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야 펄덕후,,,,
원래 스틸라거 쓰다가 no money,,, so sad,,, 그래서 택한 이아이,,,
나는,, 만족한다,, 매우,, 만원도 안되는 가격에 이 퀄리티,,
하지만,, 가끔,, 스틸라가 그립다,, 왜냐하면,,
이런 말 하면 나를 욕할 것 같지만,.,,, 많이 바르면,,, 빤짝이 풀 바르는 것 같아요,,,하,, 하,, 하,,, im sorry,,, 느낌이,,,
어렸을때 빤짝이 풀 색종이에 발라서 크리스마스 느낌 냈던거,, 나만 그런거 아니잖아요 여러분,,,?^^ 헤헤,,,
그래도 이가격에 이 퀄리티,,, 무시 못합니다,,,
스틸라를 더 추천드리지만,,, 지갑사정이 여의치 못할땐 이아이를 구매하세요,, i recommend,, 땅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