이 너무 빨리 굳거나, 사용하기 불편한 제품들이 있는데
홀리카 아이메탈글리터는 발색도 완전 스무스.. 섀도우 바르고 올려 발라도 밀리지 않고.. 스윽 올리고 손으로 슥 바르면 그대로 촤르르 촥 붙는ㅠ최고ㅜ
그리고 문지르면 후두둑 털리는 제품들이 꽤 있는데 홀리카는 그렇지도 않고 찰딱 잘 붙어 있습니당ㅎㅎ
가격대비 색도 제품력도 너무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만족을 넘어 거의 혜자라고 할 수 있죵
브라운 계열 안어울리는데 은은한 코랄, 칙칙하지 않은 차분한 베이지 색의 화장하고 싶은 여쿨분들은 선샤인을 꼭 사시길
이 리뷰는 2022.08.23에 최초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