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순
문릿츠
35세
여
민감성
3
2019.11.10
겨울철 홍조가 너무 심해서 톤업선크림알아보다가 구매했구요 가격대는 저렴한편이에요 사이즈는 미니미니하구요 민트컬러입니다 홍조 사아알짝 커버되는거같구요 그렇게 촉촉한 느낌은 아니라서 ㅠㅠ 딱히 손이 안가요
0
단미느루
33세
여
민감성
4
2019.11.07
밀착력높고 톤업되고 뜨지않고 저는 잘쓰고 있어요. 다쓰면 또 사고싶어요😀
0
워니콩
33세
여
민감성
3
2018.07.23
민트베이스라 피부보정과 톤업효과가 있어서 좋아요. 근데 보통 쓰는 클렌징폼으로도 깨끗하게 클렌징이 안되네요. 퍽퍽하고 오히려 더 피부도 건조해지고 별로였습니다. 그냥 무난하게 선크림 기본에 충실한 걸로만 다시 사서 써야겠어요.
0
까꿍꿍까꿍꿍
38세
여
건성
4
2018.02.08
민트색상 선크림이라 신기한데 자연스럽게 톤업되고 피부결이 정리되네요~ 부드럽게 발리고 밀리거나 하지 않고 흡수도 빠르네요~은은하게 광채가 나서 피부가 좋아보여요 무엇보다 성분이 착해서 안심하고 사용할수 있어 좋아요
0
리뷰 작성
센텔라 선크림 [SPF50+/P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