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호 스윗하트 사용 사실 요즘 이런 글리터들이 유행이 가고있어서 구매를 안했는데, 인스타에서 팔로우 중인 아티스트님이 사용하셔서 구매 , 요즘 스타일 메이크업은 꼭 찍도 아니고 아주 소량 스치듯 쓸어서 아주 소량만 얹고 퍼트리는게 좋은거같다 펄도 영롱하고 아주 만족스러움 면봉 필수
애교살에 얹었을때 과하지않다는게 특장점
양조절 아주 중요
구매 색상: 1호 스텔라더스트
스텔라 저렴이라고 해서 구매해봤는데 스텔라 제품을 실제로 사용해본적은 없어서 색상이나 제형이나 느낌이 어떻게 다른지는 모르겠어요ㅠ
일단 펄이 엄청 화려해요
사용하다보니 느낀 장단점이 있는데
우선 단점으로는
1. 팁
팁에 글리터들이 엄청 엄청 많이 묻어있어요 근데 이 엄청 화려한 펄을 팁으로 바른다?? 그러면 망해요
무조건 면봉이나 브러쉬로 덜어서 발라야해요!!!!
손으로 바르는게 제일 유지력이 좋아지기는해요
팁 그대로 바르면 뭉치고 과하고 넓게 발리니깐 꼭!!
2. 은근 부담스러움
이 글리터를 애교살 전체에 바르는건 제 스타일은 아니더라고요. 면봉이나 납작브러쉬에 덜어서 양조절 꼭해주고 은은하게 보이게 발라주면 예뻐요
더 예쁘게 바르려면 이 제품보다 더 은은하고 덜 빛나는 아이섀도우를 한번 바르고 이 제품은 콕콕 발라주면 더 자연스럽게 예뻐요
장점으로는
1. 펄이 엄청나서 이런 느낌 좋아하시는 분들한테는 저렴한 가격으로 딱인거같아요. 티가 엄청 많이 나서 자세히 안봐도 글리터섀도우 발랐다는거 다 알아주는...
펄 좋아하시는분들은 한번쯤 사용해볼만한 제품인거같아요
한때는 되게 잘 썼지만 재구매 의사는 그렇게 있진 않습니다..ㅠ 글리터 입문템은 아마 이거 였던거 같은데 그때 저는 유명한 키튼카르마의 저렴이 말고 로즈골드레트로?의 저렴이라고 알려진 핑크색을 사용했어요
나름 글리터에서 뿜어내는 기본적인 반짝거림은 충분했는데
이제 타 브랜드 글리터들도 써보고 원조라고 그렇게 알려진 스틸라도 사용해보니
굳이 이것을 살 정도로 메리트를 못느끼겠더라구요ㅠ
1. 일단 펄이 제 스타일은 아닙니다.
: 비교적 최근에 나온 글리터들은 덜 그럴수도 있는데 초반에 나온 제품들은 상당히 실버펄이 위주였던거 같아요
그리고 저는...실버펄을 선호하는 사람이 아니었더라구요 호일같달까...취향으로 갈릴 문제인거 알아요 애초에 후기란게 다들 각자가 느끼는 관점으로 작성하는거니 어느정도 양해 부탁드려요 저는 좀 호일을 펄로 만든거 같은 느낌이 들어서 금방 질렸어요
2. 시간지나면 펄과 색상층..?이 분리가 됩니다.
: 저만 그랬는진 모르겠는데요...글리터를 험하게 썼다거나 이물질이 중간에 들어가지를 않았는데 사고나서 6개월 가까이 시간이 흐르고 나니까 언제부턴가 층분리가 되더라구요 사용에 큰 이상이 없었을수도 있는데 사실 보기에 좋은건 아니었어요ㅠ
3. 지속력은 그냥 보통..무난했습니다 가끔 볼 위에 한두개씩 떠다니기도 하고 그 날 날씨가 비 혹은 바람으로 좋지가 않으면 그런 확률이 더 컸어요
4. 지울때 은근히 제거가 잘 되는거 같지만 잘 안됬습니다
쓰윽 닦을때 쓰윽 닦일줄 알았는데 그래서 다 제거된줄 알고 2차세안 시작하고 거울 보면 눈두덩이나 눈 밑에 한개는 꼭 안뇽? 하고 자리잡고 있어요 뭐...진동클렌저 이용해서 제거해야되는건가...
