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줄로에 워터크림
최신 순
bbansse
22세
여
지성
4
2021.08.30
엄청 촉촉해서 여름에 이거 하나로도 버틸 수 있었어요 시원하기도 해서 여름에는 잘 썼네요 튜브 타입이라 양조절도 편하고 위생적이에요 성분도 나름 괜찮다고 생각했는데 처음 바를 땨에는 조금 따가웠어요 계속 바르다보니까 괜찮아지긴 했어요
0
eunbyul.zz
32세
여
복합성
4
2018.05.16
일단 튜브타입이라 위생적으로 사용가능한점이 정말 맘에 들었고 양조절도 편해요! 불투명한 하늘색 젤타입 크림제형인데 쿨링감도 느껴지고 발림성도 굉장히 촉촉하고 좋아요! 끈적임도 없고 향이 프레쉬하고 상큼해요! 청량한 느낌 👍👍👍
0
리뷰 작성