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덤까지 가져갈 #인생템 입니다! #사요 두번 사세요!
리퀴드 글리터는 키든카르마가 워낙 유명하잖아요? 두 제품 다 사용해본 결과 저는 전적으로 홀리카홀리카가 더 만족스러웠어요!
1. 글리터 입자, 펄 땡이가 너무 크지 않아서 좋아요. 상대적으로 스틸라 제품은 글리터 입자, 펄 반짝임이 더 강해서 데일리로 쓰기엔 너무 부담스러워요.
= 데일리 글리터 찾으시면 홀리카, 평소 진한 아이메이크업이나 특별한 날 사용할 제품 찾으시면 스틸라 ::))
2. 홀리카 제품은 상대적으로 빨리 픽싱되는 느낌이에요. 스틸라에 비해 글리터 내용물이 살짝 건조?해요. 반면에 스틸라는 액이 좀 더 촉촉한 대신에 건조되는데 시간이 좀 걸려서, 메이크업 할 때 시간이 쪼금 더 걸려요.
= 완전 촉촉한 느낌의 글리터 원하면 스틸라. 무난한 건 홀리카 ::))
3. 가격면에서 홀리카가 압도적으로 저렴해요. 솔직히 스틸라 제품도 좋기는 하지만 가격값하는지는 잘 모르겠어요 ㅜㅠ
가격 제외하고 봐도 저는 홀리카 제품이 만족!
(( 가성비 값, 제품질도 좋아요! #추천템 글리터 2통 비운건 처음이에욬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