저는 눈 밑 애교살에 살짝살짝 발랐는데 화려하게 이쁘고 멀리서 봐도 초롱초롱하게 보여요 색도 이쁘고 발림성도 괜찮았어요 색도 여러가지가 있어서 화장법에 따라 여러가지 쓰면 이쁠 것 같아요~ 또 아이섀도우 바르시고 그 위에 닷 발라서 펄 섀도우 느낌도 연출 하실 수 있어요. 스틸라랑 비슷하지만 싸서 가성비 좋은 것 같아요. 근데 양 조절 잘 해야해요 너무 많이 바르면 펄 밖에 안 보이구 얼굴 전체에 펄 파티 납니다.. 면봉ㅇ에 묻혀서 사용하셔도 좋을 것 같네용!!펄 좋아하시면 저렴하게 사용해보세요
가루날림 중간
발색 잘 됨
펄입자 화려함
지속력 중간
뭉침 심함
펄은 화려하고 영롱해서 매우 아름답지만, 바를 때 굉장히 뭉쳐서 손이 잘 안 가는 제품입니다. ㅠㅠ 몇 번 쓴 뒤로 거의 안 썼어요... 펄은 진짜 예쁜데 질이 아쉽습니다. 이거 바르고 나서 몇 시간 뒤 거울 봤을 때 펄이 인중까지 떨어져 있어서 충격먹었던 기억이 나네요...
여쿨라 스윗하트 아묻따 구매하세요
글리터 개조아하는데 다 어두컴컴..칙칙한 글리터 천지라 스트레스였음 ㄹㅇ
거의 모든 글리터 반이 칙칙하잖슴 라이트톤 쓸 수 있는 글리터는 손에 꼽음 ㄹㅇ
밝은것같아서 샀더니 공홈 발색이랑 개다르고 막;
그래서 기회가 되면 차라리 내가 D.I.Y 글리터 만드는게 100배 이쁘겠다 생각했었음.
여기는 공홈 발색샷 왜 이런거죠?실물이 오조오억배이쁨 ㄹㅇ 속는셈치고 샀는데 내가 상상만 했던 여리여리 핑크 펄 글리터가 얘임.
진짜 존예 ;;;
라이트톤 꼭 사셈 피부 하얀 사람들 진짜 잘 어울림.
본인 인생 글리터임!!!
딱 한가지 단점은 안에 어플리케이터가 넘나리 커서 그걸로 바르면 양조절이 안되고 부담스럽게 발려서 다이소 립 브러쉬로 콕콕 찍어바름. 그럼 존예 eye 완성 ☆
제가 홀리카 제품만 써서 알바 같다구요? 어이구 과찬임니다 내돈 내산임 진짜 홀리카는 좋은 꿀템들 두고 홍보 왜 이리 안 하는 걸까 펄땡이들 과하지 않고 데일리로 최강임 눈 밑에 발라도 예쁘고 아이홀에 발라도 예쁨 마음 먹으면 손예진 전지현 될 수 있다 이거야 아 물론 얼굴은 안 되지만 하여튼 이거 외않사 템 1위인데 다들 꼭 사세요 꼭 제발.......
코로나바이러스 때문에 화장을 눈에만 힘주게 되더라구욬ㅋㅋㅋ 원래 스틸라 글리커쓰는데 집에서 잃어버려서 급하게 홀리카홀리카 제품으로 구매했는데..?? 스틸라와 차이점이 거의 없더라구요!! 지속력부터 글리터색까지 너무나도 완벽한 색감...여름을 다 내꺼로 만들어 버릴수있는 제픔입니다 ㅋㅋㅋㅋ (그정도로 만족한다는 뜻!!)
