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지금까지 친구 2명에게 영업 성공했습니다.
1호 스텔라더스트 사용중인데 한 친구는 자기는 뿔그리한게 좋다며 2혼가 3호샀고, 한 친구는 걍 저랑 같은거 샀어요ㅋㅋ
이게 샴페인 골드빛에 아주 펄땡이도 크고 애굣살에 바르면 존재감 확실해서 넘 좋은데.. 그만큼 초큼 부담스러울 수 있으니 양조절이 생명이여요. 면봉필수!!!
근데 이게 좀 단점이 화장하고 난 직후 바르면 괜찮은데, 화장하고 시간이 지난 후에 바르면 좀 블렌딩도 잘 안되고 안 예쁘게 발려요ㅠ
약간 밑바탕이 어느 정도 촉촉해야 쫙 밀착이 되는 듯.. 왜 화장하고 시간지나면 눈밑은 좀 건조해져있자나요ㅠㅠ
글고 클렌징이 어렵습니다.. 그치만 글리터 포기못ㅎH..☆★ 언더속눈썹 사이에 잘끼니 2,3차 꼼꼼하게 클렌징하세요!!
아주 오늘 날잡고 꾸민다 싶은 날에 없어서는 안될 아이템입니다.. 글리터는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