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호 스텔라더스트 구입해써요!!
빤짝이 겁나 좋아하는데 만족할 정도로 빤짝빤짝해요✨✨
지속력도 괜찮아서 저녁 까지 빤짝빤짝합니당 그래도 처음보단 영롱함 줄어들긴 해요 ㅠㅠㅠㅠㅠ
소량만 눈 아래 점막 근처에 발라주는게 젤 이쁜거 같아요
고정력도 좋아서 눈 밑으로 번지는것도 업서용
처음에 뭣도 모르고 좀 도톰하게 발랐더니 약간 부담스러웠어요,,
힌번 쓸때 엄청 조금 쓰니까 일년 동안 써도 디 못쓸거같아요 ㅋㅋㅋㅋㅋㅋ
이 리뷰는 2019.10.18에 최초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