너무너무 만족하고 저는 색깔별로 다 구매했습니다... 너무 만족👍👍👍
스텔라 더스트랑 허니 스파클링 샀어요.
원래 스텔라 더스트 사려고 갔는데 8호가 생각보다 넘 이뻐서ㅎㅎ 저는 8호를 오히려 데일리로 잘 사용했어요. 여름에 투명하게 화장하고 눈에 얹으면 살짝 청량감도 들구 ㅎㅎ 눈 및 속눈썹 부근에 콕콕 찍으면 영롱해요.
저는 팁에 다이소 핑크 브러시를 직접 콕콕 뭍혀서 눈에 올려줘요. 그럼 투머치 하지 않고 딱이에요!
개인적으로 데일리로는 스텔라더스트 보다 허니스파클링 추천해요!
2호 로즈버스트 샀는데 펄감 대박,, 핑크빛펄이 반짝거리는게 너무예쁘고 겨울에 쓰기 딱좋은 바세린광이네요
반짝반짝 정도가 아니고 번쩍번쩍!!@!이라서 자연스러운 펄감 원하시는분들께는 비추에요🤔
너무 화려해서 데일리로는 잘 못쓰고 손은 잘 안가지만 가끔 작은브러쉬로 애굣살에 톡톡 올려주고 소량으로 눈두덩이에도 올려주면 아이돌같은 아이메이크업을 가질수 있답니당ㅎ.ㅎ
다른 색상보다도 로즈 색이 눈 밑에 바르기 젤 예뻤어요 핑크빛 약간 붉은 듯한 베이스 컬러에 은펄+핑크펄 순서로 눈에 띄어요
이거 발랐을 때 글리터 뭐냐는 질문도 많이 받았어용 ㅎㅎ
단점은 팁이 너무 커서 미세한부위에 올리려면 다른 브러쉬가 필요하고 케이스가 좀 약해요 (뚜껑 조금 부서짐ㅠㅠㅠ)
2호 로즈버스트 한통을 다 비우고, 이번에는 피치크러쉬를 구매해보았어요!
2호는 로즈골드 색상이라면, 9호 피치크러쉬는 핑크 코랄 느낌이에요.
2호 로즈골드 색상도 마음에 들었는데, 한통 다 비우고서는 신제품인 9호를 구매해 보았어요.
개인적으로 핑크빛을 좋아해서 피치크러쉬가 더 마음에 들어요.
눈밑에 애교살 주는 용도로 사용하는데, 양조절하기에 따라서 은은하게, 혹은 화려하게 포인트 줄 수 있어요.
발색도 잘되고 펄크기도 적당하고 고르게 발리는 편이에요.
역시 스틸라 저렴이 답게 재구매할 정도로 좋아요!👍🏻
단점은 브러쉬가 크기때문에 세밀하게 그릴 수 없어요! 양조절은 필수!!
면봉에 묻혀서 그려주면 양조절도 쉽고, 세밀하게 바를 수 있어요!
#2019글로리템
7호 루비 트위스터 진짜 예쁩니다ㅠㅠㅠ 진한 로즈골드? 따뜻한 레드브라운 색상인데, 발색 너무 잘 되고 글리터도 여러 색으로 반짝거려서 필수템까지는 아니어도 조금 특별한 날에 바르기 좋아요. 유일한 단점은 은색/흰색 펄이 제일 많아서 언뜻 보면 싸 보일 수도 있어요. 하지만 눈에 올리면 전혀 그렇지 않고 밑색이 그걸 보완해 주더라고요.
스틸라랑 비슷한 색 구매했어요!
펄 입자를 조금씩 덜어서 눈중앙에도 바르고 애굣살에도 바르면 확실히 눈이 트여보이고 포인트가 되서 항상 자주 사용하고 있어요!!
착 붙어서 가루날림 전혀없고 다만 덜어서 꼭 덜어서 사용하길 추천드려요 바로 바르명 양이너무 많아서 저는 좀 과하더라구요!! 추천템입니다!
ㅅㅌㄹ 저렴이!!! ㅅㅌㄹ 너무 비싼데 순삭.. 완전 똑같지는 않지만 (약간의 은색펄이 너무 신함)
잘 펴바르면 너무 예뻐요
처음에 양 조절 못해서 부담스럽다고 생각했는데
글리터 잘 조절하니까 예쁘다는 소리도 듣고 ㅠㅠ
너무 덕지덕지말고 내장팁으로 덜어서 톡 톡 간격 조금 두고 바른다음에 브러쉬로 살짝 자연스럽게 펴발라주시면 정말 존예입니다!!!
+ 그래도 부담스럽고 과한 건 사실ㅠ 데일리로는 무리다 사놓고 자주 손이 가지는 않는.
메탈 글리터 좋아하시는 분들은 테스트 해보세요
꽤 괜찮아요..근데..
저는 이거 보다 약간 덜 한 그게 좋아서..그걸..쓰는데
이것도 예쁘긴 예쁩니다..반짝반짝 하는게..어떻게
바르냐에 따라 다르겠지만 가격대에 비해서
밀착,지속,발색은 나름 괜찮은 편입니다..
이렇게 팁?!형식으로 된게 은근 괜찮고
쓸만 한데..저는 가끔가다 써서 그러지..제 주변에서는 잘 쓰더라구요..
01 스텔라더스트
키튼카르마 저렴이로 소문나서 구매해 본
제 첫 글리터 제품이에요
확실히 펄 입자가 커서 반짝임이 많이 보이고
눈 밑에 바르면 정말 온갅 트윙클트윙클을 다 모아놓은 듯한 펄이에요..
바를 때도 상당히 촉촉하고, 너무 예쁜 로즈골드 베이지 컬러에요,,
아쉽지만 이렇게 큰 펄 입자라서 그런지 잘 떨어지긴 하더라구요 ㅠㅡㅠ 지속력이 쪼끔 아쉽지만 그건 감수하고 바릅니다..💖
그냥 무난무난한? 데일리로 바르기 좋은 글리터에요
진짜 크리미한 질감이구요! 저는 팁으로 양조절 하기는 힘들더라구요.. 양이 정말 많이 묻어나와서 팁에서 바로 눈으로 가져가는건 비추...
구매할때 전색상 발색 해봤는데 다 이뻤어요! 다만 이 아이는 제 기준에서 지속력이 별로에요...
2호살까 8호살까 고민하다가 학교에서 화장하기엔 8호가 더 적합할것 같아서 8호 샀습니다! 전부터 너무너무 사고싶었던 거여서 이대까지 가서 샀어요ㅜ 아니나다를까 매장에서 발색해봤는데 세상 너무예쁨ㅜㅜㅜㅜ 색은 삐까뻔쩍한데 애교살에 올리면 세계최강으로 반짝거리는 예쁜 눈을 가지실 수 있어요 뻥치는거 아님.. 다만 지속력이 쪼금 아쉽긴 한데 색이 넘사벽으로 예뻐서 만족합니다! 꼭 사시고 예쁜 눈 만드세요 여러분!!!@
번트 오렌지 구매했고 매우 잘썼어용!! 하지만 스틸라를 만나기 전이라... 역시 스틸라의 펄을 이길 순 없다고 생각했어요. 요 제품 먼저 구매하고 스틸라 제품 구매했는데, 달라요 펄감이 ㅜㅜ
저는 존재감 큰 펄들을 좋아해서 스틸라를 선호하지만, 팔땡이들이 너무 부담스러우신 분들은 홀리카홀리카 스틸라더스트 구매해도 좋을 것 같아요 펄땡이들이 스틸라 제품보다는 작고 덜 부담 스러워요!
하지만 스틸라는 가격대가 있는만큼 그 값어치를 한다고 생각해용 저렴하게 스틸라와 비슷한 리퀴드 아이섀도를 찾으신다면 이 리퀴드 섀도 추천해요!! 이 제품토 스틸라 못지않게 예뻐요 하지만 금전적으로 부담이 안된다면 스틸라르르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